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오늘저녁 13000원 야식 4종 무한리필 슬기로운 외식생활 맛집 인천 우현족발 위치

 

 

2023년 1월 4일 수요일 MBC 생방송 오늘저녁 1935회 슬기로운 외식생활 - 야식 4종 메뉴 무한리필, 놀라운 가격은? 방송 정보


“맛집이 즐비한 인천광역시의 한 전통시장. 야식계의 양대 산맥이라 불리는 족발, 보쌈에 감자탕까지 먹을 수 있는 맛집이 있다. 보쌈에 일반 족발과 불족발에 진한 국물의 감자탕까지 모두 무한리필로 맛볼 수 있는 이색조합. 놀랄만한 건 이곳의 가격이다. 단돈 13,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야식 대표메뉴 4종을 무한리필로 맛볼 수 있다고. 또한, 4,000원만 추가하면 쟁반국수와 냉채족발까지 함께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다고 한다. 가성비뿐만 아니라 맛까지 모두 잡았다는 식당. 그중 족발에 대한 자부심이 있는 사장님은 지금의 맛을 완성하기 위해 수많은 노력을 했다고 한다. 녹용, 샐러리, 청각 등 다양한 재료를 넣고 레시피를 연구하던 사장님이, 마침내 찾아낸 맛의 비결은 복분자. 감칠맛과 건강을 모두 잡기 위해 넣게 된 재료다. 또 다른 비결은 50년 된 귀한 씨육수. 자신의 나이보다 오래된 씨육수에 얽힌 달달한 추억도 있다고 한다. 씨육수를 받은 식당에서 지금의 아내를 만나게 되었다는 사장님. 맛과 가성비, 그리고 사랑까지 모두 잡은 사랑꾼 주인장의 맛집으로 짠내원정대가 찾아가 본다.”

 

이렇게 워낙 푸짐하면서도 제대로 된 야식을 배터지게 맛볼 수 있는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찾는지 궁금하네요.

 

솔직히 이런 구성이 이 값으면 의심도 될 것 같지만 그 맛이 워낙 대단하다 말하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미리 방문해서 맛본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13000원 야식 4종 무한리필

 

 

 

13000원 야식 4종 무한리필집 우현족발 방문 후기 정보


먼저 이 식당을 말하면서 무한리필에 대한 인식을 바꿔준 집이라며 도*님이 “방송보고 찾은 맛집이지만 무한리필이라 기대 전혀 안했는데 정말 만족한 식사입니다. 대부분 처음 나오는 음식은 그럭저럭 먹을 만하지만 추가 주문시 질 안좋은 음식이 나오는 경우가 많은데 여기는 추가 주문이나 1차로 셋팅되는 음식이나 똑같네요. 그렇다고 맛 없는 것도 아니고 맛도 아주 좋아요. 돼지 냄새도 전혀 안나고 자극적이지도 않고 무채도 기성품이 아닌 직접 만든 재료 같구 맛도 좋았어요. 재방문의사 100퍼. 무한리필에 대한 인식을 확 바꿔 준 식당입니다.”이라는 말을 하며 극찬을 하네요.

 

 

생방송 오늘저녁 13000원 야식 4종 무한리필

 

 

 

 

그러면서 잘 먹고 왔다며 th****님이 말하길 “유투브 영상 때문인지 주말에 손님이 많았어요. 매장에 족발이 떨어져서 기다리는 시간은 길었지만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잘챙겨주셨습니다. 가장 추운날갓던지라 몸은 추웠지만 잘 먹고 왓네요. 족발 찍어먹는 와사비장같은게 있으면 좋겠네요.”이라는 말을 합니다.

 

또한, 푸르*****님 역시 “유튜브를 보고 1시간30분 달려 신포국제시장으로 고고씽 하여 우현족발집 입성하여 족발 보쌈 불족 냉채족이랑 막국수는 사진을 못찍었네요. 늦은 점심을 먹었네요. 잘 먹었습니다.”라는 말을 하면서 이 집에 대한 이야기를 합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13000원 야식 4종 무한리필

 

 

 

 

 

끝으로 역시나 방송을 보고 왔다며 푸*님이 “유튜버가 추천한 맛집. 벼르고 벼르다 오늘 오전 업무를 마치고 가족들과 방문했다. 보쌈과 족발(불족발), 냉채족발, 막국수,감자탕이 1인 17000원이면 가성비 굿 맛도 좋음 한가지 아쉬운건 막국수에 참기름향이 없어서 서운했음 ㅎㅎㅎ 왜냐면 유튜버 왈" 참기름 향이 가득"하다고 했는데 오늘 먹을땐 향이 도망을 간것이 좀 아쉬웠음. 맛이란건 변함없이 유지를 해줘야 하는것 아닐까요? 번창하시길 바래요 ^♡^”이라는 말을 하면서 이 집에 대한 이야기를 합니다.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무한리필 맛집이라 말하는 분들이 많으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이번 방송에서 인천 가성비 맛집으로 소개된 4종 야식 무한리필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13000원 야식 4종 무한리필

 

 

 

 

13000원 야식 4종 무한리필집 상세정보


상가명: 우현족발

 

전화번호: 032-777-8837

 

주소: (도로) 인천 중구 우현로49번길 2-7 1층

        (지번) 인천 중구 내동 209-52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 자정 12시까지

               휴무일 매달 5번째 월요일

 

 

가격 및 메뉴

 

4종 무한리필 ----- 13,000원

 

이렇게 이 집은 가격도 엄청나지만 그 구성도 좋아 사람들이 많이 찾는 집이라는 평이 있으니 더욱 가보고 싶어지네요.

 

 

생방송 오늘저녁 13000원 야식 4종 무한리필

 

 

 

 

 

13000원 야식 4종 무한리필집 포스팅과 같이 보기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333

 

6시 내고향 2대 54년 전통 복국 맛집 고향 정 가게 부산 돌고래할매복집 위치

2023년 1월 3일 화요일 KBS 1TV 6시 내고향 7689회 고향 정 가게 – 부산 53년 전통 복국 식당 정보 “복요요리로 소문난 복 전문점입니다. 해장용으로도 좋은 복국을 비롯하여 은복, 밀복도 인기지요.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한번 맛보면 다시금 찾아가는 맛집이라 평하는 무한리필집을 보고 있으니 저 역시 한번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간절하네요.

 

그래서인지 다음을 기약해보고 싶은 마음을 키우면서 훗날을 생각하며 이번 방송에 소개된 인천 가성비 맛집인 13000원 야식 4종 무한리필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