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은밥이좋아 제주6미 오션뷰 디저트 카페 한림 웨이뷰 제주협재 위치

 

2023년 6월 10일 토요일 EChannel널 76회 푸름섬 제주에서 떠나는 영식투어 – 오션뷰 디저트 카페 정보


“파도가 치고 있는 바다, 웨이뷰. 웨이뷰는 파도를 의미하는 'wave'에 전망,경치를 뜻하는 'view'를 더한 이름입니다. 웨이뷰는 한림 협재 지역에 위치한 오션뷰 베이커리 카페로 지상 1층과 2층, 루프탑을 포함한 총 3층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모든 층 전 좌석에서 때로는 힘차게, 때로는 잔잔하게 일렁이는 제주 바다의 mood를 오롯이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이번 방송에 대놓고 뷰가 좋은 오션뷰 디저트 카페로 소개된 곳을 보고 있으니 왜인지 제주를 간다면 한번은 보고 싶은 마음이 생길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저 역시도 한번은 이 카페를 가보고 싶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토요일은밥이좋아 제주6미 오션뷰 디저트 카페

 
 
 
 

제주 오션뷰 디저트 카페 웨이뷰 제주협재 후기 정보


먼저 아쉬움도 있지만 다시금 갈 이유가 있는 곳이라면서 jih********님이 “가본 적 있는 제주도 서쪽 대형 카페 중 베스트. 바다 전망이 최고다. 편하게 앉아서 쉴 수 있었다. 커피는 내 취향과 맞지 않아서 아쉬웠지만 또 방문할 다른 이유가 충분히 많다.”라는 말을 하네요.
 
또한, 김정********님 역시 “비양도 바다뷰가 보이는 신상카페~ 분위기 너무 좋네요. 주차장도 여유 있고 좋았어요. 1층에서 2층 뷰 모두 다 좋아요. 3층 루프탑도 좋고요. 다양한 베이커리도 있어서 만족했어요.”라는 말을 합니다.
 
 

토요일은밥이좋아 제주6미 오션뷰 디저트 카페

 
 
 
그리고 영업시간이 짧은게 흠이지 나머진 좋다면서 mim*******님이 “영업시간지나 도착해서 음료를 먹을 순 없었지만, 종업원분들이 친절히 천천히 돌아볼 수 있게 해줘서 정말 광고 찍듯이 구석구석 둘러보고 왔네요. 그냥 한마디로 전망이 기가 막힌 곳입니다. 마치 바다 한가운데 떠 있는 느낌이 들었어요. 가까이 보이는 비양도도 장관입니다. 단지 영업시간이 너무 짧은게 흠이네요. 사진으로 보고 판단하시길.”이라는 말을 하네요.
 
이렇게 음식의 맛도 맛이지만 보는 맛 역시 대단한 곳이라니 더욱 가족들과 함께 가보고 싶어지네요.
 
 

토요일은밥이좋아 제주6미 오션뷰 디저트 카페

 
 
 
 
 
그리고 jun**********님 역시 “카페로서 맛은 물론이고 친환경을 위한 소재 선택, 타인을 위한 배려가 돋보이는 장소입니다. 입구 버튼 위치와 흡연실만 봐도 딱 느껴집니다.”라는 말을 하면서 좋아보인다는 말을 합니다.
 
또한, 최**님 역시 “제주도 대형 카페. 눈도 입고 맛있는 카페. 커피한잔 하면서 제주도 바닷가를 즐기기엔 충분하다.”라는 말을 하면서 충분히 제주 바다를 즐길 수 있는 디저트 카페라는 말을 합니다.
 
 

토요일은밥이좋아 제주6미 오션뷰 디저트 카페

 
 
 
그러면서 다시금 가보고 싶은 카페라며 kyu*****님은 “비앙도가 보이는 한림 최고의 까페인것 같습니다. 빵도 맛나고 무엇보다 이름처럼 뷰가 끝내줍니다. 비앙도 다녀오고 수고한 다리에 휴식을 주며 차 한잔 했던 곳인데 또 가고 싶네요.”라고 말하면서 비앙도가 보이는 카페라고 하네요.
 
역시나 정**님도 “비양도가 바라 보이는 바닷가의 넉넉한 차와 빵 까페, 1층도 좋고 2층은 더 좋은 뛰어난 전망을 가진 휴식처로 2주차장까지 있어 주차도 편리하다.”라고 말하면서 이 집에 대한 이야기를 하네요.
 
 

토요일은밥이좋아 제주6미 오션뷰 디저트 카페

 
 
 
끝으로 마이****님은 “대형 베이커리 카페 웨이뷰. 한라봉스무디 새콤 달콤. 우도땅콩라떼 꼬숩 달달. 수박빵은 딸기 생크림 맛. 카페앞 바다라 뷰가 좋고, 사진 찍을곳 다양해요. 주변 해안도로 산책길이라 걷기 좋아요. 주차도 편함.”이라는 말을 하면서 주차도 편해 좋다고 하네요.
 
또한, xi*****님도 “협재해변에 뷰 좋은 카페 가려고 했는데 주차시설도 별로고 너무 복잡해서 협재해수욕장 근처 대형카페 찾다가 온 곳인데 주차공간도 2군데로 구분돼있어서 넘 편하구 뷰가 너무 좋네요. 신상카페여서 시설도 깔끔하고 빵도 종류가 엄청 많아서 빵순이인 저에게는 진짜 천국과도 같은 곳이네요. 아직은 사람이 많지 않아서 조용하고 좋지만, 곧 엄청난 핫플이 될 곳임에 틀림 없어요! 가격대는 좀 있는 편이지만 커피도 맛있고 빵도 맛있어서 카페 힐링 제대로 하고 갑니다.”라는 말을 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공유하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좋았던 기억이 있는 집이라 말하니 더욱 가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이번 방송에 소개된 오션뷰 디저트 카페에 대한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토요일은밥이좋아 제주6미 오션뷰 디저트 카페

 
 
 
 
 

제주 오션뷰 디저트 카페 상세정보


상가명: 웨이뷰 제주협재
 
연락처: 0507-1312-8767
 
주소: (도로) 제주 제주시 한림읍 옹포7길 25-3
           (지번) 제주 제주시 한림읍 옹포리 419-3
 
영업시간: 오전 10시 – 오후 8시까지
 

 
가격 및 메뉴
 
크림치즈 사과 빵 ----- 6,000원
제주 천혜향 빵 ----- 6,000원
현무암의 꽃 ----- 7,000원
 
이처럼 이 집은 맛도 좋고, 보는 맛도 좋아 사람들이 많이 갈 수밖에 없는 그런 디저트 카페라고 말을 하네요.
 
 

토요일은밥이좋아 제주6미 오션뷰 디저트 카페

 
 
 

제주 오션뷰 디저트 카페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490

토요일은밥이좋아 제주 모슬포식 고등어회 횟집 서귀포 묵전 제주점 위치

2023년 6월 10일 토요일 EChannel널 76회 푸름섬 제주에서 떠나는 영식투어 – 모슬포식 고등어회 매장 정보“안녕하세요? 묵전 제주점입니다. 압구정점과 양평 서종점에 이어 제주 서귀포 송악산에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한번 이 카페를 방문해서 맛을 보면 맛도 맛이지만 뷰가 너무 좋아서 사람들이 만족도가 높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한번은 가보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은 곳으로 보이기에 저 역시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제주 오션뷰 디저트 카페에 대한 프리뷰를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