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 돈가스 달인 은둔식달 홍대 카미야

 

마포 돈가스 달인 은둔식달 홍대 카미야

  

 

한줄평: “착한가격, 숨은맛집, 일본느낌, 소개팅, 데이트, 혼밥 맛집”

 

- 2020년 3월 17일 화요일 SBS 생활의달인 724회- 은둔식달 돈가스 달인

황호연 (남) 41세 경력 16년

 

 

 

마포 돈가스 달인 은둔식달 홍대 카미야

 

 

◎ 소개

 

“바삭바삭한 식감의 일본식 돈까스가 유명한 곳입니다. 이외에도 가츠동, 에비후라이카레, 사누키우동을 판매합니다. 돈까스 정식을 시키면 아삭한 양배추샐러드와 미소시루, 그리고 리필가능한 밥이 함께 나옵니다.”

 

 

마포 돈가스 달인 은둔식달 홍대 카미야

 

 

 

 

 

 

◎ 상가명 / 업종:

카미야 / 세계음식 > 돈가스

 

 

◎ 전화번호:

02-322-5733

 

 

◆ 주소:

서울 마포구 서교동 358-39

(지번)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358-39

 

 

◆ 영업시간:

매일오전 11시 - 오후 10시 30분 (연중무휴, 라스트 오더 21:30)

 

 

◆ 가격 및 메뉴

히레 치킨가츠8,500원

치킨가츠8,000원

믹스가츠9,500원

믹스카레9,500원

가츠동7,000원

히레동8,000원

에비동8,500원

믹스동8,500원

 

 

 

마포 돈가스 달인 은둔식달 홍대 카미야

 

 

 

 

 

◆ 방문 후기

  

□ 반응이 좋은 후기

 

이곳 홍대에 카미야를 방문해 돈까스 달인의 요리를 먹은 한 리뷰어는 가게를 말할 때 전반적으로 가게는 아담했다고 말을 합니다. 그리고 대망의 돈까스 맛을 보고 나서는 “로스히레가츠는 두 종류를 비교해가면서 먹을 수 있는게 재밌었어요. 식감과 맛의 차이가 잘 느껴지도록한게 잘한거 같아요. 레이디가츠는 오코노미가츠가 원래의 오코노미야키의 특징을 잘 살렸고 치즈가츠도 느끼하지않게 짭잘한 치즈스틱먹는 느낌이었네요. 전체적으로 가츠자체가 냄새없이 깔끔해서 밥이랑 소스없이 가츠만 계속 먹었어요. 엄청 맛있다라는 느낌보다는 무난하게 실패없이 먹었어요. 이거보다 더 높은 수준의 가츠는 너무 비싸다는걸 감안하면 괜찮다보다 맛있다가 어울리네요.”라고 말을 하며 맛에 대해서는 최고라고 말을 합니다.

 

그러면서 이 가게는 계속 일본어노래가 나오지만 대부분이 K-POP 일본어 버전이라서 나쁘지 않다고 합니다.

 

 

 

서울 마포구 서교동 358-39

 

 

 

 

 

그리고 다른 리뷰어는 이곳 카미야를 그렇게 오고 싶다고 말을 하고나서 방문을 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방문 후 말하길 “냉모밀세트를 시키면 냉모밀이랑 돈가츠도 종류별로 나오길래 이걸로 하나하고 카미야를 자주 가는 친구의 강력 추천으로 오코노미가츠 주문! 냉모밀에 같이나온 와사비를 다 넣어버렸더니 살짝 코끝이 맵긴했지만 아주 맛있게 잘 먹었다. 같이나온 가츠들은 안심, 닭가슴살, 새우. 전부 바삭바삭하고 소스랑도 잘 어울려서 굿굿. 오코노미가츠는 가쓰오부시랑 오코노미야끼소스가 들어갔는데 맛있다. 다른데선 흔히 볼 수 없는 카미야만의 색깔있는 메뉴! 양도 꽤 많고 괜찮은 한끼 식사였다.”라고 말을 하며 이곳은 다른데서 볼 수 없는 이곳만의 특색도 있는데, 양도 상당히 많아서 매우 만족스러운 식사를 했다고 합니다.

 

 

 

서울 마포구 서교동 358-39

 

 

 

 

 

한 리뷰어인 ‘에브리버디’는 이곳을 말할 때 “돈까스짱 잘하는집이에여... 가격대도 뭐 부담안되는 가격대라 생각... 개인적으로는 가츠동보다는 그냥 돈까스 종류가 훨 맛있는듯! 빠삭한 겉과 꽉찬 속을 제대로 느끼려면... 그대로가 젤 맛난듯... 매장이 겉모습이 화려하지않아 잘 보고 들어가야 합니다. 유의하세여...”라고 말을 하며 이곳은 다른 메뉴보다 돈까스가 맛이 있다고 합니다. 더군다나 매장이 화려하지 않아 찾는것에 주의하라고 말을 합니다.

 

이렇게 기본에 충실하고, 모든 메뉴보다 기본이 더 맛있다고 한다면 그 집은 맛집일 확률이 100%입니다. 후라이드 치킨 맛있는 집은 다른 어느 치킨도 맛이 있는 것과 비슷하다고 보면 될 듯 합니다.

 

 

서울 마포구 서교동 358-39

 

 

 

 

 

 

끝으로 이곳을 방문한 다른 리뷰어 ‘dose’는 돈까스를 먹고 나서 “최상급의 맛이라고 하기는 어렵지만 저렴한 가격을 봤을때 이 부근에서는 꽤 괜찮은 옵션입니다. 기름도 제대로 잘 빼서 튀김에 눅눅해진 곳 없이 바삭합니다. 돈까스 자체가 꽤 기름진 음식인데도 다 먹고나서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이었네요. 그리고 예상외로 같이 나오는 미소시루가 맛있는게 인상적이었습니다.”라고 말하며 최상의 맛은 아니지만 가성비가 최고라고 말합니다. 이와 같은 맥락으로 ‘집밥먹고싶다’라는 리뷰어 역시 “느끼한거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 처음 먹을 때는 매우 흡족했지만 마지막에 좀 버거웠어요! 근데 워낙 평소에 느끼한 걸 별로 안좋아하니 참고해주세요! 푸짐하게 잘 나와서 좋았어요. 갔던 돈부리집 중에 많이 흡족한 편에 속합니다.”라고 말하며 끝에 물린다는 말을 해줍니다.

 

  

 

※ 방문 팁

 

“가성비 최고에 홍대인들의 푸드라고 말하는 사람이 있으니 한번쯤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너무 큰 기대는 하고 가지 마시길 바랍니다.”

 

 

 

서울 마포구 서교동 358-39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