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철판조개짬뽕 고수의 부엌 맛집 송도 황강짬뽕 위치

2022년 9월 30일 금요일 KBS 2TV 생생정보 1649회 [고수의 부엌] - 화끈한 불맛! 철판조개짬뽕 식당 정보


“송도 중식 맛집 황강짬뽕입니다! 배달보단 매장에서 식사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매장에선 바로 만든 음식과 많은 요리들 그리고 코스까지 준비되어있으니 단체모임이나 단체회식 하기 좋은가게입니다. 예약도 받고있으니 전화주시어 예약해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이번에 철판조개짬뽕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들 찾는지 알 것 같네요. 더욱이 이 맛은 저도 익히 잘 알고 있는 맛이라고 생각하기에 더욱 가보고 싶어지네요.

그래서인지 이 맛을 보러 달려갈 분들을 위해 미리 방문해서 한끼 드셔보신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방문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철판조개짬뽕




송도 철판조개짬뽕집 황강짬뽕 후기 정보


먼저 이 집을 방문해서 좋은 기억이 있다는 Ja*****님이 말하길 “짬뽕 해산물이 신선해요. 국물은 맵콤하면서 시원하고요~ 볶음밥은 딱 기본이예요.아주 맛있거나 또먹고싶다는 아니예요. 철판에 해산물넣고 볶아주는 짬뽕은한번 먹어보고 싶어요.”라는 말을 하면서 이 집의 짬뽕을 다시금 먹어보고 싶다는 말을 하네요.

또한, 제대로 먹었다면서 슈**님은 “황강철판짬짜 철판A 너무 많있게 잘먹었습니다. 에어컨만 빵빵하게 했으면 100점 입니닷ㅋㅋ”라고 말을 하네요.

생생정보 철판조개짬뽕





그리고 가슴이 웅장해지는 집이라고 말하는 맛***님은 “진짜 송도최강자의 중식이다...그 평범하던 중식이 맞냐? 진짜 황강짬뽕은 전설이다...진 짬뽕에 해산물 건더기 난리났고 찹쌀탕수육 쟁반짜장 거를게 하나도 없는게 스치면서 위장이 웅장해진다...”라는 말을 하면서 극찬을 하네요.

그러면서 송도 제일 탕수육이라고 tas****님은 “송도에서 탕수육이 제일 맛있는 집! 중화비빔밥 안드셔보신 분들은 꼭 드셔보세요 강추! 정말 맛있습니다 ㅠㅠ”라는 말을 하며 극찬을 하네요.

생생정보 철판조개짬뽕





하지만 아쉬움이 있다고 말하는 분도 있는데 먼저 희*님은 이 집의 짬뽕을 말하면서 “리뷰가 좋길래 2번시켜먹었는데 스아실.. 가격에 비해 큰 메리트가 있진않아요. 다른 배달중국집과 무슨차이가 있냐 하면 고민하다 없다고 할 수준. 그치만 맛없는건 아니니까 집이 여기 근처다 그러시면 적당히 배 채우기 정도..? 일반짬뽕에는 건더기가 다른집보다 많은건 맞는데 다른짬뽕은 음....집근처에 평범한 중식집이있다면 거기서 드세요~^^”이라는 말을 하며 아쉬움을 말합니다.

이렇게 모든 음식은 호불호가 있지만 호가 상당히 더 많은 집이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철판조개짬뽕





그래서인지 정말 최고의 중식집이라는 D**님은 “아래 3점후기적은 사람은 다른 후기들 보니 다 단점밖에 안적은 사람이고...고추짜장이랑 차돌짬뽕 , 탕수육 먹었는데 베리굳굳. 고추짜장 좀 맵지만 맛있게매움. 차돌짬뽕은 무난. 탕수육 소스가 아주깔끔하고바삭한게 배리 굳.정말 바삭쫀득. 여자 알바분매우 친절.”이라는 말을 하면서 제대로 된 맛이라고 극찬을 하네요.

역시나 극찬을 하며 다***님이 말하길 “이렇게 맛있는 볶음짜장 볶음짬뽕은 처음 먹어봐요ㅜ 해산물도 넘치게 많고 양도많아요 소스가 미친맛이라 공기밥도 두개나 볶아먹었어요ㅜㅜ 이런집이 송도에 있는데 왜 이제야 안거죠ㅜ 탕수육도 고기 두껍고 최고였어요!!!! 인생 중국집입니다.”이라는 말을 하며 최고의 중국집이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철판조개짬뽕





끝으로 정말 맛이 좋은 집이라고 말하면서 좋은******님이 “쟁반짬뽕과 탕수육 맛있게 먹고 왔어요~ 아이들도 잘 먹고 매장도 청결하네요~ 쟁반짬뽕은 처음이었는데 꽤 맛있네요~ 번창하세요.”라는 말을 하면서 최고의 중식집이라고 말을 합니다.

그래서인지 술안주로도 좋은 집이라고 먹*****님은 “철판볶음조개짬짜면~~ 술안주로도 식사로도 너무 좋은 메뉴네요!! 너무 맛있게 잘 먹었고 다음번엔 코스요리 먹으러 재방문하려구여^^”라고 말하면서 재방문에 대한 이야기를 합니다.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번 철판조개짬뽕집에 대해서 다시금 가볼 집이라고 극찬을 하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이 많을 것 같아 이번 방송에 소개된 송도의 한 중식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철판조개짬뽕





철판조개짬뽕집 상세정보


상가명: 황강짬뽕

전화번호: 032-851-1112

주소: (도로) 인천 연수구 테크노파크로111번길 8 2층 황강짬뽕
(지번) 인천 연수구 송도동 8-8

이용시간: 오전 10시 30분 - 오후 8시 30분까지


가격 및 메뉴

철판볶음짬뽕 ----- 39,000원

이렇게 제대로 한상 거하게 받을 수 있는 집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이 집을 많이 찾아가는지 알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더욱 가보고 싶어지네요.

생생정보 철판조개짬뽕






철판조개짬뽕집 포스팅과 같이 보기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987

토요일은 밥이 좋아 속초 동해 오징어 리소토 이탈리아 레스토랑 영랑동 키친온유 위치

2022년 10월 1일 토요일 EChannel널 40회 속초 6미 동해 오징어 리소토 이탈리아 레스토랑 정보 “영랑동에 자리잡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키친온유입니다. 온유는 영랑동 골목길 안에서 식사와 네츄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한번 제대로 된 조개짬뽕 맛을 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아갈 집이라고 말하는 곳이니 저 역시 이 집의 짬뽕 국물 맛을 보고 싶네요.

솔직히 짬뽕은 국물 맛이 다라고 생각하는 사람인지라 다음에 친구네가 있는 송도에 놀러가게 된다면 점심을 이 집에서 해결하는 것으로 생각해보며 이번 생생정보에 소개된 철판조개짬뽕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