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갑부 떡볶이 분식 갑부 마포 망원시장 떡볶이 분식집 송이네 위치


2022년 9월 24일 토요일 Channel A 서민갑부 402회 마포 떡볶이 김송이 갑부 매장 정보


“이 분식집은 떡볶이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면서 동시에 어릴적 추억도 같이 느낄 수 있는 집이라고 한다. 특히, 소소하지만 확실한 추억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집이라고 한다.”


이렇게 이 분식집은 워낙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으로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아가는 곳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많다. 더욱이 이 맛은 어릴적 먹던 옛날 떡볶이 느끼이 강하기에 그 맛이 궁금한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서민갑부 떡볶이 분식 갑부





떡볶이 분식 갑부 분식집 송이네 후기 정보


먼저 이 분식집을 방문한 ni**님이 말하길 “지나가다가 깔끔해보이고, 좌석이 여유로워 초이스한 곳입니다. 시장 안에 있어서 온누리상품권 사용이 가능합니다. 김밥은 내용물이 꽉차있어 떡볶이랑 김밥만 시켜도 두명이서 먹기 좋더라구요. 맛은 다른 곳과 비슷합니다^^;;”이라는 말을 하네요.

이렇게 뭐 엄청난 맛을 기대한 것은 아니지만 평범하면서도 맛보기 좋은 떡볶이라 말하니 괜시리 이 평범함에 더 끌려서 가보고 싶네요.

서민갑부 떡볶이 분식 갑부





하지만 이 분식집이 응대가 좋지 않다면서 ^*님이 말하길 “일행이랑 대화중이라 말을 못들었는데 불러도 대답안한다고 엄청 짜증냄. 튀김 들이밀면서 시키지 않으셨냐고 재차 짜증냄. 그 모습 본 이모님들이 왜 그렇게 손님에게 짜증내냐 그러니 젊은여자하는 말이 대답안하니 그렇다고 ㅋㅋㅋ 그 외에도 응대 진짜 꽝임”이라는 말을 합니다.

이렇게 요즘은 맛도 맛이지만 친절이나 서비스 등도 전체적인 평에 포함된다는 것을 알게 되는 편이네요.

서민갑부 떡볶이 분식 갑부




역시나 응대의 아쉬우이 있다면서 룰*님은 “집 근처라 자주 포장해와서 먹는데 점원들 중 나이있으신 분들이 불친절한 건 디폴트라 여태 넘어간 부분인데 (가게 앞에 서있으면 인사도 안하고 손님이 먼저 주문부터 말하던지 말던지함) 오늘은 용기 가져가서 포장했더니 순대 맛소금도 못받았고 순대 자체가 써서 못먹을 정도였습니다 :( 전화로 알려드리려고 했는데 전화번호도 못찾겠고 오늘 하루종일 씁쓸한 순대 파시는 거 아닐까 모르겠네요. 그리고 가격도 조금씩 올라서 떡튀순 1인분씩 시키면 일반 배달떡볶이 가격이랑 비슷해지기도 하고,, 이제 자주 가지는 않을 것 같아요 아쉽습니다”이라는 말을 하면서 좋지 않았던 기억을 공유하네요.

서민갑부 떡볶이 분식 갑부



그렇지만 이 분식집이 최고라는 망**님은 “망원시장 안에서 가장 맛있는 분식집입니다! 떡볶이도 맛있고 튀김 종류도 많고 맛있습니다. 그리고 김밥!!! 참치김밥 너무 맛있어요ㅠㅠ”이라는 말을 하면서 좋은 기억을 말합니다.

또한, 쟈***님도 “김밥이 살짝 비싸긴한데 맛은 좋아요. 기대안했던 떡볶이가 더 인상적이었음. 쫄깃하고 양념이 쫙~ 먹어들어간 st. 생맥주랑 같이 먹으면 꿀맛!”이라는 말을 하면서 좋았다고 하네요.

서민갑부 떡볶이 분식 갑부





끝으로 이 집이 최고였다면서 뚜**님은 “아마 내가 망원동에 살고 있었다면 매일 갔을 것 같다. 떡볶이는 달콤하고 매콤하면서 고추장?베이스 느낌의 떡볶이인데 중학생때 먹었던 옛 떡볶이보다 맛있다 쫀득 쫀득하면서 소스 비법이 궁금할 정도이다 너무 맛있어서 일행분이랑 떡하나 더 먹겠다고 싸웠다. 수제튀김 5개에 왕오징어 튀김 1개 추가했는데 양이 은근 많다 맛이 없는건 또 없다. 김말이도 쫀득하면서 바삭하고 간이 되어있다. 대체적으로 튀김들이 바삭해서 좋았다. 새우튀김도 잘못 튀기면 진짜 맛이 없는데 여긴 오동통 한것이 군침을 싹 돌게 만들었다. 고구마 튀김은 바삭하고 부드럽고 호박고구마 같다. 왕오징어튀김은 쫄깃한 식감을 원했으나 부드러운 식감을 주었다 그 부분에선 조금 신기했다 오징어가 부드러울 수도 있구나 싶다.”라고 말하면서 극찬을 하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가보는 집이라고 말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말하는 분식집이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서민갑부 떡볶이 분식 갑부





떡볶이 분식 갑부 매장 상세정보


상가명: 송이네

전화번호: 0507-1424-2876

주소: (도로) 서울 마포구 포은로8길 21
(지번) 서울 마포구 망원동 414-6

영업시간: 매일 오전 10시 - 오후 8시까지
휴무일 화요일


가격 및 메뉴

떡볶이 ----- 4,000원

이렇게 서민갑부에서 소개한 떡볶이 맛집으로 알려진 이 분식집은 가격도 저렴하고, 푸짐하게 내어주니 더욱 맛보고 싶어지네요.

서민갑부 떡볶이 분식 갑부





떡볶이 분식 갑부 갑부 매장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983

생생정보 녹차 보리굴비 한상차림 정식 가격 택시맛객 맛집 영광 법성포 갈매기식당 위치

2022년 9월 21일 수요일 KBS 2TV 생생정보 1642회 [택시맛객들의 수다] - 붉은빛의 사랑이 꽃피는 영광 보리굴비 한상차림 식당 정보 “남도음식 전문 갈매기식당입니다. 친절한 서비스, 한결같은 맛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한번 맛을 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집이라는 평이 많은 분식집답게 이 맛을 보러 방문하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저 역시 다음에 시간이 허락한다면 당장에 달려갈 것을 생각하면서 이번 서민갑부에 소개된 떡볶이 갑부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