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만의 백반기행 삼척 문어숙회 골뱅이무침 한상 맛집 허구한날 위치

2022년 7월 15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60회 여름 느낌 아니까~ 7번 국도 동해&삼척 밥상 문어숙회 골뱅이무침 한상 식당 정보


“이 식당은 삼척에서 워낙 유명한 노포 분위기에 문어숙회의 맛이 좋은 집으로 알려져 있다. 더욱이 사장님 혼자 영업하는 곳으로 부지런을 떨어서 방문해야 좋은 자리에서 느긋하게 맛볼 수 있는 집이기도 하다. ”


이렇게 이번 허영만의 백반기행 삼척편에서는 워낙 유명한 문어숙회 맛집이 나왔고, 이 식당은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을 수밖에 없는 그런 맛집이라는 평이 있네요. 그래서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방문할 집이라는 말이 있으니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허영만의 백반기행 삼척 문어숙회 골뱅이무침 한상



#허영만의 백반기행 삼척#백반기행 삼척#백반기행 삼척 문어숙회#백반기행 삼척 골뱅이무침#삼척 문어숙회#삼척 골뱅이무침#허구한날#삼척 허구한날

삼척 문어숙회 골뱅이무침집 허구한날 후기 정보


먼저 이 집을 우연히 방문했는데 제대로 된 맛이라면서 m***님이 말하길 “설연휴에 우연히 놀러온 삼척.. 저녁 9시 아무 정보도 없이 떠돌다 들어왔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운치도 있고, 맛도 멋도 좋네요^^ 저에게는 짧은 삼척여행에 기분좋은 추억을 주셨는데.. 리뷰가 하나도 없다니! 장사 잘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옆가게인 맛과향이있는집이 좀더 알려져있는데.. 여기도 좋아요^^ 후회하지 않으실 듯!”이라는 말을 하면서 이 집에서의 좋았던 기억을 이야기하네요.

이렇게 우연히 방문했는데 진짜 맛집이라면 정말 최고로 기분이 좋지 않을까 싶네요.


허영만의 백반기행 삼척 문어숙회 골뱅이무침 한상





또한, jack*******님 역시도 “1.싯가라서 가격이 궁금할테지만, 그냥 드셔보세요. 2.분위기 마치 90년대. 30대라면 스무살때 친구들이랑 많이 가던 그런 포차 분위기. 3.사장님 혼자 바쁘시니 알아서 할 수 있는건 알아서.. 4.나오는대로 마구 드시다보면 메인으로 나올 문어를 배불러 못 먹을 수 있음. 5.문어는 찰밥에 기름장해서 김에 싸드세요. 6.사장님 왕친절!! 약간 불친절 컨셉이 있으신데.. 그냥 센스있게 받아들이세요 ㅋ”라는 말을 하면서 좋은 이유가 있는 집이라고 말을 하네요.

솔직히 메인부터 밑반찬까지 이렇게 훌륭하면 안올 이유가 없어지네요.

허영만의 백반기행 삼척 문어숙회 골뱅이무침 한상





역시나 문어도 쫄깃하고, 맛도 너무 좋다는 조**님의 말로는 “서울 올라가기 전날 밤 마지막 저녁 식사한 곳. 주인장 아주머니가 재치있는 입담을 갖고계신다. ㅋㅋㅋㅋㅋㅋ의자가 븅X 같은게왔다며.. 우리에게 하소연하시던.. 기억에 남는장소 문어숙회의 가격은 싯가 소8 중10 대12 셋이가서 중짜먹고 너무 많아 남기고 온.. 둘셋이 방문시 소짜리 드세요~! 넷이 방문시에 중짜 먹는게 적당할 것 같아요! 문어맛은 쫄깃쫄깃하니 맛있게 잘먹었습니당.”이라는 말을 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말하네요.

이렇게 한번 방문해서 좋은 기억이 있다고 말하는 분들은 그 양과 맛이 놀란다고 하네요.


허영만의 백반기행 삼척 문어숙회 골뱅이무침 한상





그리고 은근히 늦게까지 영업하는 집이라면서 ff*****님이 말하길 “밑반찬으로 주신 골뱅이 무침과 사장님 인심으로 주신 수제비부터 메인인 문어 숙회까지 빈틈없이 맛있었습니다. 늦게까지 영업하시니 참고하세요.”이라는 말을 하면서 최고의 집이라는 말을 합니다.

그래서인지 이 집은 1차로 가라면서 국**님이 “문어 싯가라 다소 가격이 있지만 기본 반찬만으로도 훌륭한 곳입니다. 절대 2차 말고 1차로 가야 하는곳 사장님.”이라는 말을 하면서 정말 좋은 기억이 있는 집이라고 하네요.

허영만의 백반기행 삼척 문어숙회 골뱅이무침 한상





끝으로 이 식당이 나만 알고 싶은 집이라면서 빛****님은 “문어숙회 너무너무 맛있어요. 골뱅이 무침도 맛있구요.. 두부 튀김도 너무너무 맛있어요.. 끝으로 나오는 수제비도 맛나요. 나만 알고 싶은곳,”이라는 말을 하면서 괜찮았던 기억을 이야기하네요.

그리고 정말 최고라면서 감동의******님은 “실내는 노포느낌이고 추적추적 비오는날 먹기 너무 좋은 곳입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구요. 2등분낸 판두부?도 짱맛있고.. 골뱅이 소면을 먹었는데 통조림 골뱅이가 아닌것 같았어요. 짱맛있음 ㅠㅠㅠㅠ 다음에 또 갈게요!!”라고 말하면서 골뱅이소면의 맛도 대단한 집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이 집의 문어숙회를 말하면서 꼭 먹어봐야 하는 집이라 말하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아래 이 식당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허영만의 백반기행 삼척 문어숙회 골뱅이무침 한상




#허영만의 백반기행 삼척#백반기행 삼척#백반기행 삼척 문어숙회#백반기행 삼척 골뱅이무침#삼척 문어숙회#삼척 골뱅이무침#허구한날#삼척 허구한날

삼척 문어숙회 골뱅이무침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허구한날

전화번호: 033-573-1185

주소: (도로) 강원 삼척시 대학로 51
(지번) 강원도 삼척시 당저동 132-9

이용시간: 오후 5시 – 새벽 2시까지


가격 및 메뉴

문어숙회 ----- 싯가

이렇게 이번에 문어숙회 맛집으로 옛 감성까지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집을 보고 있으니 괜시리 한번 그 맛을 보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네요.


허영만의 백반기행 삼척 문어숙회 골뱅이무침 한상





#허영만의 백반기행 삼척#백반기행 삼척#백반기행 삼척 문어숙회#백반기행 삼척 골뱅이무침#삼척 문어숙회#삼척 골뱅이무침#허구한날#삼척 허구한날

삼척 문어숙회 골뱅이무침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880

허영만의 백반기행 동해 가오리 회 비빔 막국수 맛집 딸부자막국수 위치

2022년 7월 15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60회 여름 느낌 아니까~ 7번 국도 동해&삼척 밥상 가오리회 비빔 막국수 식당 정보 “이 집은 일반적인 명태회 막국수가 아닌 가오리회가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이번 방송에 나온 문어숙회집을 방문해서 좋은 기억이 있다고 말하는 분들이 많은 곳이니 더욱 그 맛이 궁금해지네요. 솔직히 이 맛을 보기 위해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도 많을 것 같고, 저 역시 요즘 문어 맛에 빠진 사람이라 이 집을 방문할 것을 생각하면서 이번 허영만의 백반기행 삼척편에 소개된 문어숙회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