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수도권 최고의 해물탕 맛집 100년의꿈제주해물탕 위치

2021년 12월 3일 금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947회 빅데이터 랭킹 맛집 - 수도권 최고의 해물탕 TOP5 식당 정보


“이 식당에서 만드는 해물탕은 인공 조미료가 들어가 있지 않다고 한다. 특히, 매일 싱싱한 야채로 우린 육수와 쌀로만든 되장과 제주 바다에서 나온 성게로 맛을 낸다고 한다. 더욱이 신선한 어패류와 해산물의 사용으로 지금의 맛을 이끌어낸다고 한다.”

 

이렇게 이번 한번 맛을 본 사람들은 이 집의 해물탕이 정말 좋다고 말하면서 극찬을 하기에 그 맛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미리 다녀오신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듯합니다.

 

 

수도권 최고의 해물탕집

 

#생방송투데이 수도권 최고의 해물탕#수도권 최고의 해물탕#수도권 최고의 해물탕집 위치#수도권 최고의 해물탕집#수도권 최고의 해물탕 맛집#100년의꿈제주해물탕

 

수도권 최고의 해물탕집 100년의꿈제주해물탕 후기 정보


먼저 이번 수도권 최고의 해물탕집을 방문한 kyu*******님이 말하기로 “해물탕이 먹고 싶었지만...너무 양이 많을것 같아서 간단히 먹으려고 해서 점심특선으로 전복탕이랑 고등어 구이 시켜봤어요 고등어 구이는 맛이 없을수가없죠^-^ 전복탕에 해산물도 많고 맛있어써요. 근데 건더기 다먹고 밥말아먹었다가ㅠ 돌맹이인건지 먼지는 모르겠지만 먼가 이상한게 씹히네요... 그래도 조만간 해물탕 먹으러 오려구요^-^”라는 말을 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말합니다.

 

이렇게 다음에 해물탕을 맛보러 다시 올 정도로 좋았다고 하네요.

 

 

수도권 최고의 해물탕집

 

 

 

 

 

 

그러면서 김**님 역시도 “해물찜 소 시켰는데도 양이 꽤 많더라구요. 가성비 좋았어요~! 해물탕을 호불호가 있을것 같아요. 저는 맛있었는데(시간이 지날수록 짜긴 했지만), 시부모님들은 국물이 텁텁하고 시원하지 않다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저는 전체적으로 괜찮았어요. 메뉴도 심플하고 그만큼 선택과 집중을 하여 음식을 만들것 같더라구요.”이라는 말을 하며, 좋았던 기억을 이야기합니다.

 

역시나 이 분 역시 음식을 먹어보고 좋았다는 이야기를 하네요.

 

 

수도권 최고의 해물탕집

 

역시나 이 집의 해물탕이 맛이 좋다는 you******님의 말로도 “해물탕 소자가 6만원인데 어지간한 곳 중자 이상의 알찬 구성. 모든걸 옆에서 다 발라주셔서 번거롭지 않고, 해물만 먹어도 배가 부르다. 국물은 구수하고 마지막에 라면사리 넣어먹으면 최고.”이라 말하면서 좋앗던 기억을 말합니다.

 

또한, 이**님 역시도 “밑반찬 맛이 좋고 깔끔합니다. 추가반찬 셀프리필하시면 됩니다. 계란찜 샐러드 무절임(간장식초설탕) 우엉조림까지도 모두 맛나네요. 계란찜 리필 엄청해서 먹었습니다? 1층2층 사용가능하며 조용합니다. 해물이 신선하고 맛도 좋은편입니다. 그러나 양이 생각보다 엄청 많지는 않습니다. 전복구이를 서비스로 좀 내어주셨는데 술안주로 짭조름하니 딱 입니다.”라고 말하면서 역시나 좋았던 기억을 말하네요.

 

 

수도권 최고의 해물탕집

 

 

 

 

 

그리고 seo********님 역시도 “맛 있습니다 국물이 시원하네요. 해물탕을 시켰는데 셋팅이 너무 이뻐서 손 대기 아까울 정도 입니다 주차가능합니다. 그런데 가격이 너무 무섭네요. 자주는 못 갈듯 합니다. 해물찜을 시키면 볶음밥이 가능하나 해물탕은 볶음밥이 되질 않습니다. 가격만 아니면 자주 가고 싶은 곳 이네요. 단지 저 딱새우는 발리기가 힘들어서리 ㅡㅡㅋ”라는 말을 하면서 국물의 맛이 좋다 하네요.

 

이렇게 해물탕을 먹는데 국물이 시원하고 좋으면 정말 다시 가고 싶어지네요.

 

 

수도권 최고의 해물탕집

 

끝으로 이 집의 해물탕을 극찬하는 으*님의 말로는 “푸짐하고 맛있는 해물탕, 해물찜! 동네에 해물 집이 몇 군데 있는데 돌아가며 다니고 있어요. 얼큰, 깔끔한 국물! 제가 간 날은 관자, 전복이 특히 맛있었어요. 먹기 좋게 계속 손질 도와주시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세요. 좌식, 입식, 룸 좌석 모두 있네요. 탕 시켰는데 사리는 메뉴에 없었고 라면사리가 그냥 나오네요. 밥도 볶을 수는 없고 공기밥 추가! 찜 드시는 분들은 볶은 건지 비빈 건지 드시던데 괜찮아 보였어요. 전에 찜도 먹어본 것 같은데 기억이 가물가물. 맛있었던 것 같아요!”이라 말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말합니다.

 

이렇게 한번 맛을 본 사람들은 다시금 방문하는 집이라고 말하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수도권 최고의 해물탕집

 

 

 

 

 

#생방송투데이 수도권 최고의 해물탕#수도권 최고의 해물탕#수도권 최고의 해물탕집 위치#수도권 최고의 해물탕집#수도권 최고의 해물탕 맛집#100년의꿈제주해물탕

 

수도권 최고의 해물탕집 상세정보


상가명: 100년의꿈제주해물탕

 

전화번호: 02-488-0956

 

주소: (도로)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 1226 우리빌딩

         (지번) 서울 강동구 둔촌동 603-1 우리빌딩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30분 -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해물탕 ----- 49,000 – 120,000원

 

이렇게 이번 해물탕 맛집은 가격은 조금 나가는 것 같아도 워낙 푸짐하면서 맛이 좋아 사람들이 많이들 찾는다고 하네요.

 

 

 

수도권 최고의 해물탕집

 

 

 

#생방송투데이 수도권 최고의 해물탕#수도권 최고의 해물탕#수도권 최고의 해물탕집 위치#수도권 최고의 해물탕집#수도권 최고의 해물탕 맛집#100년의꿈제주해물탕

 

수도권 최고의 해물탕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723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무태장어 소금구이 장어탕 가격 부여 셀프옛장어구이 위치

2021년 11월 29일 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943회 자족식당 호피 무늬장어 무태장어 식당 정보 “이번 무태장어 소금구이 맛집으로 불리는 곳은 워낙 부여에서도 유명한 식당으로 스스로 말하길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해물탕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한번은 맛을 봐야 하는 식당으로 보이네요. 더욱이 쌀로 만든 된장의 사용으로 육수의 맛을 낸다고 하니 더욱 궁금합니다.

 

그래서인지 해물탕을 좋아하는 부인을 위해서라도 다음을 기약하며 이번 수도권 최고의 해물탕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