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미나리삼겹살 자족식당 청도 한재전원 위치

2023년 2월 20일 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237회 자족식당 – 입 안 가득 즐기는 봄의 맛! 자족 미나리 매장 정보


“1."한재전원"은 100퍼센트 한재미나리만을 사용하며, 한재전원에서 "직접" 미나리를 생산, 판매하고 있습니다. 2. 손님이 필요한 것은 있는 것이라면 뭐든 푸짐하게 제공하고자 하는 것이 사장님의 장사 철학입니다. 3. 음식 손맛이 좋아 재방문하시는 고객님이 많습니다! 4. 넓은 정원이 있어 아이와 반려동물을 안전하고 자유롭게 뛰어놀게 할 수 있으며, 시간 제약 없이 머물다 가실 수 있는 힐링이 되는 공간입니다. 맘껏 즐기다 가세요.”


이렇게 이 집은 뭔가 봄에 꼭 방문해서 향긋함을 얻고 와야 할 것 같은 느낌이 강한 미나리삼겹살 식당이네요. 직접 키워서 사용하는 미나리라 말하니 더욱 이 맛이 궁금할 것 같은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미나리삼겹살 자족식당




청도 미나리삼겹살 자족 식당 한재전원 후기 정보


먼저 좋은 여행이 된 것 같다며 이**님이 “처음 가게에 입장해서 첫인상은 고기 굽는 연기로 인해 나갈까? 라는 생각이였지만 화장실이 급해서 그냥 앉아서 주문. 오 나의 생각은 빠르게 변하기 시작 여행이고 맛있는 거 먹으러 온 거잖아요. 친절한 서비스에 기분이 좋아지고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더 그랬습니다. 이곳 한재 미나리는 여러번 와서 먹어 봐서 익히 알고 있는 맛이니까 두말할 필요도 없구요. 싸이드 음식은 있으나 마나한거 다들 아시죠? 미나리 먹으러 오시는거니까 친절한 서비스 저랑 우리가족 모두 기분 좋은 나들이였고 여행이였습니다.”라는 말을 하면서 이집에서 맛본 미나리 삼겹살의 맛이 일품이라고 극찬을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미나리삼겹살 자족식당





역시나 주차도 편하고, 맛도 좋다며 YU******님 역시 “미나리를 직접 농사 짓고, 김치와 깻잎지 열무지 같은 것도 재료 좋은 걸로 직접 담그신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음식 퀄리티가 상당히 좋습니다. 돼지고기가 특히 쫄깃쫄깃 맛납니다. 잔디정원도 매우 넓고 주차가 편합니다.”라는 말을 하며 극찬을 하네요.

이렇게 미나리를 직접 농사지으면서 밑반찬까지 좋은 것으로 만들어서 내어주니 더욱 가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생방송투데이 미나리삼겹살 자족식당






그리고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고, 직접 키운 미나리라면서 jiy******님도 “미나리가 부드럽고 맛있는 식당입니다. 주인이 미나리를 자식 같이 직접 키웠다고 하네요. 주말에 가면 대기가 많아 평일에 가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미나리 비빔밥도 맛있구요. 식당 앞에 잔디 마당이 있어 애들 뛰어 놀기 좋아요. 가격은 두명 가면 5만원 정도 나오는것 같아요.”라는 말을 하며 좋았던 기억을 공유하네요.

이렇게 둘이가서 5만원대가 나온다면 은근 가성비 좋은 집으로 불러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생방송투데이 미나리삼겹살 자족식당





또한, 미나리와 돼지고기가 참 좋았다면서 js******님은 “2월의 아주 싱싱하고 부드러운 미나리와 고소한 돼지고기가 아주 맛난곳이고요. 넓은 정원에 아이들이 맘껏 뛰어놀 수도 있어 가족동반 식사에도 좋은 곳이었습니다. 친절한 응대는 덤. (공기밥만 따로 시켜도 스스로 볶아먹을 수 있게 방법도 알려주시고 참기름과 김도 서비스로 주셨슈)”라는 말을 하면서 이 집에서의 좋았던 기억을 말하네요.


생방송투데이 미나리삼겹살 자족식당





끝으로 환상적이라면서 joo******님이 “한재 미나리 삼겹살은 거의 환상적임. 미나리철이면 이곳은 차량통행이 어려울 정도로 사람 많음.”이라는 말을 하며 좋았던 기억을 공유합니다.

그러면서 왜 한재미나리인지 알 것 같다며 씌나******님도 “미나리삼겹살 먹었어요! 미나리가 향긋하니 너무 맛있어요. 왜 청도한재미나리라고 하는지 알겠더라고요, 미나리 양 엄청 많고 신선해서 좋았어요, 삼겹살 느끼함 하나 없이 마지막 한입까지 개운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매장도 깔끔하고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미나리 먹고 싶을 때마다 갈 것 같아요. 미나리 비빔밥도 고추장 양념아니고, 양념장으로 간해서 상콤하고 넘 맛나요.”라는 말을 하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왜 청도 미나리삼겹살이 유명한지 말을 하니 그래도 한번은 맛보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이번 방송에 소개된 청도 자족식당으로 나온 미나리삼겹살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미나리삼겹살 자족식당



청도 미나리삼겹살 자족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한재전원

전화번호: 0507-1414-1238

주소: (도로) 경북 청도군 청도읍 양지길 17
(지번) 경북 청도군 청도읍 음지리 147-2

이용시간: 오전 10시 – 오후 8시까지 / 토, 일요을은 오후 9시까지


가격 및 메뉴

청도 한재미나리 삼겹살 ----- 가격변동

이렇게 뭔가 한번 맛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게 된다는 미나리삼겹살 맛집이라 말하니 더욱 가보고 싶은 마음이 커지네요.

생방송투데이 미나리삼겹살 자족식당




청도 미나리삼겹살 자족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1127

생생정보 50년 전통 떡볶이 만드는 엄마 원주 중앙시장 맛집 똘이떡볶이 위치

2023년 2월 20일 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745회 [엄마는 슈퍼우먼] - 50년 전통 떡볶이 만드는 엄마 매장 정보 “원주 중앙동 자유시장 지하에 있는떡볶이 집. 인근에 입소문이 난 맛집으로, 손님이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한번 맛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집이라고 말할 정도로 미나리삼겹살의 맛이 일품인 곳이라고 극찬을 하는 분들이 많네요.

그래서인지 저 역시도 이 집을 방문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기에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미나리삼겹살을 파는 자족식당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