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63다짐면 9향기름면 가격 리얼맛집 혜화역 칸다소바 위치 정보

생방송투데이 2792회 리얼맛집 맛의 신대륙 발견 63다짐면 9향기름면 정보


“이 집은 기존 대학로 인근에 위치한 마제소바 맛집이라 한다. 특히, 라멘 장인에게 직접 제면기술을 전수받은 식당으로 국물 없는 면에 고기와 채소, 계란 등의 다양한 고명을 올려 이색적인 맛을 즐길 수 있다고 한다.”

 

이렇게 63다짐면과 9향기름면을 맛볼 수 있는 이 라멘 전문점은 혜화역에서 유명한 곳으로 마제소바의 맛이 정말 좋은 곳이라고 한다. 특히, 사람들의 평이 좋기에 아래 이 라멘집을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적어두겠습니다.

 

 

 

 

 

 

혜화역 63다짐면 9향기름면집 칸다소바 방문 후기 정보


이렇게 이번 63다짐면과 9향기름면을 맛볼 수 있는 마제소바 맛집을 방문한 사람인 Ba****님이 말하길 “마제소바를 처음 드시는 분들께... 생각보다 짭니다! 근데 짠 만큼 맛있어요! 아부라소바를 처음 드시는 분들께.... 생각보다 매워요! 시간 되면 들러 보세요. 들어가는 입구부터 내부까지 진짜 일본에 온 것 같은 분위기에다가 맛도 있어서 좋아요.”라는 말을 하면서 이 집에서 좋았던 기억을 이야기하네요.

 

또한, 조**님 역시 “마제소바는 평범하게 맛있었습니다. 다시 방문한다면 아부라소바나 돼지껍데기 아부라를 먹어볼 것 같습니다. 사람많고 웨이팅 있었지만 줄 금방 줄어듦”이라 말하며 좋았던 기억을 이야기하네요.

 

솔직히 이렇게 사람들이 많아도 금방 줄어드는 순환율이 좋은 집은 재료가 신선하다하니 왠지 기대가 되네요.

 

 

 

 

 

 

 

 

 

그리고 이**님의 말로는 “엄청 배고플때 보이는대로 찾아서 들어갔는데 너무 맛있어서 감탄만 계속함. 돼지껍데기 올라간 메뉴는 고추기름이 들어가 매콤하고 마제소바는 매운맛은 없고 걸쭉하니 맛있음.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메밀면 아니고 가는 우동면같은 면. 밥은 따로 돈을 내지 않고 서비스로 주시는데 다 먹고 양념에 비벼먹으면 된다. 개인적으로 밥보단 면이 더 맛있었다.”라고 말하며, 놀면****님 역시 “정확한 일식 느낌. 소바 하나의 메뉴를 갖고 있습니다. 단짠의 경계를 넘나드는 맛으로, 간단한 식사 대용으로 좋습니다. 맛있게 먹는 법을 두어 모두가 즐겁게 즐길 수 있습니다. 마지막에 밥을 비벼먹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도 섬세함이라고 생각합니다. 소스와 면의 어우러짐. 맛있으며 동네라면 종종 먹을 것 같아요.”라는 말을 하면서 이 집에 대한 극찬을 하네요.

 

솔직히 이렇게 제대로 된 63다짐면과 9향기름면을 맛볼 수 있는 곳이 근처에 있어서 좋을 것 같다는 느낌을 받네요.

 

 

 

 

 

 

 

그러면서 이번 63다짐면을 말하며 o**님 역시 “정말 맛있는데 생각보다 엄청 헤비해서 마음의 준비 어느정도 하고 먹어야한다. 맵고짜고기름지고.. 같이 먹던 여자친구는 너무 물려서 반은 남겼다. 나쁘다는건 아님. 맛은 정말 좋았음.. 배가 아플뿐..”이라 말을 하네요.

 

그러면서 yon********님 역시 9향기름면 맛집에 대해 “마제소바 먹었음. 걸쭉한 느낌의 비빔라면인데 맛은 괜찮았음. 밥을 서비스로 주기 때문에 양이 부족할 일은 거의 없음. 단, 가성비가 좋지는 않음. 돈 조금 더 쓰더라도 맛있고 배부른 걸 원하면 충분히 좋은 가게.”라는 말을 하면서 가성비는 좋지 않지만 좋은 가게라고 하네요.

 

이렇게 뭘 먹더라도 제대로 된 맛집이라고 말하며 괜찮은 느낌을 이야기하네요.

 

 

 

 

 

 

그래서인지 pink************님도 이 라멘집을 말하면서 “처음 먹어보는 맛인 데 자극적이지 않고 은근히 중독적이에요. 고기맛진한게 좋으면 마제소바. 매콤한게 좋으면 아부라소바. 고기좋아하는 초딩입맛 친구도 아부라소바가 은근 중독적이라고 맛있데요! 일본에서 마제소바 먹어본 사람이라면 꼭 찾는 칸다소바. 식사때에 사람많아요. 인기있는곳 ㅎ”이라 극찬을 하고, 이**님도 “11시 오픈 / 오픈 10분전부터 줄 서기 시작함 / 만원 한 끼 / 아부라, 마제 둘 다 맛있음 / 차슈도 맛있음 / 일본 살 때 먹던 그 맛 / 마무리 양념에 밥 쓱싹 / 점 내 거리두기 시행중 / 오픈 맞춰서 가는 것을 추천 / 혼자 온 사람도 많음”이라 말하며 이 집이 맛집이라고 합니다.

 

혼자 먹어도 맛이 좋다고하고, 더군다나 사람도 많은 곳이라고 말을 하네요.

 

 

 

 

 

 

 

 

또한, 이 63다짐면과 9향기름면집은 jin*********님의 말로는 “마제소바 단일메뉴의 전문점. 혜화역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좋고, 매장 내부도 매우 넓은 편이라 다수의 인원이 함께 방문해도 좋을 것 같다. 마제소바의 맛은 매우 묵직하고 진지하다. 가쓰오부시 향이 흥미롭다. 온갖 재료에서 쏟아지는 감칠맛의 폭풍이 입안을 가득 채운다. 면이 조금 더 찰진 느낌이었다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라고 말하며, 강**님 역시 “확실히 일본 여러번 다녀봤지만 본적이 없는 장르에요. 비빔소바 제 생각에는 일본 가이세키요리가 떠올랐는데요. 비주얼하고 맛이 일치되는 느낌이 아니라서. 처음에는 단순히 고기랑 향신료맛, 주변에 첨가해서 먹을수 있는 식초와 고추기름 넣어서 먹다보면 맛을 조금씩 바꿔서 먹으라고도 먹는 방법에 써있습니다. 사실 62가지의 재료를 넣었는데 맛이 이런정도라면, 또 생각나서 먹을 정도까지는 아닌거 같지만, 한번쯤은 새로운 것에 도전해보고 싶을때 혹은 일본 느낌을 받고 싶을때, 방문해도 괜찮은 가게 인것 같기는 해요. 참고로 저는 저기 생강이랑 단무지 초절임 해놓은게 맛있어서 소바랑 같이 싸서 먹었네요. 분위기가 일본풍 구식 이자까야 같아서 그게 또 하나의 매력 아닐까 싶습니다.”락 말할 정도로 제대로 된 곳이라고 극찬을 합니다.

 

솔직히 일본 라멘을 좋아하는 편이라서 그런지 한번은 방문해서 제대로 즐기고 싶은 마음이 커지네요.

 

 

 

 

 

 

끝으로 이번 라멘집에 대해 M**님이 말하길 “생각보다 담백하고 고소했다. 차슈는 내가 생각하던 게 아니라 베이컨에 가까웠고 굳이 추가하지 않아도 될 것 같다. 안내문에 따라 그냥 먹기 -> 식초 추가해서 먹기 -> 밥 추가(무료)해서 비벼 먹었다. 먹을 때는 한 번 먹어보면 괜찮을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두 번은 먹어도 될 것 같다.”라고 말하며, jun******님은 “최고의 마제라멘 맛집! 특이하고 이국적인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가게 깔끔하고 서비스도 좋아요. 테이블이 아니라 전체 좌석이 약간 바 형태라서 어른들은 모시고 가기 어렵습니다....만 50대 후반이신 저희 어머니는 중독되셨다면서 월 1회 꾸준히 방문하십니다.”이라 말하며 어른을 모시기는 어렵지만 제대로 된 맛을 낸다고 하네요.

 

그렇지만 이 집은 63다짐면과 9향기름면이라는 특색있는 메뉴로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하니 아래 이 라멘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63다짐면 9향기름면집 상세정보


상가명: 칸다소바

 

전화번호: 0507-1345-1662

 

주소: (도로) 서울특별시 종로구 대학로 131-1

(지번) 서울특별시 종로구 명륜4가 24

 

영업시간: 매일 오후 4시부터 새벽 2시까지

 

 

 

 

가격 및 메뉴

 

마제소바 9,500원

돼지껍데기 아부라소바 11,000원

돈코츠라멘 9,000원

 

이렇게 이번 63다짐면과 9향기름면 맛집으로 나온 라멘집에 대해서는 아는 사람은 다 아는 맛을 내는 곳으로 한번은 방문하고 싶은 마음이 강하게 드네요.

 

 

 

 

 

 

 

 

63다짐면 9향기름면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289

생활의 달인 인천 일식 라면 달인 삼미당 위치 정보

인천 일식식 라면 달인 쇼유라멘 탄탄면 마제소바 맛집 삼미당 후기 정보 인천 일식 라면 달인 방송 정보 “일본식 라면으로 부평을 평정한 가게로 겉보기에는 평범한 가게지만, 맑은 국물과 일

allallallallall.tistory.com

 

솔직히 술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이런 라면도 좋고, 데이트나 느끼한 라면을 먹고 싶을 때 한번은 방문하고 싶다는 마음을 가지며 이번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