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 서는 식당 소고기전골 모듬회 오마카세 맛집 송파 잠실물결 위치

2022년 9월 26일 월요일 TvN 줄서는 식당 35회 송파 소고기전골 모듬회 이자카야 식당 정보


“잠실물결은 바른먹거리로 정직하게 만드는 요리를 비롯해 스키야키, 나베, 사시미등 정갈하고 고급스러운 메뉴와 달마다 계절요리처럼 변화하는 오마카세를 선보입니다. 최상급 식재료를 셰프가 손수 고르는 특별한날 방문하기 좋은 오마카세. (오마카세의 경우 예약으로만 진행하고 있으며, 예약은 전화 또는 인스타 DM으로 가능합니다. 그 외 메뉴들은 편한 시간대에 방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렇게 이번 줄서는 식당에서는 제대로 된 한상을 내어주는 식당이 나왔네요. 특히, 오마카세도 좋고, 소고기전골 역시 보통 맛이 아니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많으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 역시 많아 보이기에 미리 방문해서 맛본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줄 서는 식당 소고기전골




소고기전골 모듬회 오마카세 식당 잠실물결 후기 정보


이 집을 말하는 신**님은 한줄기 빛이라면서 “메마른 잠실새내의 한줄기 빛. 가격은 좀 나가지만 인테리어가 좋아서 연인과 함께해도 좋은 분위기예요. 두명 메뉴로 스끼야끼2인+사시미 추천해주셔서 맛있게 먹었 습니다.”이라는 말을 하면서 제대로 된 맛을 내는 집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한번 가보고나서 연인이랑 가면 좋을 분위기라 말하고, 음식 맛도 좋다고 극찬하니 당장에라도 저 역시 달려가고 싶네요.


줄 서는 식당 소고기전골





그리고 맛에 대해선 이견이 없지만 서비스가 아쉽다는 luc*******님의 말로는 “맛은 훌륭합니다! 다만 아직 서비스 체계가 완벽하지 않습니다. SNS로 예약을 받고 메뉴또한 미리 예약 받지만, 방문시 이름만 확인하고 메뉴판을 주십니다. 빈 접시를 치워주시는 서비스도 아직... 프리미엄 코스로 먹었는데 처음 젠사이 그릇을 제외하고는 따로 치워주신게 없어서 후식까지 그릇이 쌓이면서 먹었네요. 언제 치워주시나 한 번 보려고 있었는데 그냥 쭉 갔습니다..^^ 마지막 디저트도 바로 나오지 않아서 그냥 계산하고 가려고 했는데 매니저분이 바로 준비해주신대서 다시 착석했지만 5분뒤에나 나왔구요. 맛, 분위기는 훌륭하지만 가게 오너께서 자체적으로 서비스 평가하시고 부족하다면 인원을 더 충원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이라는 말을 하면서 이 집에서 제대로 된 맛을 봤다고 극찬을 하네요.

줄 서는 식당 소고기전골






그래서일까? 이 집이 가성비가 좋다고 말하는 사람이 있는데 이**님은 “분위기 정말 좋고 가격에 비해 양도 많고, 플레이팅도 이쁩니다. 그런데 물고기를 레몬물에 절여 놓으셨는지 회에서 레몬 신맛밖에 안나네요. 쇠주로 입 헹구면서 먹었네요.”라는 말을 하면서 다 좋은데 아쉬움이 있었다고 말을 하네요.

이렇게 이 집을 말하는 사람들 중에 은근히 회에 대해서 호불호가 있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는 것 같으니 자신의 입맛을 잘 알고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줄 서는 식당 소고기전골






끝으로 그렇지만 이번 방송에 나온 소고기전골집이 최고라는 ^**님의 말을 빌리면 “맛있고 친절해서 좋았어요~ 특히 머리 올린 여성서버분 너무 친절하셨습니다! 들어올때 덕분에 웃으며 들어왔고 계산할때도 너무 친절하셔서 덕분에 웃으며 잘먹고 나왔어요~”라는 말을 하면서 이 집에 대한 이야기를 합니다.

또한. 츄****님 역시 “아래 별 하나 주신분이 있어 걱정하며 갔는데 반전이였네요~^^ 안주도 너무 맛있고 깔끔했어요! 임신한 친구가 있었는데 기분이라도 내시라며 오렌지 쥬스까지 챙겨 주시는 사장님의 따듯함에 소문내고 싶은 맘으로 당장 후기 씁니다!! 레몬 닭다리살 구이 추천드립니다!! 재방문의사 10000%!!!”이라는 말을 하면서 무조건 다시 찾아가는 집이라고 말을 하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은 식당이라 말하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이 많을 것 같아 이번 줄서는 식당에 소개된 송파 맛집으로 알려진 소고기전골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줄 서는 식당 소고기전골





소고기전골 모듬회 오마카세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 잠실물결

전화번호: 02-415-7774

주소: (도로)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7길 32-17 1층
(지번) 서울 송파구 잠실동 188-11

영업시간: 오후 5시 – 자정 12시까지 / 금, 토요일은 새벽 1시까지
휴무일 월요일


가격 및 메뉴

한우++ 스키야키 ----- 30,000원
디너 오마카세 ----- 50,000원

이렇게 이번에 잠실에서 워낙 유명한 오마카세 맛집을 보고 있으니 이 가격에 이런 구성이라면 당장에라도 달려가고 싶다는 생각이 크게 드네요.

줄 서는 식당 소고기전골





송파 소고기전골 모듬회 오마카세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241

생방송 오늘저녁 육회비빔밥 빨간 소꼬리수육 옆집 부자의 비밀노트 맛집 담양 고서회관 위치

2022년 9월 21일 수요일 MBC 생방송 오늘저녁 1869회 [옆집부자의 비밀노트] - 줄줄이 대박? 34세 청년 사장의 비밀! 방송 정보 “<옆집 부자의 비밀 노트>에서 찾은 곳은 전남 담양! 하는 것마다 줄줄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한번 맛보면 다시금 찾아가는 집으로 알려진 소고기전골집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들 찾는지 알 것 같네요.

더욱이 이 맛은 한번 본 사람이라면 다시금 찾을 것 같을 맛이기에 저 역시 다음에 롯데타워에 간다면 당장에 달려가볼 생각을 하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소고기전골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