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은 밥이 좋아 강남6미 등심 부대찌개 맛집 대우부대찌개 위치

2022년 7월 16일 토요일 EChannel널 29회 강남 6미 등심 부대찌개 식당 정보


“이 식당은 삼삼하면서도 건강한 맛을 내는 부대찌개 집이라는 인식이 강한 곳으로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아올 수밖에 없는 맛집이라는 평이 있다. 특히, 강렬하진 않지만 계속 찾는 맛으로 가성비 역시 좋은 부대찌개 집이라고 한다.”


이렇게 이번에 강남에서 워낙 유명한 등심 부대찌개집을 보고 있으니 왜 이런 집은 우리 동네에는 없나 싶고, 그저 아쉬움만 생기다가 어찌어찌 달려가서 한번 맛보는 것을 생각할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다녀온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방문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토요일은 밥이 좋아 강남6미 등심 부대찌개




#토요일은 밥이 좋아 강남6미#강남6미#강남6미 등심 부대찌개#토요일은 밥이 좋아 등심 부대찌개#강남 등심부대찌개#대우부대찌개

강남 등심 부대찌개 식당 대우부대찌개 후기 정보


먼저 이 집에서 제대로 된 맛을 봤다는 oliv******님이 말하길 “진짜 말해뭐해입니다. 서빙하시는 아주머니께서 추천하신 고기들어간 부대찌개 시켰는데 고기가 들어갔다고 해서 맛이 엄청 특별하진 않고 비쌉니다. 근데 이런 건강한 느낌의 부대찌개를 처음 먹어봐서 너무 개운해서 좋았고 재방문 의사 1000%입니다. 대신 다음엔 기본 부대찌개로 먹으면 배만 행복한게 아니라 지갑도 행복할 것 같고, 리뷰를 한참 뒤에 적는건데도 그 맛이 생각날정도로 맛있습니다. 평일에 가면 줄선다고 들었는데, 저는 일요일 저녁에 갔고 역삼에 잔여 인구가 없어서 그런지 줄도 서지 않고 먹는 행운을 누렸습니다. 깔끔한 맛, 개운한 맛의 찌개를 평소에 좋아하는 분이라면 꼭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라고 말하면서 최고의 맛이라고 극찬을 하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강남6미 등심 부대찌개




그리고 이 집은 기존의 부대찌개와 다르다면서 Te****님이 말하길 “기존 부대찌개와는 틀린 느낌이네요. 미나리가 듬뿍 들어가서 그런지 부대찌개 맛은 자극적이지 않고 더 부드러운 느낌입니다. 반찬으로 나오는 백김치도 맛있어요~”이라는 말을 하면서 최고라고 하네요.

역시나 tig*****님도 “기존의 부대찌개 느낌은 확실히 아닌 듯..예전부터 방문하고 싶은 곳이었지만 혼밥을 하는 나로써는 좀 애매한 집이었기에 이제서야,,짜지 않고 풍미가득한 부대찌개를 느낄 수 있음,,”이라고 말하면서 이 집에 대한 이야기를 하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강남6미 등심 부대찌개





또한, 이집이 근방에서 최고 맛집이라고 추천받아 갔다는 융**님이 말하길 “이근처에서 부대찌개 제일 맛있는 곳이라해서 갔다 왔어요(친구피셜) 서울맛집을 다 꿰뚫고있는 친구라서 의심없이 갔는데 역시나 찐맛집. 부대찌개 2인분+라면사리 1개추가 남자둘이서 진짜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먹고 집가는대 배불러서 못걸 을 정도였으니.. 미나리향이 진짜 좋아서 맛있었음. 주차는 빡쌤, 집갈때 2인분더 포장해감ㅎ”이라 말할 정도로 제대로 된 맛집이라고 극찬을 하네요.

이렇게 미나리를 넣어서 호불호는 있을 것 같지만 그 맛은 정점이라고 하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강남6미 등심 부대찌개





그러면서 미나리가 포인트인 부대찌개 집이라면서 jun******님 역시 “미나리 가득한 건강한 부대찌개에요 :-) 아삭아삭하니 맛있었어요 ㅎㅎ 가격은 1인당 13000원이고 라면사리는 추가결제에였어요 ㅎㅎ”이라는 말을 하네요.

또한, 소고기 국밥 느낌이 난다면서 이**님은 “역삼동 대표 맛집. 사람들이 많다 다짐육이 꽤 들어가고 국물에서 소기름 맛이 난다. 미나리가 많이 들어가서 느끼한 맛이 중화되서 맛있다 국물이 흔히 먹는 부대찌개보다는 칼칼한 소고기 국밥의 느낌이 난다.”이라고 말을 합니다.

토요일은 밥이 좋아 강남6미 등심 부대찌개




끝으로 서비스는 몰라도 맛 하나만큼은 최고라고 말하는 안중*****님의 말을 빌리면 “역삼역 근처 맛집 검색으로 알게 되었는데 기대보다 괜찮았습니다. 미나리가 들어가있어서 호불호가 있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시원하고 깔끔했어요. 부대찌개가 의외로 기름지고 느끼한 맛이 있는데 여긴 좀 더 순한? 그리고 간도 쎄지 않아서 좋았어요. 오히려 반찬으로 나오는 백김치가 더 짰던건 아이러니.. 음식 자체는 괜찮았지만 한가지 아쉬움을 꼽자면 직원분들이 손님들 외모같은걸 평가하는 소리를 들었어요. 인격적으로 모독이 될 수 있는 발언도 서슴지않는 모습을 보고 평소 재미? 로 생각하시나봐요. 물론 직원분들끼리 그런 이야기를 할 수는 있지만 밥먹는 손님이 있는 테이블 바로 옆에서 그런 이야기를 자연스럽게 나누는 모습은 손님 입장에서 다소 불쾌 했습니다. 친절한듯 불친절한 느낌. 음식은 맛있었지만 서비스에는 다소 아쉬움이 남습니다.”라는 말을 하면서 이 식당에 대한 이야기를 하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집이라 말하니 더욱 궁금할 것 같기에 아래 이번 등심 부대찌개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토요일은 밥이 좋아 강남6미 등심 부대찌개





#토요일은 밥이 좋아 강남6미#강남6미#강남6미 등심 부대찌개#토요일은 밥이 좋아 등심 부대찌개#강남 등심부대찌개#대우부대찌개

강남 등심 부대찌개집 상세정보


상가명: 대우부대찌개

전화번호: 02-552-1663

주소: (도로)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25길 34
(지번) 서울 강남구 역삼동 641-18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 오후 9시 30분까지


가격 및 메뉴

부대찌개 ----- 13,000원
등심 부대찌개 ----- 21,000원

이처럼 가격도 저렴하면서 그 맛이 월등한 식당이라 말하는 분들이 많은 곳이기에 더욱 궁금하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강남6미 등심 부대찌개




#토요일은 밥이 좋아 강남6미#강남6미#강남6미 등심 부대찌개#토요일은 밥이 좋아 등심 부대찌개#강남 등심부대찌개#대우부대찌개

강남 등심 부대찌개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120

토요일은 밥이 좋아 강남 한우 안심 샤토브리앙 가격 맛집 고기준 청담점 위치

2022년 7월 16일 토요일 EChannel널 29회 강남 6미 한우 샤토브리앙 구이 식당 정보 “이 식당은 스스로 말하길 ‘안심 중의 특별한 안심 샤또브리앙과 마블링의 풍미가 일품이 특상 등심. 참숯과 고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등심 부대찌개 맛집으로 소개된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줄서서 찾아가는지 알 것 같네요. 솔직히 저 같아도 이런 집이 있다면 굳이 다른데를 갈까 싶기도 하고, 이 맛이 너무 궁금하기도해서 다음에 서울에 놀러가면 이 집을 방문해서 맛보고 오는 것을 생각하며 이번 방송에 나온 식당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