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포항초 닭강정 가격 맛의 승부사 치킨집 포항 영일대 명물 포항초 닭강정 위치

2023년 2월 7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228회 맛의 승부사 – 전국에 불티나게 팔린다! 국내 최초 포항초 닭강정 매장 정보


“첫째, 전국 최초로 포항초 닭강정 개발 및 특허 진행 중. 둘째, 지리적 표시제/대한민국에 96호로 등록된 포항에서만 자라는 시금치인 친환경 무항생제 포항초로 만들어진 토핑. 셋째, 겨울 포항에서 바닷바람에 얼었다 녹았다를 반복하며 단맛을 축적한 시금치와 단짠 단짠의 정석 닭강정과의 조화된 맛. 넷째, 매장에서 100퍼센트 직접 만드는 포항초 튀김.”


이렇게 이 집은 포항초를 사용해서 닭강정을 만들고, 이 맛을 보기 위해 사람들이 많이들 찾는다고 말하니 더욱 맛보고 싶은 사람들이 많아 보이는 곳인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포항초 닭강정




포항초 닭강정집 영일대 명물 포항초 닭강정 후기 정보


먼저 이 집에서 포항초 닭강정을 사먹은 다롱***님이 말하길 “포항초가 토핑으로 올려진 이색적인 영일대명물 포항초닭강정. 허니콤보간장은 단짠이라 맵지않아 아이들 먹기에도 좋았고, 촉촉하고 부드러운통살 가득들어 식어도 맛있었어요. 사이드 메뉴인 닭껍질은 바삭함의 극치였어요. 다른 종류도 먹어보고 싶네요.”라는 말을 하면서 다른 종륟도 맛보고 싶다고 하네요.

이렇게 한번 사먹어보면 다른 맛까지 찾게 될 정도로 제대로 된 맛을 자랑하는 닭강정이라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포항초 닭강정



그러면서 이 집이 영일대 명물이 맞다면서 키***님은 “닭강정 평소에도 넘 좋아하는데 포항초닭강정이라 신기하기도하고 캐릭터가 넘 귀여운거같아여! 마늘하고 크림 할라피뇨 반반 포장했습니다. 마늘은 향이 강한게 아니고 은은하게 나서 좋았구오 크림 할라피뇨는 기대이상으로 맛있네용 크림소스도 할라피뇨도 닭강정이랑 찰떡! 닭강정도 튀김옷은 바삭하고 속살은 부드러워서 (퍽퍽x) 넘 맛있게 잘 묵었습니다.영일대 명물 맞네요.”라는 말을 하면서 극찬을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포항초 닭강정





그리고 중요한 식어도 맛이 좋다면서 아이***님은 “포항초가 토핑으로 올라간 닭강정이라 궁금해서 먹어보고 싶었어요. 영일대 명물이 아니라 포항 명물이 아닐런지요. 후라이드 닭강정은 고소한 맛이 너무 좋았어요! 닭 자체가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맛있었어요. 오리지널 닭강정이 완전 제 취향이었어요. 살짝 매콤하면서 달콤한~ 다 식은 후에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잘 먹었어요.”라고 말을 하며 이 집에 대한 이야기를 합니다.

이렇게 식어도 맛이 좋은 닭강정집이 진짜 맛집인 것 같다는 생각을 하는 저이기에 더욱 맛보고 싶네요.

생방송투데이 포항초 닭강정




또한, 포항초를 뿌린 닭강정이라며 신기***님은 “포항초인 시금치를 뿌린 닭강정 입니다. 단짠 맛도 괜찮고 양도 많아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습니다. 놀러갈때 포장해서 가지고 가면 좋을 듯 하네요. 재료도 신선합니다.”이라 말하며 신선한 재료의 사용과 맛도 좋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다음날 먹어도 맛이 좋다며 아몽****님 역시 “맛있고 몸에 좋은 포항초닭강정. 센스있는 배려팩으로 야외피크닉으로 즐기기에도 좋겠어요. 매운맛과 크림할라피뇨주문했는데 중독성 있는 매콤함이라 너무 맛있네요. 담날 먹어도 맛있어요.”이라 말을 합니다.

생방송투데이 포항초 닭강정




끝으로 포항에서만 맛볼 수 있는 닭강정이라며 간***님이 “몇번 먹어본 포항초닭강정입니다.속초에서 먹어보았던 닭강정과는 다른 포항초가 들어있는 포항에서만 맛볼 수 있는 맛있는 닭강정입니다.”이라는 말을 하며 극찬을 하네요.

그러면서 여행*******님도 “시금치를 이용했다는 점이 독특해요. 양이 생각보다 괜찮았고 맛도 좋네요. 오랜만에 깔끔한 닭강정을 먹은 것 같습니다.”라고 말을 하면서 양도 많고, 시금치의 사용이 특별하다며 맛도 좋다고 하네요.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다시금 시켜먹는 포항초 닭강정이라 말하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이번 방송에 소개된 닭강정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포항초 닭강정





포항초 닭강정집 상세정보


상가명: 영일대 명물 포항초 닭강정

전화번호: 054-253-4542

주소: (도로) 경북 포항시 북구 대곡로29번길 10-7 1층
(지번) 경북 포항시 북구 두호동 1099-10

이용시간: 오후 3시 – 자정 12시까지


가격 및 메뉴

간장맛 닭강정(포항초 닭강정) 2인분 ----- 19,500원

이렇게 뭔가 비싼 것 같지만 비싸지 않고, 가격도 합리적이면서 맛도 좋은 닭강정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많으니 더욱 맛보고 싶어지네요.

생방송투데이 포항초 닭강정





포항초 닭강정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1105

생방송투데이 3일만 문 여는 수상한 빵집 치즈케이크 쿠키 맛집 신촌 허니딜라이트 위치

2023년 2월 7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228회 수상한빵집 – 연봉 3배 상승! 3일만 문 여는 빵집의 비밀? 매장 정보 “이 집은 모든 치즈케이크에 통카빈과 생 바닐라빈이 들어간다고 한다. 특히,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한번 맛보면 다시금 찾아서 먹는다는 포항초를 사용한 닭강정 맛집을 가보고 싶어지네요.

솔직히 닭강정을 좋아하는 편으로 호불호도 많이 없을 것 같기에 다음에 포항을 내려가면 이 집을 방문하는 것을 생각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포항초 닭강정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