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북경오리 베이징덕 먹킷리스트 서초구 맛집 더리버사이드호텔 따뚱

 

서초구 맛집 더리버사이드호텔 따뚱

 

 

 

“따뚱은 더 리버사이드 호텔 내 중국 현지 주방장이 요리하는 중국 전통 베이징덕(북경오리) 전문 중식당입니다. 오픈된 주방으로 참나무 장작 화덕에서 구워지는 오리를 직접 맛보실 수 있으며, '국내 최고의 베이징덕' 외 다양한 구성과 3만원대부터 구성된 합리적인 가격대의 코스메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더 리버사이드 호텔 중식당 따뚱은 최소 2인~60인 까지 수용가능한 다양한 인테리어와 크기의 별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서초구 맛집 더리버사이드호텔 따뚱

 

 

 

 

 

◎ 방송

 

2020년 4월 13일 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551회- 먹킷리스트 no 42 황실의 요리

북경오리, 베이징덕

 

◎ 상가명/업종

 

더리버사이드호텔 따뚱 / 세계음식 > 중국음식

 

◎ 전화번호

 

02-6710-1888

 

◆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30분 - 오후 3시 (Break time 15:00~17:30, 연중무휴)

매일 오후 5시 30분 - 오후 10시

 

◆ 주소

 

(도로)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107길 6 더리버사이드호텔 2층

(지번) 서울시 서초구 잠원동 6-1

 

 

 

 

 

서초구 맛집 더리버사이드호텔 따뚱

 

 

 

◆ 가격 및 메뉴

 

상견례코스 1인 70,000원

베이징덕 1마리 90,000원

런치코스 가화 1인 33,000원

런치코스 만사성 1인 43,000원

런치코스 가족 1인 49,000원

 

◆ 앞선 방송

 

한국인의밥상 222회 2015.06.11. 베이징덕

 

 

 

 

서초구 맛집 더리버사이드호텔 따뚱

 

 

 

◆ 방문 후기

 

이번 생방송투데이 먹킷리스트 맛집에서는 조금 특별하지만 특별한 것 같지 않고, 언제든 먹을 수 있을 것 같지만 먹을 수 없는 그런 음식이 나왔다고 합니다. 바로 베이징덕이라는 중국요리인데, 이 베이징덕은 TV에서 늘 봐왔고, 먹고싶다는 생각을 하지만 진짜 맛집이 없는 것과 손쉽게 접할 수 있는 요리도 아니기에 늘 머릿속에 있는 음식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 방송에서는 이런 베이징덕을 만드는 모습부터 직접 낸 입앞까지 가져다 주는 맛집을 소개해줬는데 역시나 이런 맛집은 호텔 중식당으로 이미 아는 사람은 다 알고 있는 맛집이었다고 합니다.

 

 

 

 

서초구 맛집 더리버사이드호텔 따뚱

 

 

 

 

 

 

이렇게 직접 굽는 것을 보여주는 베이징덕 맛집인 따뚱을 방문한 한 리뷰어가 말하길 이곳은 “리버사이드호텔 중식당으로 {가화정식}은 고소하고 부드러운 흑임자 잣 건강죽, 바삭하고 쫀득한 비풍선어(생선요리), 부드럽고 매콤한 X.O브로콜리 관자, 하얀 눈꽃송이 같은 찹쌀 탕수육, 식사는 짜장면과 짬뽕 둘다 맛있어요. 디저트로 망고 아이스, 항상 추가주문하는 가지어향소스 요리랑~ 식당 전체를 룸 형태로 리모델링해서 조용한 모임에 아주 좋아요 맛이랑 서비스도 만족스럽네요.”라는 말을 하면서 이곳에서 먹는 음식이 전반적으로 다 맛이 좋다고 말을 합니다.

 

 

 

 

 

서초구 맛집 더리버사이드호텔 따뚱

 

 

 

또한 다른 분 역시 이곳 따뚱을 방문한 후 “깔끔한 거 같다 북경오리 먹고 싶어서 노래를 불렀는데 드디어 먹었습니다. 여기는 껍질이 살살 녹아 없어지는 마법같은 맛을 선사하는 곳. 음식이 먹을만합니다.”라는 말을 하며 이곳이 진짜 북경오리 맛집이라 말하고, 추가적으로 말하길 “베이징덕을 먹으려면 당일 예약은 안된다. 오리고기를 화덕에서 굽고 중국인 주방장 아저씨가 테이블에서 직접 썰어서 서빙해 준다. 완전 맛있음. 저녁때는 77,000원, 점심때는 5만원 약간 넘는다.”라며 이곳이 정말 맛집이고, 먹고 싶다면 하루 전에 예약을 해야한다고 말을 합니다.

 

 

 

 

서초구 맛집 더리버사이드호텔 따뚱

 

 

 

 

  

 

역시나 이곳 따뚱한 사람들의 칭찬만 가득한 진짜 맛집으로 이곳을 방문해서 극한 칭찬을 하는 한 분은 “가족모임으로 늘 한정식으로 했는데 아는분 추천으로 처음 와보았는데 중식에 대한 생각이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너무 너무 맛있어요. 가족 분들도 너무 좋아 하시고 다음 모임도 예약 하라고 하셔서 예약 까지 하고 왔습니다. 룸으로 되어 있어 모임이나 가족 모임 하기에는 너무 안성 맞춤이내요. 이런 맛집은 예약은 필수입니다!!”라는 말을 하면서 진짜 맛집이라 말하며 다른 분 역시 말하길 “리버사이드호텔 2층에 있는 북경오리맛집이에요. 쿠팡등의 소셜에서 할인가로 북경오리나 세트메뉴 선주문 가능하세요. 모두에게 룸을 주시기에 조용하고 편안하게 식사하시기 너무 좋은 곳이에요. 발렛비 5000원요~”라고 말하며 이곳이 진짜 맛집이면서 룸을 제공하기에 더욱 좋은 곳이라는 말을 합니다.

 

 

 

 

서초구 맛집 더리버사이드호텔 따뚱

 

 

 

끝으로 맛집에 평가가 냉정한 다음에서도 이곳에 대한 말을 했는데 그중 인상 깊었던 것은 “처음 먹어보는 베이징덕. 맛있었음. 음식도 깔끔하게 나오고 룸 형식의 식당이라 조용하게 식사가 가능함. 가격이 비싸기는 하지만 맛있고 만족스럽게 식사하고 괜찮은거 같음.”이라 말하고, “베이징덕은 정말 따뚱임! 오리 잡내도 없고, 얇은 밀전병과 서비스까지 너무 좋음 코스도 있지만 그냥 한마리와 요리는 가성비가 좋음.”이라 말하며 베이징덕 요리는 이곳이 최고라는 말을 합니다.

 

 

 

서초구 맛집 더리버사이드호텔 따뚱

 

 

 

※ 한줄 평

 

“이것저것 하는 맛집보다 이렇게 한가지가 확실한 맛집이 더욱 좋고, 모든 밤이 룸이라고 하니 더욱 마음에 든다.”

 

 

 

 

서초구 맛집 더리버사이드호텔 따뚱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