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황태구이 정식 신의 한수 맛집 왕가수라청 위치


2022년 9월 28일 수요일 KBS 2TV 생생정보 1647회 [신의 한수! 맛의 결정타!] - 입이 떡 벌어지는 한 상! 황태구이 정식 식당 정보


“속초에서 3대째 영업을 하고있는 **황태구이전문점** 이며 단골손님을 가장 많이보유하고 있는 맛집이기도 합니다~!! 국산 정선 산지에서 직접 공수해서 토속적으로 맛을 내고있으며, 한국관광공사 강원도 속초시가 평창동계 올림픽 모범우수 업체로 선정한 식당입니다. 황태는 기후조건이 예민해서 제대로 됫 맛을 구현할 수 있는 지역이 드묾니다. 그렇기에 특정적인 지역에서만 제대로된 황태구이를 맛볼수 있습니다.”


이렇게 이번에 속초에서 워낙 유명한 황태구이 정식을 맛볼 수 있는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찾아가는지 알 것 같네요. 그리고 푸짐하게 내어주는 반찬 역시 허투루 내는 것이 없이 그 맛이 월등하다 말하니 더욱 가보고 싶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이 많을 것 같아 미리 방문해서 맛본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방문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황태구이 정식






속초 황태구이 정식 식당 왕가수라청 후기 정보


이렇게 이번 황태구이 정식집을 방문해서 좋은 기억이 있다는 오**님이 말하길 “황태구이정식과 더덕구이정식을 먹었어요. 밑반찬까지 모두 한결같이 앗있네요. 반찬은 2,3번씩 리필 요구해도 친절하게 주시네요. 가성비 최고!”라는 말을 하면서 정말 좋았다고 하네요.

또한, 가짓수도 많고, 음식 맛이 좋았다는 아***님의 말로도 “일요일 저녁6시 방문 비가 엄청왔어요. 그런데도 손님은 적당히 많았어요. 황태더덕구이 반반 시켰습니다 반찬가짓수도 많고 맛있었어요.”이라는 말을 합니다.


생생정보 황태구이 정식





그리고 황태국이 무한리필이고, 부모님이랑 같이가면 좋을 것 같다면서 yong*******님이 “황태국먹으로가서 정식시켰는데 황태국보다 황태구이가 더 맛있었네요~ 반찬과 황태국이 무한리필이라 좋았습니다. 부모님이랑 같이가기도 좋을것 같아요.”라는 말을 하네요.

그러면서 하**님은 “이른 아침 식사도 제공되어 좋았습니다. 진한 황태국 정식. 아주 맛났습니다. 사장님의 손재주 장식도 하나의 볼거리입니다.”이라는 말을 하면서 정말 최고라고 말을 합니다.


생생정보 황태구이 정식





그리고 불타는****님은 “일단 다른집은 안가봐서 모르지만 황태구이정식 2인분 32000원이고 황태국도 같이 나옵니다. 구이가 짜지않고 괜찮구요. 더덕구이 추가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밑찬도 깔끔하고 애들이 먹기에도 충분합니다.”라고 말하면서 아이들이 먹어도 좋은 밑반찬이라고 말을 합니다.

역시나 재방문했는데도 정말 좋았다면서 문문*****님은 “2017년에 방문하고 너무맛있어서 가끔생각났는데 2022년도에 가족들과 재방문 했습니다. 역시 맛있어요.”라고 말하며 정말 최고의 식당이라고 극찬을 하네요.

생생정보 황태구이 정식






또한, 음식 맛은 참 좋다면서 김**님이 “황태,더덕구이와 어린이 황태국 이렇게 4만원 나왔는데 반찬 종류도 많고 맛도 좋아요. 초1부터 1인 무조건 시켜야 하구요 그래야 반찬 리필됩니다. 또 반찬리필은 쟁반 가져오시면 직접 빈접시 쟁반에 올려 드려야 합니다. 담아 오셔서 들고 계시면 알아서 직접 내려서 드셔야 합니다. 또 한꺼번에 리필 안시키고 두번에 걸쳐 시키니 싫어하시네요. 결론은,, 음 맛은 좋습니다. 그러나 맛있게 먹은 기분은 좀 떨어졌네요. 서비스 말고 음식만 생각하시고 가시면 굿”이라는 말을 하면서 서비스는 잘 모르겠지만 음식 맛에 대해서는 이견이 없을 정도로 제대로 된 맛이라고 극찬을 합니다.

생생정보 황태구이 정식





끝으로 역시나 친절은 조금 멀지만 음식 맛은 참 좋다면서 김**님이 “갈때마다 음식은 맛있어요. 좀 짠듯 한데 웨이팅이 항상 있어서 오픈시간쯤 일찍 가는걸 추천해요. 바쁜 일손에 가게 분위기가 정신 없어서 쫒기듯 반쯤 먹을때쯤 정신이 없어서 뭘 먹었는지, 추가로 시킬땐 잠시만요만 하시고 시장통 같아요. 일손을 여유있게 쓰셨음 좋겠어요. 서빙을 1분만 하시더라고요. 음식은 맛있고 또 가고 싶게 맛있어서 강추예요. 친절하진 않아요. 바빠서인듯 해요.”이라는 말을 하면서 이 집에 대한 이야기를 합니다.

또한, se******님도 “강원도에서 전라도 밥상을 느끼고 싶다면? 반찬 한점씩 먹으면 밥 두공기는 먹어야할꺼같은 집 ㅎㅎㅎ 반찬 메인 다 맛있고 주차장 완비 주인아자씨 아주머니 친절 합니다.”이라는 말을 하면서 전라도 밥상같은 한상을 받는다고 극찬하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른 것은 몰라도 음식 맛은 정말 최고라고 극찬을 하는 식당이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이 많을 것 같아 이번 방송에 소개된 황태구이 정식 맛집으로 소개된 곳의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황태구이 정식





속초 황태구이 정식집 상세정보


상가명: 왕가수라청

전화번호: 0507-1354-4492

주소: (도로) 강원 속초시 신흥2길 40
(지번) 강원 속초시 노학동 1006-15

이용시간: 매일 오전 8시 - 오후 8시까지


가격 및 메뉴

황태구이 정식 1인 ----- 18,000원
더덕구이 정식 1인 ----- 19,000원

위와 같이 이번에 제대로 된 한상을 내어주는 식당을 보고 있는데, 가격도 그렇고, 풍성함과 후기까지 당장에 달려가서 맛보고 싶어지네요.

생생정보 황태구이 정식





황태구이 정식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2022.09.27 - [방송 맛집] - 생활의 달인 청송 수타짜장면 달인 중국집 고향식당 정보

생활의 달인 청송 수타짜장면 달인 중국집 고향식당 정보

2022년 9월 26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860회 청송 수타짜장면 달인 매장 정보 “이 식당은 수타로 면을 직접 뽑아내는 맛집으로 첨가제를 사용하지 않고 만들어 낸다고 한다. 특히, 다른 재료 없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이 가격에 이런 구성을 내어주는 황태구이 정식집이 있다니 왜 우리집 옆에만 없는지 아쉬움이 크네요. 더욱이 관광지에서 이런 구성으로 이 가격을 받는다면 가성비 좋은 집으로 보이기에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황태구이 정식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