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육회 광장시장 소문의 맛집 육회집 창신육회 3호점 위치


2023년 1월 3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205회 소문의 맛집 – 주말 8백 인분 완판! 광장시장 필수 코스 육회 집 매장 정보


“이 육회집은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아가는 맛을 자랑하는 집으로 그 맛이 절정에 달해 더욱 인기라고 한다. 특히, 깔끔한 매장에 육회와 같이 즐길 수 있는 낙지 요리도 많은 곳으로 인기가 좋다고 한다.”


이렇게 광장시장에서 워낙 유명한 육회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 찾는지 이유를 알 것 같네요.

솔직히 이런 육회집이 있다면 저 역시 무조건 한번 이상은 가보는 것을 생각해볼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이 너무 부럽네요. 그래서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광장시장 소문의 맛집 육회집




광장시장 육회집 창신육회 3호점 후기 정보


먼저 이 육회집을 방문한 도래울****님이 말하길 “친절한 사장님께서 직접 만들어주시는 매화수 슬러시가 있는 곳:) 음식도 맛있고, 유쾌하신 사장님 덕분에 즐거웠습니다. 웨이팅이 좀 있었지만, 방문 당시 2층에 매장을 만들고 계셨어요. 공사완료되면, 웨이팅 시간이 줄어들지 않을까 기대합니당:)”이라는 말을 하네요.

이렇게 웨이팅도 줄어들 것 같고, 음식도 맛이 좋으면서 사장님도 좋아 더욱 마음에 드는 식당이라 말하는 분들이 많은 곳이네요.

광장시장 소문의 맛집 육회집




그러면서 진짜 맛집이라는 뾰뾰****님의 말로도 “여기 완전 찐맛집입니다. 소주를 얼려서 주시는데 살얼음때문인지 둘이서 엄청나게 마셨어요 ㅎㅎ 매화수 슬러쉬 최고입니당. 육회낙지탕탕이는 신선해서 너무 맛있고 녹두빈대떡은 느끼하지않고 바삭바삭 짱 맛있네요 ㅎㅎ 사장님 완전 친절하시고 재미있으셔서 좋은 추억 남기고갑니당~! 주말엔 사람이 많아서 평일에 와야겠어요 ㅎㅎ”라는 말을 합니다.

이렇게 느끼하지 않은 빈대떡에 육회의 맛도 좋아 더욱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고 말하는 곳이라고 하네요,

광장시장 소문의 맛집 육회집






또한, 사장님의 친절과 육회의 맛이 일품이라며 캐**님도 “광장시장 하면 육회인데 육회집 하도 많아서 정착 못했는데 이제 창신육회 3호점만 갈꺼예요! 육회가 너무 신선하다 할정도 이구요 맛도 말해 무엇! 낙지 탕탕이랑 시킨것도 너무 맛있어요 같이 주시는 국물도 술도둑 ! 3호점은 슬러시 소주 만들어 주시는데 시원해서 술이 달아여ㅎㅎㅎ 매화수 별빛청하 다시킴! 동영상이 안올라가서 사진 캡쳐에 저 눈 꽃 같이 변하는 별빛청하 너무 신기해여~ 아참 빈대떡집 따로 안가고 가게에서도 파는데 맛있어서 순삭 ㅎ 메뉴 격파하러 또 가려구요 창신육회3호점 강추 입니다 사장님도 왕친절 ^^ 찐 후기 또 올릴께요.”이라는 말을 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공유하네요.

광장시장 소문의 맛집 육회집






그리고 mel********님도 “창신 육회 본점 가다가 3호점은 처음 갔는데 친절하세요. 육회 비빔밥도 참기름 덕인지 고소하고 살살 녹네요. 소고기 국도 여전히 맛있네요. 장터 국수는 고기 육수 베이스에 고추장 양념 나오니 아기들은 다른 거 드시는 게 나을 거예요. 빈대떡도 맛있어요.”라는 말을 할 정도로 좋았다고 하네요.

역시나 후니****님 역시 “광장시장하면 육회, 그중에서 제가 자주 가는 곳입니다. 가게 형이랑 친해져서 많이 담아주거든요. 배보단 고기를 많이 담아주며, 비교적 와일드한 맛으로 매니아층이 더 좋아할 만한 맛입니다. 그래도 큰 차이는 아니므로 육회는 역시 많이 주는 곳이 짱인 것 같아요. :)”라는 말을 할 정도로 좋았다고 합니다.

광장시장 소문의 맛집 육회집




끝으로 친절과 맛도 좋은 육회집이라며 이**님이 “친척 동생들과 오래간만에 만나서 술 한잔하려고 들렸습니다.본점과 좀 떨어진 곳에 위치해서인지 덜 붐비고 차분해서 좋았습니다. 점포가 크지는 않지만 2인용 테이블이 많고 4인용 테이블도 있습니다. 가격도 적당하고 맛도 괜찮습니다.종업원도 친절해서 좋았습니다.”이라는 말을 하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육회집을 말하면서 정말 좋은 기억을 갖게 된다는 곳이라 말하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이번 방송에 소개된 광장시장 육회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광장시장 소문의 맛집 육회집




광장시장 육회집 상세정보


상가명: 창신육회 3호점

전화번호: 02-2266-1066

주소: (도로) 서울 종로구 동호로 403-10
(지번) 서울 종로구 종로 5가 138-17

이용시간: 오전 9시 30분 –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육회 ----- 15,000원

이렇게 한번 맛보면 다시금 맛보는 육회집이라 말하는 분들이 많은 식당이기에 더욱 가보고 싶어지네요.

광장시장 소문의 맛집 육회집





광장시장 육회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329

극한직업 노량진 고시 식당 뷔페 가격 가성비 맛집 레알짱 노량진 3호점 위치

2022년 12월 31일 토요일 EBS 극한직업 736회 가성비 갑 노량진 고시 식당 방송 정보 “점심 한 끼에 만 원을 넘는 곳도 많은 요즘. 최근 노량진은 MZ세대 사이에서 저렴한 밥상 물가와 푸짐한 먹거리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한번 맛보면 다시금 찾아가는 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저 역시 이 집의 육회를 맛보고 싶어지네요.

그래서 한번 이 식당을 방문하는 것을 생각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육회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