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아귀찜 한상 가격 맛의 승부사 맛집 부천 용아구해물찜 위치

 

 

2022년 11월 15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173회 맛의 승부사 – 부천을 들썩인 가성비 甲 아귀찜 한 상 식당 정보


“이 식당을 말하는 사람들은 해장하기 좋은 식당이라 말하는 분들도 있고, 제대로 된 한상을 받아 저녁에 푸짐하게 먹는 것이 좋다는 분들도 많은 가성비 좋은 식당이라고 한다.”

 

이렇게 이번에 아귀찜 한상을 제대로 맛볼 수 있는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들 찾는지 알 것 같고, 이 맛이 궁금한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해서 맛본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아귀찜 한상

 

 

 

 

아귀찜 한상집 용아구해물찜 본점 후기 정보


먼저 이 식당을 방문해서 좋았다는 d******님이 말하길 “점심특선이 해장하기 딱 좋음. 양도 괜찮고 특히 국물이 아주 시원함.”이라는 말을 하면서 극찬을 하네요.

 

또한, 말의***님은 “아구찜 소 3.3만(아구찜+아구지리탕+아구튀김) 매장 깔금하고 (앞치마도 깨끗) 가성비는 좋으나 또 먹고 싶은 생각은 안 들었어요. 아구찜은 보통 맵기 평범, 푸짐한데 아구살이 별로 없어서 아쉬웠고 미더덕이 상한 게 있어서 먹다가 입맛 버림. 맑은 탕이 시원해서 좋았어요. 튀김, 볶음밥도 보통맛. 반찬엔 손 안 감.”이라는 말을 하면서 가성비는 정말 좋다고 말을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아귀찜 한상

 

 

 

 

 

그리고 소자인데도 양이 푸짐하다면서 얌*****님은 “소자인데도 양이 푸짐해서 좋았어요 곤이가 없는 게 좀 아쉬웠지만 아귀살이 통통하고 담백하니 비린맛이 전혀 없고 맛있었요 사장님도 친절하셨어요.”라는 말을 하면서 극찬을 하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 중에 사장님의 친절도 좋지만 아귀살도 비린 맛 없이 정말 좋다고 말하고, 양도 많다니 안가볼 이유가 없겠네요.

 

 

 

생방송투데이 아귀찜 한상

 

 

 

 

끝으로 그래서인지 Q**님도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음식도 맛있어요. 찜과 지리 탕수육 푸짐하고요. 김치도 요새 중국산김치 난리인데 국내산이라 맘놓고 먹었어요. 가족들이 다만족해서 조만간 또 방문하려고요.”라는 말을 하면서 김치도 국산이고, 만족하는 맛이라고 말하면서 극찬을 하네요.

 

또한, 재방문 의사가 넘친다는 ve******님은 “부천에 아구찜 맛집 찾기 어려운데 가성비 끝내주는 맛집 드디어 발견! 둘이가서 아구찜에 아구지리에 아구튀김까지 알뜰하게 잘 먹고왔네요 재방문의사 200%입니다!”라는 말을 하면서 이 식당에 대해 좋은 이야기를 합니다.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최고의 맛집이라고 말하면서 극찬을 하기에 이번 방송에 소개된 부천 아귀찜 맛집으로 알려진 이 식당의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방문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아귀찜 한상

 

 

 

 

부천 아귀찜 한상집 상세정보


상가명: 용아구해물찜 본점

 

전화번호: 032-325-3352

 

주소: (도로) 경기 부천시 부흥로303번길 36

         (지번) 경기 부천시 중동 1123

 

이용시간: 오전 11시 30분 –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아구찜 ----- 33,000 – 52,000원

 

이렇게 이번에 한번 맛보면 다시금 찾아가고 싶은 아귀찜 한상을 내어주는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찾는지 알 것 같네요.

 

 

생방송투데이 아귀찜 한상

 

 

 

 

부천 아귀찜 한상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278

 

생방송투데이 아메리칸 두껍 쿠키 가격 빵 플레이스 디저트 카 성수동 구욱희씨 위치

2022년 11월 15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173회 빵 플레이스 – 빵 플레이스 No. 70 달콤한 건 못 참지! 아메리칸 두껍 쿠키 빵집 정보 “맛있는 구욱희씨 쿠키와 스콘, 파운드, 케이크 등 다양한 디

funch-mom.tistory.com

 

솔직히 이번에 한번 맛보면 다시금 찾아가고 싶은 아귀찜 맛집을 보고 있으니 저 역시 저녁에 술한잔이 간절히 생각나네요.

 

그래서인지 한번은 부천 친구네 놀러가면 가보자고 말할 것 같기에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아귀찜 한상을 내어주는 식당의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