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시 내고향 낙지전골 노포 고향 정 가게 맛집 포항 옛그집 위치

2023년 2월 7일 화요일 KBS 1TV 6시 내고향 7714회 고향 정가게 – 포항 낙지전골 매장 정보


“이 낙지전골집은 포항 시내에서 30년간 한결같은 맛을 지키는 곳으로 유명한 노포라고 한다. 특히, 낙지전골과 갈치찌개가 유명하며 특별하지 않지만 특별한 맛을 자랑한다는 평이 있다.”


이렇게 이번 6시 내고향에서는 포항에서 워낙 유명한 낙지전골 맛집으로 소개된 곳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많이 찾는지 알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이 집을 방문하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6시 내고향 낙지전골 노포




포항 낙지전골 노포 옛그집 후기 정보


먼저 이 집을 방문하고 좋았던 기억이 있다는 미**님이 말하길 “평소 먹던 낙지볶음과는 또 다른 색다른 특별한 맛이에요. 너무 자극적이지 안은게 오히려 더 좋네요. 반찬도 잘 나오고 친절하세요. 자극적인 낙지요리 생각하시면 실망하실수도 있어요. 뭔가 좀 더 부드러운 맛이라해야 하나? 양도 둘이 먹기에 좋았고 날도 추워지는데 다음엔 전골을 먹어볼까하네요. 주차는 뒤에 사설 주차장있는데 일단 거기 주차하고 사장님한테 말씀하시면 돼요.”라는 말을 하면서 이 집에서의 기억을 공유하네요.

6시 내고향 낙지전골 노포






역시나 이 가격에 이런 맛을 볼 수 있는 집이 없다며 수원****님도 “식당의 기본적인 밑반찬부터 맛있습니다. 전골도 정말 맛나고 사장님 부부두분께서 하시는 것 같은데, 바쁘실텐데도 친절하시고 너무 좋습니다. 꼭 강추요~ 참 서울,경기에선 이가격에 이퀄리티를 맛 볼수가 없습니다.”라는 말을 하면서 이 집에서의 이야기를 합니다.

이렇게 이런 가격에 이런 퀄리티의 낙지전골과 낙지볶음을 맛볼 수 있는 집은 거의 없다고 봐도 될 것 같네요.

6시 내고향 낙지전골 노포





또한, 밥이랑 면이 포함된 가격에 이 가격이람면서 밥밥***님이 “볶음밥 진짜 인생 볶음밥 TOP3 안에 들어요. 친절하신 사장님 덕에 기분좋은 식사했습니다 :) 그리고 낙지전골이 10,000원이라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밥이랑 면이 가격에 포함되어있어서 사실상 저렴했어요!”라고 말을 하면서 대단하다고 하네요.

이렇게 기분좋게 식사를 하고 간다면 정말 다시금 방문할 것 같은 느낌이 강하게 들것 같네요.

6시 내고향 낙지전골 노포





그러면서 woo*******님은 이번 낙지전골 노포를 방문하고 “낙지볶음 10천원/인 ( 2인분 이상 주문 가능) 허름한 외관에 반전을 이루는 깔끔한 내부는 음식에게도 마음을 열게 해주는 것 같다.”라고 말을 하면서 이 집에 대한 이야기를 합니다.

역시나 정성이 보이는 맛집이라며 jung******님도 “오래된 포항 맛집입니다. 낙지전골이 맛있고, 사장님이 친절하세요. 반찬 하나하나에 정성이 보입니다.”이라는 말을 하면서 극찬을 하기 바쁘다고 하네요.

6시 내고향 낙지전골 노포




끝으로 자신이 25년 단골이라면서 무념*****님은 “25년정도 된 단골이에요. 사장님 부부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낙지 전골 볶음등 음식이 다 맛나요. 이만큼 오래다니면서 네이버인증은 첨하네요.”라고 말하면서 극찬을 하네요.

이렇게 한번 이 집에서 낙지전골을 맛본 사람들은 사장님의 친절과 너무나도 저렴한 가격으로 이런 퀄리티의 음식을 맛볼 수 있다며 극찬을 하기에 다음을 기약해볼 분들이 많아 보여 이번 방송에 소개된 포항의 낙지전골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6시 내고향 낙지전골 노포





낙지전골 노포 상세정보


상가명: 옛그집

전화번호: 054-242-5444

주소: (도로) 경북 포항시 북구 중앙상가6길 2-1
(지번) 경북 포항시 북구 신흥동 698-1

이용시간: 오전 10시 – 오후 9시까지


가격

낙지전골 ----- 11,000원
낙지볶음 ----- 11,000원

이번 6시내고향에 소개된 30년 전통의 낙지전골 맛집으로 소개된 노포를 보고 있으니 이 가격에 이런 맛을 내주는 것이 감사한 것 같네요.

6시 내고향 낙지전골 노포






포항 낙지전골 노포 포스팅과 같이 보기 좋은 글


http://allallallallall.tistory.com/1102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경주 밥상 곡물 9종 8천원 족타 손칼국수 우리밀 파전 맛집 배동 삼릉고

2023년 2월 3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87회 맛의 국보! 천년 고도 경북 경주 밥상 – 우리밀 손칼국수 해물파전 식당 정보 “이 식당은 경주에서 알아주는 손칼국수 맛집으로 우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제대로 낙지전골을 내어주는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오랜 시간을 찾아가는지 알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저 역시도 이 집을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간절하기에 다음번 포항 여행 때 방문하는 것을 생각해보며 이번 방송에 소개된 낙지전골 노포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