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동탄 빵 플레이스 동탄호수공원 빵집 카페 포근베이커리 위치

2021년 12월 7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949회 빵 플레이스 길이만 100미터 초대형 빵집에 뜬 점심원정대 빵집 정보


“국내최대규모를 자랑하는 동탄호수공원에 위치한 베이커리카페입니다. 좋은재료로 당일생산 당일판매를 원칙으로 하고있습니다. 건물내에 대형주차장을 보유하고있습니다.”


이렇게 이번 동탄호수공원에 있는 빵집이자 카페라고 불리는 곳을 보고 있으니 이렇게 큰 곳에서 뭘 하는지 궁금할 분들이 많을 것으로 생각되기에 미리 방문하신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동탄호수공원 빵집 포근베이커리



#생방송투데이 동탄 빵 플레이스#동탄 빵플레이스#빵플레이스#생방송투데이 빵플레이스#동탄호수공원 빵집#동탄호수공원 카페#동탄 포근베이커리#포근베이커리#동탄호수공원 빵플레이스#동탄호수공원

동탄호수공원 빵집 포근베이커리 후기 정보


먼저 이 빵집을 방문한 am****님이 말하길 “1층은 키즈존 2,3층은 노키즈존이네요. 2층은 실내와 테라스로 되어 있고 3층은 2층에서 계단통해 갈수 있는 루프탑이예요. 넓고 좋습니다. 빵도 맛있구요. 커피는 산미있는것과 고소한거 둘중 선택이었고 산미는 좀 강한편이었지만 맛있었어요. 지하에 주차장이 있어요~”이라 말하며 정말 좋았던 시간을 보냈다고 하네요.

이렇게 개인적으로 산미있는 커피를 좋아하는데 이 집이 그렇다면 한번은 방문하고 싶어지네요.


동탄호수공원 빵집 포근베이커리


그래서인지 강**님 역시도 “엄청 넓고 루프탑 같이 높은 층도 있어서 너무 좋았어용 !! 2층도 자리 넓고 좋았구 베이커리 종류도 엄청 많습니다 ! 빵도 다 맛있구 사진도 잘나오고 동탄오면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이라 말하며 정말 큰 빵집이라고 말하네요.

또한, hh******님 역시도 “호수 공원 근처의 정말 크고 빵의 종류도 많은 카페입니다. 각 층별로 매력이 있는 곳입니다. 주차장도 지하에 있어 이용이 편리합니다.”이라 말하며 좋았던 기억이 있는 빵집이라 말하네요.


동탄호수공원 빵집 포근베이커리


그러면서 코로나 시국에 맞는 집이라며 김**님은 “규모가... 코로나 시대에 맞게 사회작 거리를 충분히 띄울수 있도록 자리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일찍 오면 유리로 막혀있는 자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모던하면서 은은한 분위기로 좋네요. 음료와 빵류도 괜찮구요. 더욱 좋은 것은 큰 규모에 어울리는 주차장입니다.”라는 말을 하면서 분위기부터 지금 시대에 맞는 곳이라고 말하네요.

이렇게 정말 거대한 건물에 있다면 뭔 느낌일지 궁금하네요.

동탄호수공원 빵집 포근베이커리




또한, 이**님은 “괭장히 넓은 대형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휴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괭장히 많았어요. 빵도 다양하고 티라미슈 맛있었어요. 평일 낮에 가야 한산함과 여유로움을 만끽할수 있어요. 주차장 있구요. 3만원이상 사서 3시간 무료주차 했네요~”라는 말을 하면서 한산함과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집이라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ra*****님 역시도 “넓다. 커피가 맛있다. 화장실이 불편하다.바로 앞에 공사중이라 동탄호수 뷰가 보이나 별로다. 샐러드소스를 빼서 줘서 다시왔다갔다하느라 불편했다. 아메리카 머그잔에 달라고 했는데 일회용 컵에 줘서 그냥 먹었다.알바가 실수가 잦다.”라는 말을 할 정도로 넓은 카페라고 하네요.

동탄호수공원 빵집 포근베이커리



끝으로 ju****님은 “리조트 같은 건축 디자인의 카페에요. 시원한 가을을 느끼기 충분합니다. 주차장은 1만원 이상시 가능인데 베이커리 못 참는 분들은 무조건 1만원 넘어서 걱정 없이 주차 가능해요!”라는 말을 하면서 리조트 느낌의 카페라고 하네요.

그러면서 최대 카페라고 말하는 김**님은 “제가 가본 카페중 규모 최고입니다~주차장도 넓고 좋습니다~지하주차장이 쇼핑몰 주차장느낌ㅋ카페 인테리어도 이쁘구 테라스도 넘 좋아요~루프탑은 낮에가면 뷰가 더좋을듯요~~”이라 말하며 좋다고 말하네요.

이렇게 한번 맛을 본 사람들이나 방문한 사람들은 그 크기에 먼저 압도되는 곳이라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아래 이 빵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동탄호수공원 빵집 포근베이커리




#생방송투데이 동탄 빵 플레이스#동탄 빵플레이스#빵플레이스#생방송투데이 빵플레이스#동탄호수공원 빵집#동탄호수공원 카페#동탄 포근베이커리#포근베이커리#동탄호수공원 빵플레이스#동탄호수공원

동탄호수공원 빵집 상세정보


상가명: 포근베이커리

전화번호: 031-373-0260

주소: (도로) 경기 화성시 동탄순환대로3길 27-15
(지번) 경기 화성시 송동 716-1

영업시간: 매일 오전 8시 - 오후 11시까지


가격 및 메뉴

더블 에스프레소 5,000원

이렇게 이번 길이만 100미터에 달한다는 대형 베이커리 카페를 보고 있으니 한번은 방문해서 제대로 놀고 싶은 마음이 생기기에 궁금하긴 합니다.

동탄호수공원 빵집 포근베이커리



#생방송투데이 동탄 빵 플레이스#동탄 빵플레이스#빵플레이스#생방송투데이 빵플레이스#동탄호수공원 빵집#동탄호수공원 카페#동탄 포근베이커리#포근베이커리#동탄호수공원 빵플레이스#동탄호수공원

동탄호수공원 빵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742

6시 내고향 고향노포 돼지국밥 대구 동곡할매국밥 위치

2021년 12월 7일 화요일 KBS 1 6시 내고향 7421회 고향노포 대구 달성군 돼지국밥 식당 정보 “안녕하세요 저희 40년전통동곡할매국밥집은 대구광역시 달성군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최고가 되기 위

funch-mom.tistory.com


솔직히 이렇게 큰 베이커리 카페가 있다면 한번은 방문해서 이곳 저곳 다니면서 시간을 보내고 싶네요.

그래서인지 무조건 주말에 방문할 것을 기약하며 이번 동탄호수공원 빵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