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은 밥이 좋아 명수세끼 차돌짬뽕 깐풍육 중국집 화성 1945짬뽕 위치

2023년 7월 1일 토요일 EChannel널 79회 입 짧은 명수 세끼 특집 – 차돌짬뽕 깐풍육 매장 정보


“이 식당은 화성에서 유명한 차돌박이 짬뽕을 맛볼 수 있는곳으로 불닭발 쟁반짜장과 같은 특색있는 메뉴를 내어주는 중국집으로 유명하다. 특히, 돈마호크 짬뽕도 인기가 좋지만 차돌박이 짬뽕의 맛이 일품이라는 말이 있다.”

 
이렇게 이번 방송에 소개된 차돌짬뽕 맛집으로 소개된 중식당을 보고 있으니 이 맛이 궁금한 분들이 많을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한번은 이 맛을 보고 싶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토요일은 밥이 좋아 명수세끼 차돌짬뽕

 
 
 
 

화성 차돌짬뽕 깐풍육 중국집 1945짬뽕 후기 정보


먼저 이 집을 말하는 je*****님은 “가게 뷰가 너무 좋고 신박한 메뉴들이 많아서 꼭 들려 볼 만합니다. 메뉴들도 전체적으로 맛있고 특히 짬뽕은 꼭 먹어야 합니다. 국물맛이 굉장히 진하고 사골 육수 맛이 먹어도 먹어도 계속 들어갑니다. 최고링!~”이라는 말을 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공유하네요.
 
이렇게 먹어도 먹어도 계속 들어가는 짬뽕 육수를 내는 집이 있다면 무조건 한번은 찾아가서 맛을 봐야 할 것 같은 사명감도 느끼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명수세끼 차돌짬뽕

 
 
 
 
그리고 레**님은 “차돌짬뽕 느끼하지도 않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짜장면도 느끼하지않고 담백했어요. 해물짜장 먹었는데 간짜장으로 나왔고요. 두가지 메뉴 다 자극적이지않은 맛이라 만족하며 먹었습니다!”라는 말을 하네요.
 
또한, 해***님 역시 “근처 최고의 짬뽕 맛집이라고 생각합니다. 서비스도 좋고 분위기도 괜찮고요. 강추해요.”라는 말을 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공유합니다.
 
 

토요일은 밥이 좋아 명수세끼 차돌짬뽕

 
 
 
 
 
그러면서 참 좋았다면서 이***님이 “차돌짬뽕 담백하고 깔끔한 국물. 해물짜장, 옛날짜장 같은 춘장의 깊은 맛. 간짜장식으로 나옴(해물이 적어 아쉽네요). 가격은 싼편은 아닙니다. 식전 무료 샌드위치(딸기잼) 및 수프가 있어요. 주차: 주차 좋아요. 식사 후 커피타임도 좋아요. 호수뷰.”라는 말을 하면서 이 집에 대한 이야기를 하네요.
 
이렇게 가격은 싸지 않지만 깊은 맛을 내는 곳으로 식전에 나오는 것도 좋고, 주차도 편하다고 말을 하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명수세끼 차돌짬뽕

 
 
 
 
또한, 맛이 참 좋은 집이라며 성**님이 “전체적으로 맛있습니다. 탕수육은 큰 고기 튀김 같은데 잘라 먹으면 딱 좋습니다. 짬뽕국물도 진하니 맛있어요.”라는 말을 하면서 좋다고 말을 하네요.
 
그래서인지 동***님 역시 “골프치고 식사 차 들렀는데 음식이 맛있습니다. 차돌짬뽕. 삼선해물짬뽕 모두 국물이 풍미가 좋았고 자장면도 맛나더군요. 음식 대기 시간을 고려해서 셀프바(식빵 토스트. 스프)를 운영하는것도 괜찮네요.”라는 말을 하면서 이 집에서 좋았던 기억을 공유합니다.
 
 

토요일은 밥이 좋아 명수세끼 차돌짬뽕

 
 
 
 
끝으로 맛도 좋지만 저수지 뷰도 좋다면서 봄이***님이 “짜장, 짬뽕 다 맛있고, 탕수육도 고기가 부드럽고 두툼해요. 탕수육 소스도 아주 맛있어요. 식사후에 소프트 아이스크림도 먹을수있는데 요거트 아이스크림이라 더 좋아요. 바로 앞에 저수지라 뷰도 좋아요.”라는 말을 합니다.
 
또한, 퍼**님 역시 “너무 좋아하는 짬뽕집. 주변에 중화요리집은 많지만 짬뽕이 생각날땐 30분을 달려 이곳에 와요. 특히 가장 자주먹는건 차돌짬뽕. 이집만큼 맛나게 하는곳은 아직 못봣어요. 약간의 불향과 적당한 얼큰함. 차돌양도 많아요 정말 맛나게 먹는곳이라 자주가는 단골집.”라는 말을 하면서 이 집에서의 좋았던 기억을 공유합니다.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좋았던 기억을 공유하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토요일은 밥이 좋아 명수세끼 차돌짬뽕

 
 
 
 

차돌짬뽕 깐풍육 중국집 상세정보


상가명: 1945짬뽕
 
연락처: 0507-1373-9972
 
주소: (도로) 경기 화성시 봉담읍 삼천병마로 667
         (지번) 경기 화성시 봉담읍 덕리 245-2
 
영업시간: 오전 10시 30분 – 오후 9시까지
 

 
가격 및 메뉴
 
차돌짬뽕 ----- 13,000원
깐풍육 ----- 24,000 – 36,000원
 
이처럼 이 집은 가격은 있는 것 같지만 재료도 풍부하고, 맛이 월등히 좋은 짬뽕집이라고 말을 하는 분들이 많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명수세끼 차돌짬뽕

 
 
 

차돌짬뽕 깐풍육 중국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508

토요일은 밥이 좋아 용인 숯불 장어구이 대물장어구이 맛집 기흥구 만우정 위치

2023년 7월 1일 토요일 EChannel널 79회 입 짧은 명수 세끼 특집 – 숯불 장어구이 대물장어구이 매장 정보“안녕하세요. 민물장어 즉석 숯불구이 만우정입니다. 단체환영, 회식 장소 추천, 가족외식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한번 맛을 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중국집을 보고 있으니 저 역시 한번은 가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그래서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차돌짬뽕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