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전남 영광 송이도 민박집 펜션 여행본능 섬 송이도친환경가족펜션 위치

2021년 12월 8일 수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950회 여행본능 섬 – 나만 알고 싶은 섬! 전남 영광 ‘송이도’ 정보


“이번 송이도에서 나온 펜션은 스스로 말하길 ‘아름다운 섬 송이도친환경가족펜션을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 펜션은 독채형으로 구성된 숙박시설 7동과 대규모 인원까지 수용가능한 1동의 대형강당을 갖추고 있습니다.’라고 말할 정도로 좋은 곳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이번 전남 영광의 숨은 장소인 송이도가 나오면서 한번은 가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이 곳을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전남 영광 송이도

 

#생방송투데이 전남 영광 송이도#송이도 민박집#송이도 펜션#송이도#영광 송이도#생방송투데이 송이도#생방송투데이 여행본능 섬#송이도친환경가족펜션

 

전남 영광 송이도 펜션 송이도친환경가족펜션 후기 정보


먼저 이 펜션을 방문한 키*님이 말하길 “친절한 펜션사장님 덕분에 좋은추억 쌓고 갑니다~ 아이들도 즐거웠는지 다음에 또 오자고 계속 그러네요^^”이라 말하면서 좋은 기억을 갖고 돌아가는 집이라고 하네요.

 

또한, km*****님의 말을 빌리면 “주인장분들 너무 친절하시고 펜션관리(침구ㆍ그릇ㆍ청소등) 도 잘되어있어서 불편함없이 휴가보내고 왔어요 ~ 재방문 꼭 하고 싶어요~ 덕분에 평화로운 힐링하고 왔습니다. 송이도친환경펜션 적극 추천해요~~^^”라는 말을 할 정도로 제대로 쉬고 온다고 말을 하네요.

 

 

전남 영광 송이도

 

 

 

 

 

역시나 사이버*******님의 말로도 “힐링하기 좋은 조용한섬. 갯벌체험하기.(파면 흙만큼 나오는 동죽, 간간히 나오는 백합) 아주 친절한 주인장. 단! 섬이기 때문에 들어오고 나가기에 날씨영향 받음. 그리고, 펜션내 매점은 있으나 딱 필요 생필품만 있음. 기대하지말고 미리 모든걸 준비하시기 바람. 섬자체에 식당은 있으나 식당자체 숙박손님외 영업안함.”이라 말하면서 정말 좋은 집이라고 하네요.

 

그러면서 큰 기대를 하지말고 방문해야 하는 곳이라고도 하네요.

 

 

전남 영광 송이도

 

끝으로 참***님도 역시나 이번 송이도를 말하며 “건물은 좀 낡았음.하지만 사장님이 넘 친절하시고 어디불편한건 없는지 신경쓰심. 헤루질 체험도 했는데 어디서 해보지 못한 경험 이었습니다.감사합니다”이라고 말을 합니다.

 

그래서인지 싸***님 역시도 “3년연속 방문했네요 정말 이곳보다 좋은곳을 찾을수있을까요? 휴가기간 편하게 쉴수있고 시끄럽거나 번잡한곳 싫으시다면 강추합니다”이라고 말할 정도로 좋았다고 말을 하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장소라고 말하니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이번 전남 영광에 위치한 송이도와 숙소에 대한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전남 영광 송이도

 

 

 

 

 

#생방송투데이 전남 영광 송이도#송이도 민박집#송이도 펜션#송이도#영광 송이도#생방송투데이 송이도#생방송투데이 여행본능 섬#송이도친환경가족펜션

 

전남 영광 송이도 펜션 상세정보


상가명: 송이도친환경가족펜션

 

전화번호: 0507-1448-0240

 

주소: (도로) 전남 영광군 낙월면 송이길 47-10

         (지번) 전남 영광군 낙월면 송이리 산270

 

영업시간: 매일 입실 오후 3시 퇴실 오전 11시까지

 

 

가격 및 메뉴

 

4인 150,000원

 

이렇게 이번 송이도라는 섬이 나오면서 이 곳에서 하룻밤 지낼 수 있는 펜션이 나오는데 가격도 저렴하니 좋아보이네요.

 

 

 

전남 영광 송이도

 

#생방송투데이 전남 영광 송이도#송이도 민박집#송이도 펜션#송이도#영광 송이도#생방송투데이 송이도#생방송투데이 여행본능 섬#송이도친환경가족펜션

 

전남 영광 송이도 펜션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731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최루탄 해장라면 라면집 신촌 훼드라 위치

2021년 12월 2일 목요일 MBC every1 220회 이탈리아 3인방 알베르토, 파올로,테오 해장로드 최루탄 해장라면 식당 정보 “이 집은 신촌에서 유명한 매운 라면을 파는 곳으로 해장라면이라는 최루탄 해

funch-mom.tistory.com

 

솔직히 송이도라는 곳을 처음 알게 됐는데 자연환경이 너무 좋아서 한번은 여름 여행으로 가보고 싶네요. 그래서인지 다음을 기약하는 마음을 가지며 이번 전남 영광 송이도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