생방송 오늘저녁 72시간 숙성 해물장 제철 솥밥 대박의 비밀 맛집 하남 미뜸 위치

2022년 7월 19일 화요일 MBC 생방송 오늘저녁 1826회 [대박의 비밀] - 72시간 숙성 해물장과 제철 솥밥 방송 정보


“계속되는 무더위에 입맛을 잃기 쉬운 여름! 앉은 자리에서 밥 한 그릇을 게 눈 감추듯 해치우게 만드는 밥도둑이 있었으니. 국민 밥도둑 간장 게장에 맞설 주인공은 다름 아닌 모둠 해물장! 경기도 하남시의 한 대박집에서는 아름다운 호수 공원을 내려다보며 해산물과 제철 솥 밥을 즐길 수 있다는데. 무려 72시간의 정성이 들어간다는 대박집의 대표 메뉴, 모둠 해물장! 꽃게와 새우, 연어, 소라, 전복, 문어에 고송 버섯까지 한 접시에 모두 담은 모둠 해물장은 한 떨기 꽃이 핀 듯,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짜고 비리지 않은 해물장 맛의 비결은 간장! 황기와 양파, 사과 등을 넣고 육수를 끓인 후, 짭조름한 맛을 더해 줄 진간장과 비법 간장을 넣어 섞어 주는데. 이때 해산물 특유의 비린 맛을 없애고 새콤한 맛을 더하기 위해 제주 청귤을 더하는 것이 대박집만의 비법이라고. 재료별로 적게는 24시간에서 많게는 72시간까지 숙성해야 탄생한다는 모둠 해물장. 해물장은 게딱지에 담긴 노른자를 터뜨려 찍어 듬뿍 찍어 먹으면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해물장과 함께 인기를 얻고 있는 메뉴는 5가지 제철 솥밥!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지는 솥밥은 강황을 넣어 색감은 물론 건강까지 생각했다. 잘 세척한 쌀을 넣고 닭 특수 부위와 소갈비, 차슈, 고등어 등 각종 토핑을 올리면 입맛대로 즐길 수 있는 솥밥이 탄생하는데. 한 끼에 담긴 따뜻한 정성! 72시간의 기다림 끝에 탄생하는 해물장과 솥밥에 담긴 비법을 알아본다.”


이렇게 이번에 대박의 비밀에서는 3일을 숙성시키는 해물장과 함께 제철에 맛보는 솥밥까지 뭐하나 빠질 것 없는 맛집이 나왔다고 하네요. 솔직히 여름에 입맛이 없어질 때 이 구성의 밥상을 받는다면 무조건 달려서가 2그릇 맛보고 싶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72시간 숙성 해물장 제철 솥밥




#생방송 오늘저녁 72시간 숙성 해물장 제철 솥밥#72시간 숙성 해물장 제철 솥밥#72시간 숙성 해물장#생방송 오늘저녁 대박의 비밀#생방송 오늘저녁 72시간 숙성 해물장#생방송 오늘저녁 제철 솥밥#하남 미뜸#미뜸

72시간 숙성 해물장과 제철 솥밥집 미뜸 후기 정보


먼저 이 집을 방문해서 좋았다고 말하는 쩝***님이 말하길 “모듬장 2인, 1인 이렇게 시켰는데 맛있었어요! 저녁에 창가에서 앉으니 ㅇㅖ쁜 다리도 보이고 좋네요! 너무 짜지 않아서 물리지 않고 먹을 수 있었고 새우도 껍질 까져서 나오니까 먹기 편했어요”이라는 말을 하면서 좋았던 기억이 있는 집이라고 극찬을 하네요.

이렇게 개인적으로 바로바로 먹을 수 있게 껍질도 까서 나오는 집을 저는 좋아해서 더욱 궁금해지는 식당으로 보이네요.


생방송 오늘저녁 72시간 숙성 해물장 제철 솥밥




하지만 유*님은 이번 숙성 해물장집에서 아쉬운 마음이 있다면서 “1인 해물장, 닭 특수부위 솥밥, 닭전 시켰어요 음식 나오는데 30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닭 특수부위 토핑, 닭전은 맛있었는데 해물장은 평범했어요 그리고 솥밥이 메인인데 밥이 맛이 없어요.. 푸석푸석한 밥 .. 저렴한 가격도 아닌데 아쉬워여ㅠ”이라는 말을 하네요.

이렇게 평범한 맛과 밥이 맛이 그닥이라면서 아쉬운 말을 하는데 솔직히 이 구성이 맛이 없나 싶기도 하네요.

생방송 오늘저녁 72시간 숙성 해물장 제철 솥밥




그렇지만 최고의 맛집이라면서 m****님은 “맛있게 잘 먹었어용! 시간은 조금 걸리긴 하지만 견딜 수 있을 정도~ 정갈하고 좋네용~ 다음엔 모둠 해물장 먹을 거예요 ㅂㄷㅂㄷ”이라는 말을 하며 최고의 맛이라고 하네요.

또한, 효*님 역시 “진짜 대박 너무 맛있어요...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요. 장도 다 맛있는데 연어장이 진짜 쫄깃하고 청양고추도 별로 안맵고 새우장은 아주 살짝 비린데 맛있어요. 해물장들 다 맛있네요... 닭도 빼놓을수 없이 너무 맛있어요 환상..♡”이라면서 정말 좋았다고 말을 합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72시간 숙성 해물장 제철 솥밥




그리고 이 식당의 모듬 해물장의 맛이 참 좋다면서 익**님이 “모듬 해물장이 맛있었어요. 솥밥이 주문하고 만들기 시작해서 나오는데 오래 걸렸어요. 해물장이 맛있어서 밥을 더 먹고 싶었는데 밥 나올 시간을 기다릴 수 없었어요. 장사가 잘 돼서 주말에는 미리 조리를 시작한 솥밥도 바로 팔리는 맛집으로 자리잡았으면 합니다. 나중에 또 가고싶어요. 직원 동선은 아직 정돈되지 않은 느낌이었어요.”이라는 말을 하면서 다시금 가보고 싶은 집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가보고 싶은 집이라면서 좋았던 기억을 말하네요.

생방송 오늘저녁 72시간 숙성 해물장 제철 솥밥





끝으로 가족과 오고 싶은 곳이라면서 모두 만족했다며 J***님은 “가족들과 꼭 오고싶었던 곳입니다. 가격은 좀 있는데 가족들이 모두 만족했습니다. 종류별로 있는 모듬장과 녹차물 부어주시는 솥밥 누룽지까지 맛있게 먹었습니다. 맛있는 퓨전한식 한상차림입니다. 곁들임반찬은 좀 애매해요~ 3층에서 바라보는 뷰는 예술이에요!!”라는 말을 하면서 제대로 된 한끼를 즐겼다고 하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식당을 말하면서 제대로 한끼 맛볼 수 있는 식당이라며 보기도 좋고, 맛도 좋은 곳이라 극찬하니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아래 이번 방송에 나온 식당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72시간 숙성 해물장 제철 솥밥




#생방송 오늘저녁 72시간 숙성 해물장 제철 솥밥#72시간 숙성 해물장 제철 솥밥#72시간 숙성 해물장#생방송 오늘저녁 대박의 비밀#생방송 오늘저녁 72시간 숙성 해물장#생방송 오늘저녁 제철 솥밥#하남 미뜸#미뜸

하남 72시간 숙성 해물장과 제철 솥밥집 상세정보


상가명: 미뜸

전화번호: 0507-1480-0422

주소: (도로)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 189 3층 311호 미뜸(에코브리지2)
(지번) 경기 하남시 망월동 1098-1

이용시간: 오전 11시 30분 – 오후 9시까지


메뉴 및 가격

미뜸 모듬해물장 ----- 25,000원
소갈비솥밥 ----- 20,000원

이렇게 이번에 72시간 숙성 해물장과 제철 솥밥을 맛볼 수 있는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지 알 것 같네요.

생방송 오늘저녁 72시간 숙성 해물장 제철 솥밥





#생방송 오늘저녁 72시간 숙성 해물장 제철 솥밥#72시간 숙성 해물장 제철 솥밥#72시간 숙성 해물장#생방송 오늘저녁 대박의 비밀#생방송 오늘저녁 72시간 숙성 해물장#생방송 오늘저녁 제철 솥밥#하남 미뜸#미뜸

72시간 숙성 해물장과 제철 솥밥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884

생방송 오늘저녁 29000원 전주식 한상차림 퇴근후N 맛집 장군집 본점 위치

2022년 7월 18일 월요일 MBC 생방송 오늘저녁 1825회 [퇴근후N] - 주인장 마음대로 내주는 한상차림 방송 정보 “수트를 빼입고 퇴근길 런웨이에 나선 곳은 직장인의 대표 자취지역인 봉천동! 고물가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제대로 된 72시간 숙성 해물장과 제철 솥밥을 맛볼 수 있는 식당을 보고 있으니 안가보면 손해일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그래서인지 입맛도 없어지는 여름이라 이 식당을 가보고 싶어지는 마음이 너무 커지기에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생방송 오늘저녁 대박의 비밀에 소개된 식당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