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무한리필 숯불 닭갈비 가격 청춘시대 분당 냄비9단 위치

2021년 4월 15일 목요일 KBS 2TV 생생정보 1292회 청춘시대 냄비9단


 

“이 집은 사람들에게 부대찌개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지만 숯불에 구워먹는 닭갈비의 맛이 더욱 좋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많은 집이다. 이렇게 파는 메뉴마다 맛이 좋다고 사람들이 극찬을 하는 식당으로 분당에서 유명하다고 한다.”

 

 

이렇게 이번 숯불닭갈비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식당이 나왔고, 이 집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좋다고 말하니 한번은 방문해서 맛본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적어두겠습니다.

 

 

 

 

 

 

 

분당 무한리필 숯불닭갈비 식당 냄비9단 후기 정보


 

이렇게 이번 cho*****님의 말로는 이 집의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숯불닭갈비를 맛보고 난 후 “숯불 닭갈비 맛이 굉장히 좋다. 닭갈비라 땡겨서 찾던중 숯불 닭갈비 무한리필이 가능하길래 방문했다. 원래도 가끔 부대찌개를 먹으러 왔으나, 닭갈비 먹는 사람은 보지 못했어서 이제서야 먹으러 와보게 되었다. 우선 숯불이라 닭갈비 향이 더 좋고, 일반 닭갈비 집에서 파는 것처럼 손질이 잘 되어 있다. 껍질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소금 간을 하지 않아도 먹기 좋았다. 약간 물릴 때면 매운 양념 소스에 찍어먹거나, 양파절임과 먹으면 좋다. 아쉬운 점은 마늘이 그냥 그랬던점과 소금이 별도로 없는 점. 밑반찬으로 있는 어묵볶음도 맛있다.”라는 말을 하면서 좋았던 지금의 이야기를 하는 분들도 많네요.

 

 

 

 

 

 

 

 

 

그래서 그럴까? 이 집은 숯불닭갈비 외에도 부대찌개 맛집이라고 말하는데, 그래서인지 박*님의 말로도 “분당에 있는 특별한 칼국수 부대찌개집 냄비9단을 소개합니다. 여기는 우리가 일반적으로 아는 부대찌개랑 다른 김치부대칼국수, 크림부대칼국수가 파는곳이에요! 물론 두루치기나 닭갈비, 떡볶이도 있지만 저희는 특별하게 크림 부대칼국수를 먹어보았는데요~ 뽀얀 국물에 양념장을 섞어서 끓여주면 담백하고 맛있는 부대찌개가 완성됩니다! ㅎㅎ 평소에 매콤한 부대찌개만 먹다가 크림이 들어간 부대찌개를 먹으니 퓨전음식을 먹는 기분이었달까요? 근데 굉장히 맛있더라구요! 제 생각에는 외국인들 입맛도 저격할것같은...ㅎㅎㅎ 여기에 칼국수도 넣어서 먹고 마지막에 볶음밥까지 먹으면 배가 든든한 한끼 완성이랍니다! ”라고 말을 할정도로 제대로 된 한끼를 맛볼 수 있는 식당이라고 극찬하는 분도 있네요.

 

 

 

 

 

 

 

그리고 이분 역시 “평: 양념이나 간장닭갈비 이런건 없고 그냥 숯불닭갈비에 크림소스/양념소스/양파절임 등과 밑반찬이 셀프바에 있다. 1인분당 가격받고 파는 숯불닭갈비와 맛이 전혀 뒤지지않아 놀랐다. 퍽퍽살 없고 다 쫄깃살이다. 숯불닭갈비 무한리필 처음봤는데 퀄리티에 상당히 놀랐다. 매장은 대략 15~20 테이블 정도 있어 보였고 깔끔하다. 부대찌개가 메인인 식당이라 그런지 후식 메뉴가 부족한게 흠이고 막국수는 절대 시키지 말길. 비빔아니고 동치미 물막국수였고 이걸 돈받고 팔 수 있나 싶은 생각이 들정도로 면발도 별로고 동치미 국물도 맛이 없었다. 닭갈비로 기분 좋았다가 막국수로 잡쳤다. 막국수를 안먹었으면 맛있다! 를 줬을텐데 먹었으니 괜찮다!로 준다.”라는 말을 하면서 깔끔한 곳에 숯불닭갈비를 무한리필이라 생각해서 큰 기대가 없었지만 정말 퀄리티가 좋았다면서 극찬을 하네요.

 

 

 

 

 

 

 

 

하지만 이 숯불닭갈비 집에서 아쉬운 마음이 있다는 조**님 역시 “친구들이랑 닭갈비 먹으려고 갔는데 재료 전부 소진돼서 부대지깨만 가능하다고 해서 부대지깨 먹었는데 다른 손님들한테 버젓이 닭갈비 판매하는 미친식당 남자7명은 너무 많이 먹어서 안된다함 남자단체한테는 아예 판매 안하시겠다는건가?”라는 말을 하면서 좋지 않았던 기억을 말하네요.

 

역시나 그른 분 역시도 부대찌개를 시켰는데 소시지의 양이 별로 없었다면서 아쉬운 마음을 들어내며 속상해했습니다.

 

 

 

 

 

 

 

 

하지만 끝으로 이 집에서 “부대찌개 스테이크 세트 먹었는데 부대찌개랑 스테이크.. 라고 생각하다가 먹엇는데 조화가 괜찮더라고요~ 가격도 착하고 양도 많고 남자친구랑 잘먹고 가요~ 종종 들려야겠네요!”라고 말을 할 정도로 좋았다고 말하는 참좋***님의 말로는 괜찮은 집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이번 무한리필 숯불닭갈비를 맛볼 수 있는 이 식당이 좋다고 말하는 분들이 많고, 퀄리티가 높은 닭갈비로 평이 좋기에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분당 무한리필 숯불닭갈비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냄비9단

 

전화번호: 031-712-1533

 

주소: (도로)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돌마로 47 이코노샤르망 2층 201호

         (지번)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금곡동 166 이코노샤르망 2층 201호

 

이용시간: 매일 오전 11시 –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미군부대찌개 8,900원

무한리필 숯불 닭갈비 18,900원

 

 

위와 같이 이 집은 부대찌개 맛도 좋지만 숯불에 닭갈비를 무한으로 구워먹는 것이 더욱 인기가 좋아질 것 같다하니 한번은 방문해보고 싶어지네요.

 

 

 

 

 

 

 

 

분당 무한리필 숯불닭갈비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30

생생정보 인천 8000원 6가지 중화요리 중식 무한리필 뷔페 가격파괴 맛집 위치

“인천서구구청쪽에 중식뷔페집으로 단돈 8천원을 투자하면 볶음밥과 탕수육 고정에 나머지 4가지가 수시로 변동되는 무한리필 코스요리를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아 집은 오징어탕수육, 난자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이 집의 숯불닭갈비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모습을 보니 오늘 저녁은 닭갈비 무한리필 집에 방문하겠다는 마음을 먹으며 이번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