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토종닭 닭개장 맛집 호반으로부터 위치

2021년 12월 6일 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948회 자족식당 – 서울 도심 한복판에 토종닭 자족식당 정보


“이 집은 직접 키운 토종닭만 사용하는 곳으로 조리 시간이 길어 미리 예약을 하고 가는게 좋다고 한다. 특히, 황기를 포함해 대추와 밤, 인삼, 작약, 계피, 감초, 마늘 등 9사지 한약재를 넣고 만든 한방 토종닭백숙이 인기라고 한다.”

 

이렇게 이번 토종닭 자족식당으로 나온 곳은 워낙 유명한 곳으로 스스로 닭을 길러서 사용하는 식당으로 유명하다고 하니 이 집을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방문전 참고하시면 좋을듯합니다.

 

 

토종닭 닭개장 자족식당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토종닭#자족식당#자족식당 토종닭#자족식당 닭개장#호반으로부터

 

토종닭 닭개장 자족식당 호반으로부터 후기 정보


먼저 이번 자족식당을 방문해서 좋은 기억이 있다는 슈**님이 말하길 “집에서 배민으로 먼저 접한 식당입니다. 배달음식인데 재료가 좋은 재료여서 좋았고 그게 기억에 남아 있었습니다. 우연히 근처 지나가다가 들리게 되었습니다. 매장에서 먹는 것이 담음새가 더 좋아보였습니다. 토종닭을 사용한다고 홍보하시는 만큼 육질이 기대가 되었는데, 역시나 육질이 씹는 맛이 좋았습니다. 닭곰탕은 담백한 맛이 좋았고, 닭개장은 얼큰하면서 깔끔한 매운 맛이 좋았습니다. 밑반찬으로 주시는 백김치도 깔끔하면서 시원한 것이 닭개장에 곁들여 먹기 딱좋습니다. 매장에 여럿이 간다면 닭백숙과 닭볶음탕을 시도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위 두 메뉴는 미리 전화해놓고 가시면 빨리 드실 수 있다 합니다. 주차는 가게 앞에 자리 있고, 건물 지하에도 자리 있는 것 같습니다.”라는 말을 하면서 이 집에서 좋았던 닭요리를 맛봤다고 하네요.

 

 

토종닭 닭개장 자족식당

 

 

 

 

 

또한, 맛없*****님은 “홍제천 옆 모래내로 큰 길가에 위치하고 있다. 1층에 있고 가게는 넓고 좌석도 많았다. 새로 생긴 곳이라 깨끗하고 깔끔했다. 백숙전문점이라고 되어 있는데 토종닭 백숙 전문점이다. 1991년 부터 해오신거 같은데 사용된 닭은 아로니아를 먹고 자란 토종닭이라고 한다. 특히 친환경적으로 자연 방목하여 키운 닭이라고 했다. 그래서 그런지 닭 크기도 엄청나다. 닭다리가 사람 팔목만하다. 토종닭이라 쫄깃하고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운게 특징이다. 양도 많고 육수도 담백해서 몸보신 한다는 생각이 물씬 들었다. 함께 나오는 기본 반찬 및 수란을 별도로 주는게 특이했다. 어르신들이 좋아할 만한 곳인거 같다.”라는 말을 하면서 정말 큰 닭을 제대로 맛을 볼 수 있는 식당이라 말하며 어른들이 좋아할 식당이라 합니다.

 

 

토종닭 닭개장 자족식당

 

그래성니지 한씨***님은 “무더위에 몸보신 제대로한 느낌이예요~! 쫄깃쫄깃 육질에 뽀얀 국물 ~~ 캬~~이래서 다들 토종닭 먹나봐요!”이라 말을 하면서 제대로 몸보신을 하는 집이라고 하네요.

 

또한, SUN********님 역시도 “건강하고 깔끔한 맛. 친절한 직원. 신선한 재료. 주 재료인 토종닭은 충남 아산 지역에서 올라옵니다. 다른 재료도 상당히 품질이 좋습니다. 토종닭이라서인지 닭이 꽤 큽니다. 반마리 요리가 2명정도 먹기에 충분합니다. 닭볶음탕을 시키면 4가지 기본 반찬이 나오며, 전부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 일반김치. 백김치. 오이지. 젓갈. 최근 10여년간 먹었던 닭요리 집 중에서 가장 괜찮았던 집”이라 말하며 정말 좋았던 기억이 있는 식당이라 극찬을 하네요.

 

 

토종닭 닭개장 자족식당

 

 

 

 

 

그래서인지 kyu****님은 “애기랑 갈만한 건강하게 맛있는 맛이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매장도 깔끔한편입니다. 뜨끈한 국물이 땡기면 곰탕, 맛있게 매운 얼큰이, 보약 삼계탕 다 좋아요.”라는 말을 하면서 정말 좋았던 기억이 있는 식당이라 말을 하네요.

 

그러면서 강**님은 “닭개장 넉넉하게 간소하게 각각 하나씩 시켰는데 둘다 닭도 많고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다음엔 얼큰이탕 먹으러갈거에요:)”이라 말하며 정말 좋았던 닭고기 집이라고 말을 합니다.

 

 

토종닭 닭개장 자족식당

 

끝으로 진한 국물이 더욱 좋았다던 mi******님의 말을 빌리면 “진한국물맛이! 몸보신 제대로각! 음식이 깔끔하게 나 와서 좋구요~ 죽까지 나와서 배부르게먹었어요~! 몸 보신하고 싶을때 자주 들릴거같아요~”이라는 말을 할 정도로 좋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ft******님 역시도 “친절하시고 좋아요~ 나중에 찹쌀밥도 나와요.. 이게 둘이서 먹기 배부르겠어 하겠지만 배 부릅니다.”이라는 말을 하면서 좋았다고 말을 하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방문하는 집이라고 말을 하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토종닭 닭개장 자족식당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토종닭#자족식당#자족식당 토종닭#자족식당 닭개장#호반으로부터

 

토종닭 닭개장 자족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호반으로부터

 

전화번호: 0507-1393-7766

 

주소: (도로) 서울 서대문구 모래내로 285 현대빌딩 102호

         (지번)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 405-8 현대빌딩 102호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 오후 9시까지

 

 

가격 및 메뉴

 

한방백숙 ----- 69,000원

 

이렇게 이번 토종닭 자족식당으로 나온 곳을 보고 있으니 요즘 육계에 대해 시끌 거리는 시국에 한번 제대로 된 닭맛을 보고 왔음 하는 바램이네요.

 

 

토종닭 닭개장 자족식당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토종닭#자족식당#자족식당 토종닭#자족식당 닭개장#호반으로부터

 

토종닭 닭개장 자족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737

 

노포의 영업비밀 쌍문동 빵집 노포 제과명장 함상훈 빵집 함스브로트과자점 위치

2021년 12월 6일 월요일 TvN 노포의 영업비밀 15회 쌍문동 47년 전통 대한민국 제과 명장 노포 매장 정보 “이 집은 스스로 말하길 ‘우리나라 제 8대 제과명장이 운영하는 곳으로 유명하다. 옥수

funch-mom.tistory.com

 

솔직히 토종닭요리를 매우 좋아하는 편으로 이 집의 요리가 너무 궁금하네요. 그리고 직접 키워서 사용하는 토종닭으로 만든 닭개장 역시 너무 궁금하기에 멀리까지 가긴 힘들고, 나중에 지나가는 길에 생각나면 방문하는 것으로 약속하며 이번 토종닭 자족식당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