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우렁쌈밥 우렁무침 비법 24시 포천 옹기골만찬쌈밥 위치

2021년 4월 16일 금요일 KBS 2TV 생생정보 1293회 비법 24시 밥상을 털어라 우렁쌈밥 우렁무침


 

“이번 우렁쌈밥과 우렁무침 맛집으로 나온 이 식당은 스스로 말하길 ‘2018년 3월에 생생정보통에도 나왔고, 언론사에서도 소개된 40년 전통의 우렁 된장, 우렁 쌈밥 전문 음식점으로 늘 손님분들게 맛과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항상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고 말을 할 정도로 제대로 된 식당이라 말을 하네요.”

 

이렇게 이번 생생정보에 나온 이 우렁쌈밥 맛집은 사람들의 평이 괜찮고, 가격도 저렴해서 더욱 좋다고 하는 분들이 많기에 아래 이 집을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적어두겠습니다.

 

 

 

 

 

 

 

포천 우렁쌈밥 우렁무침 식당 옹기골만찬쌈밥 후기 정보


 

먼저 이렇게 우렁쌈밥 맛집으로 나온 곳을 방문한 사람들이 말하길 “쌈밥정식에 나온 쌈이 푸짐합니다. 당귀잎 향이 참 좋았습니다. 된장국, 제육볶음에 우렁된장, 쌈고추장, 비빔밥용 밥과 그릇이 함께 나왔습니다.”라고 GE****님이 말을 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이야기하네요.

 

또한, 왕**님 역시도 “강된장에 비벼도 되고, 고추장에 비벼도 됨. 맛은 괜찮았지만 머리카락 2개 나옴. 하지만 남자 사장님이 친절하셔 그냥 조용히 버리고 먹음.”이라 말하면서 위생이 살짝 아쉬움으로 다가오지만 그 외 맛은 참 좋았다고 하네요.

 

 

 

 

 

 

 

 

 

그런데 이 집을 말하는 김**님의 말로는 “네이버맛집검색해서 찾아가니 사람들 엄청 많고 번호표 받고 기다려서 기대했더니 이건 뭐 동네 흔한 식당보다도 별로 였어요! 진짜 배고파서 대충 먹긴 했는데 3.40분 기다려서 먹을만한집이 전혀 아니네요 여기평점 왜 좋다고하는지 전혀 이해불가 딱 8천원이면 적당해 보이고 11000 돈아깝네요. 제생각에 두 번째방문한사람은없을 듯. 전부 뜨네기 여행객일 듯요!”라고 말을 하면서 아쉬웠던 이야기를 합니다.

 

이렇게 돈 아깝다고 말하면서 말을 하시는 분들도 은근히 있는데 거의 없는 것 같기도 합니다. 워낙 맛있다는 분들이 많으니까요.

 

 

 

 

 

 

 

역시나 이 집의 우렁쌈밥의 맛이 좋다고 하는 Hap*****님의 말로는 “친절하고 자신의 음식에 대해 자부심과 전문적인 지식을 가진 주인장의 안내를 받을 수있습니다. 흙냄내 전혀 안나는 우렁강된장. 주인장께서 먹는 방법을 직접 알려주시네요. 포장도 가능. 맛있어요. 싱싱한 야채, 각종 장류까지 모든게~ 다시 가고 싶은 곳입니다.”라고 말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이야기 합니다.

 

또한, hol*****님의 말로도 “사장님도 친절히 잘 설명해 주시고 직원 분들도 친절합니다.제일 중요한 음식 맛도 일품입니다. 추천 드려요.”라고 하면서 좋은 기억을 이야기하네요.

 

 

 

 

 

 

 

 

그리고 이 우렁쌈밥집이 웨이팅이 있는 집이라고 말하는 Dav******님의 말로는 “가성비 갑의 쌈밥집입니다. 쌈밥 정식에는 두루치기. 된장국. 우렁된장. 그리고 쌈이 나오는데 푸짐하여 1인 11천원의 값을 합니다. 어른들이 좋아할 맛으로 추천 합니다.(식사 시간에는 웨이팅이 5팀 정도 되니 감안하셔야 합니다)”라고 말할 정도로 좋았던 기억을 이야기하네요.

 

그래서인지 “다양한 쌈채소에 우렁이 강된장 푸짐하고 맛있는 집입니다. 떡갈비 추가해서 드세요 퍽퍽하지 않고 달달하니 좋아요.”라고 ki********님도 말할 정도로 좋았던 기억을 이야기하네요.

 

 

 

 

 

 

 

끝으로 이 우렁쌈밥집이 웨이팅을 해서 먹는 집이라며 허*님이 말하길 “40분 웨이팅해서 먹은 쌈밥정식2 과 제육쌈밥2 입니다. 우렁무침 먹구 싶었는데 바빠서 안된다구해서 아쉬웠어요 우렁된장은 그냥저냥 ㅎ 우렁무침안되면 다음엔 제육으로만 먹을거 같아요^^”라고 말하며 이 집이 좋다고 말을 하네요.

 

이렇게 이 집에서 우렁쌈밥을 먹어본 사람들은 정말 좋았던 기억이 많다고 말들을 많이하고, 가격이 저렴해서 더욱 좋았다는 말을 더 많이 하네요.

 

그리고 쌈도 좋았다고 말하는 분도 많기에 이번 우렁쌈밥 맛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적어두겠습니다.

 

 

 

 

 

 

 

 

 

 

포천 우렁쌈밥 우렁무침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옹기골만찬쌈밥

 

전화번호: 031-533-4077

 

주소: (도로) 경기도 포천시 일동면 수입로 12

         (지번) 경기도 포천시 일동면 화대리 645-7

 

이용시간: 매일 오전 9시 30분 – 오후 8시 30분까지

 

 

 

 

가격 및 메뉴

 

우렁무침쌈밥 ----- 11,000원

쌈밥정식 ----- 11,000원

우렁쌈밥 ----- 9,000원

 

위와 같이 우렁쌈밥과 무침 맛집으로 나온 이 식당은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쌈밥 맛집이라고 말을 하는 분들이 많다고 하네요.

 

 

 

 

 

 

 

 

포천 우렁쌈밥 우렁무침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132

생생정보 포천 41년 전통 소갈비구이 전설의 맛 이동갈비

“포천이동갈비의 명가로 불리는 이곳은 예전부터 매스컴에 나온 곳이라고 한다. 41년 전통의 이동갈비 전문점으로 공장갈비가 아닌 100% 수제갈비를 손님상에 내놓는 곳이라고 한다. 이 집의 인

allallallallall.tistory.com

 

솔직히 우렁쌈밥을 포함해 쌈밥 종류를 많이 먹지는 않는 편이지만 이렇게 제대로 만들어주는 곳이 있다면 왠지 한번은 내 몸을 위해서 방문하고 싶은 마음을 숨기며 이번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