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의 밥상 인천 한치보쌈 맛집 가격 및 위치

 

 

한국인의 밥상 인천 한치보쌈 맛집

 

 

한줄평: “백종원의 3대 천왕에 나온 집으로 한치보쌈 맛집으로 소개된 곳이다. 사람들이 말하길 한치회와 수육의 맛이 보통이 아니라고 합니다. 더군다나 술국이 서비스로 제공되니 술을 안먹을 수 없는 집이라고 말을 합니다. 그리고 이 집은 메인이 나오기전에 주는 계란후라이의 맛이 보통이 아니라고 한다.”

 

- 2020년 11월 12일 목요일 KBS 1TV 한국인의 밥상 485회- 도착하니 인천!-제2의 고향 밥상 한치 보쌈 편

 

 

 

한국인의 밥상 인천 한치보쌈 맛집

 

 

 

 

 

 

 

인천 한치보쌈 맛집 상가 상세정보

 

◎ 상가명 / 업종:

 

한국음식 / 족발 > 보쌈

 

◎ 전화번호:

 

032-766-5336

 

◆ 주소:

 

(도로) 인천광역시 동구 화수로 80-1

(지번) 인천광역시 동구 화수동 35-28

 

◆ 영업시간:

 

매일 정오 12시 - 오후 9시

 

가격 및 메뉴

 

한치보쌈 특대 ----- 60,000원

한치보쌈(중) ----- 40,000원

한치보쌈(대) ----- 50,000원

우거지탕 ----- 5,000원

 

앞선 방송

 

백종원의3대천왕 59회 ----- 16.10.29. 한치보쌈/보쌈

 

 

 

 

한국인의 밥상 인천 한치보쌈 맛집

 

인천 한치보쌈 맛집 물레방아 후기

 

이번 한국인의 밥상에 나온 이 집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보쌈으로 고기를 먹고나서 소면을 넣고 비벼 먹으면 정말 맛이 좋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말하길 이 집은 다른 것은 몰라도 우거지국 하나만큼은 대단한 맛이라고 극찬을 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이 집은 백종원의 삼대천왕에 나오기 전에 한치보쌈으로 유명했던 집이라고 합니다. 특히, 보쌈이지만 간이 쌔지 않아서 부담스럽지 않아 많이 먹어도 속이 부대끼지 않아 좋다고 말을 하는 분들이 많은 곳입니다.

 

 

 

한국인의 밥상 인천 한치보쌈 맛집

 

 

 

하지만 이 집을 오래전부터 알았다고 하면서 아쉬움이 있다고 말하는 분이 있는데, 이 분의 말로는 방송에 나온 이후에 한치보쌈 소가 사라지고, 특대가 생겼다고 합니다. 특히, 한치무침과 소면의 조합은 최고라고 말을 합니다. 오히려 보쌈이 같이 나오는 음식에 묻힌다고 말하는 분들이 많네요.

 

그러면서 예전을 기억하는 분들은 아쉬움을 느낄 수 있을거라면서 큰 기대를 접고 방문한다면 괜찮은 맛을 보장받을 수 있는 집이라고 소개를 하는 분이 있네요.

 

 

 

한국인의 밥상 인천 한치보쌈 맛집

 

 

 

 

 

 

 

내가 꼽은 괜찮았던 리뷰

 

Mae******

 

“2년만에 재방문한 인천물레방아. 보쌈 + 한치무침 조합 너무 잘어울리고 1인 1계후 주셔서 위보호 하고 시작하는거 넘나 조움. 한치무침은 생한치인데 한치도 많이 들어가 있고, 기본으로 소면도 나오고 계산하고 나갈때 손에 요구르트 손에 쥐어주심. 열심히 사진 찍는 우리를 보시고선 한국인의밥상에서 촬영하고 갔는데 우리한테 먼저 올리라고 귀띔해주심. 2년전엔 되게 까칠하셨는데 이번엔 이모님 넘나 친절하셨음.”

 

nin******

 

“한치회 무침과 보쌈을 알배추에 함께 싸먹는 한치보쌈으로 유명한 인천의 노포 물레방아 입니다. 익숙한 듯 익숙하지 않는 음식이지만 노포만의 갬성에 낮술까지 더해져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사실 주인할머니가 보고 계시던 트로트 프로그램 보느라 시간 가는 줄 몰랐어요.”

 

 

 

한국인의 밥상 인천 한치보쌈 맛집

 

 

jir******

 

“아아! 보쌈, 한치무침, 배추, 오이가 한 데 어우러져 만들어내는 고혹하고 화려한 색감을 보라! 입에 담기도 전에 무릎이 닿기도 전에 1차 지림을 선사쓰. 동인천 노포바이브에 한치보쌈이라는 특이 메뉴 구성에 어찌 방문하지 않으리오. 노오란색 향긋한 배추에 노냄새 부드러운 살코기와 쫄깃한 한치무침을 곁들여 쌈으로 조진다... 계속 들어간다.. 안돼.. 그만해.. 개인적으로 아쉬운 부분은 한치무침의 새콤달콤이 너무 새콤달콤하자는 점? 메인으로 가기 전 받아보는 계란후라이는 꽁돈 get한 느낌을 주고 넉넉한 반찬과 쿨한 사장님 덕에 사나이 기분이 들며 식사끝나면 내어주시는 야쿠르트까지 정감의 크리티컬. 소주에 맞춰 즐길 수 있도록 들깨가루 듬직하게 뿌려져 나오는 우거지탕도 지려버림.”

 

 

이렇게 이 집을 방문한 사람들은 역시 최고의 집이라는 평을 하면서 한치보쌈의 맛은 꼭 먹어봐야 한다면서 극찬을 하는 식당이네요.

 

 

 

한국인의 밥상 인천 한치보쌈 맛집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