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오늘저녁 70cm 초대형 솥뚜껑 요리 솥뚜껑 삼겹살 닭볶음탕 식당 원주 맹이네솥뚜껑요리 위치

 

2021년 4월 21일 수요일 MBC 생방송 오늘저녁 1542회 시상식 70cm 초대형 솥뚜껑 요리 정보


 

“이번 주 시상할 부문은 식탁 위 주인공, 고기 부문! 그 중 ‘불타오르賞!’의 수상작은 지름 70cm, 초대형 솥뚜껑 요리되겠다. 활활 타오르는 참나무 장작의 거대한 화력이 합세해 최고의 맛으로 탄생시키는 요리는 바로 솥뚜껑 삼겹살과 솥뚜껑 닭볶음탕! 불타는 화력 속에서 주인장이 방독면까지 쓰고 1차로 조리한 후 통째로 옮겨지는 솥뚜껑 요리들은 식객들의 입은 물론 눈과 귀 모두 만족시키는데! 지글지글~ 센 화력에서 육즙을 꽁꽁 가둔 삼겹살과 주인장 표 김치와의 환상 조합을 맛봤다면, 이제 매콤한 맛을 볼 차례! 칼칼한 양념이 밴 쫄깃한 토종닭이 든든함은 물론, 속까지 개운해지는 얼큰함을 선사한단다. 주인장의 삶을 뒤바꿨다는 인생작, 솥뚜껑 요리! 과연 그 맛에 숨겨진 비밀은 무엇일까? 살랑살랑 불어오는 봄바람 속에서 타닥타닥 타는 장작 소리 들으며 초대형 솥뚜껑 요리를 즐기고 싶다면 강원도 원주로 떠나보자.”

 

그럼 이번 생방송 오늘저녁에 나온 솥뚜껑 요리 맛집은 사람들의 평이 좋은 곳으로 유명한 곳이기에 이 집을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적어두겠습니다.

 

 

 

 

 

 

 

원주 70cm 초대형 솥뚜껑 요리집 맹이네솥뚜껑요리 방문 후기 정보


 

이렇게 원주에 70cm 초대형 솥뚜껑 요리를 해주는 곳이 있다고해서 이 식당을 방문한 ma******님의 말로는 “행구동 회전차로에서 황골쪽으로 빠져서 쭉 올라가다보면 우측에 맹이네솥뚜껑요리가 나온다. 코로나 오기전 여름에 방문한적 있는데 솥뚜껑 닭볶음탕을 잊을수가 음슴 ㅋㅋㅋ 토종닭이라 닭이 크고 생각보다 질기지 않아서 넘 맛있게 먹었다. 감자전은 두꺼운데 부드럽고 잔치국수 면발이 탱탱한데 맛있다. 사장님이 넘 유쾌하셔서 기분좋게 식사하구 옴. 닭볶음탕에 볶음밥 필수, 귀여운 하트 볶음밥 만들어주심.”이라 말하면서 제대로 된 맛집이 이 집이라고 말을 합니다.

 

역시나 한번 먹어 본 사람들은 이 집에 대해 좋은 말을 하기 바쁠 정도로 제대로 된 식사를 할 수 있는 식당이라고 말하는데 동의한다고 하는 분들이 많네요.

 

 

 

 

 

 

 

 

그래서일까? oli*****님 역시 이 집의 솥뚜껑 요리를 맛보고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세요! 토종닭이라 크고 쫄깃한데 소스가 특별나게 맛있는 느낌은 아니었어요. 하지만 여행중에 기분네서 먹을만은 한 것 같고요. 볶음밥이 더 맛있었어요. 뮤지엄산 들리면서 한 번씩은 오는 곳인 것 같아요.”라는 말을 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이야기하네요.

 

또한, ban****님 역시도 “오랫만에 갔는데 사장님 사모님 두분께서 저희를 잊지않고 알아봐 주시더라고요^^ 맛도 그대로 매콤하니 넘 맛났고요~ 몇번을 가려고 할때마다 휴일이여서 아쉬었는데 드뎌 오늘 맛있게 먹고 왔어요~ 항상 친절하신 사장님 사모님 감사합니다^^”라고 말하며 제대로 된 식사를 했기에 이 집의 사장님에게 감사함이 있다고 말을 하네요.

 

 

 

 

 

 

 

 

역시나 그래서인지 jin****님 역시도 “너무너무 맛있어요~ 가자마자 추워서 안쪽으로 앉았는데 맵고 숯불을 피워서 덥더라구요~문쪽이나 창쪽으로 앉으세요~”라고 말하며, 김**님 역시 “자주 가는 단골집인데 음식 맛있고 분위기 좋고, 정말 친절하세요. 나만 아는 장소이고 십지만 벌써 소문나서 예약해야 될 것 같아요.”라고 말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이야기합니다.

 

또 다른 거루*****님도 “닭복음탕 토종닭 질감에 국물이 얼큰하고 맛있구요. 김자전 괜찮습니다. 생각날 때 또 오고 싶은 집”이라며 토종닭의 질감이 참 좋은 집이라고 말을 합니다.

 

이렇게 한번 맛보고 나도 다시 오고 싶은 집이라는 느낌이 들면 왠지 모르게 더욱 맛집 같아 보여 좋네요.

 

 

 

 

 

 

 

 

 

 

하지만 콩*님이 말하기로는 “예약을 했는데도 대기시간이 너무 길어요 예약시간 이후로 음식이 나와서 기다리느라 식사에 기대감이 완전 떨어졌어요...”라고 말하면서 이 집에서 너무 오래 기다리면서 먹어서인지 기대감이 떨어져 아쉽다는 말을 하네요.

 

그렇지만 이 집이 최고라는 분들은 더욱 많은데, 그 중 bom*****님이 “정말 최고입니다. 오늘 처음 방문했는데 먹고 반했어요!! 닭볶음탕과 김치말이국수 환상의 조합!!”이라며 최고의 집이 이 집이라고 말을 하네요.

 

 

 

 

 

 

 

 

 

끝으로 이렇게 솥뚜껑 요리를 잘하는 집으로 알려진 이 식당에 대해 말하는 김**님이 “닭볶음탕 맛집이지만 솥뚜껑 삼겹살 맛있어보여서 갔는데 맛은 괜찮은데 구워서 나와서 그런지 끝부분이 좀 딱딱해서 먹는데 불편했어요. 다음에는 삼겹살 말고 닭볶음탕 먹으러 가야겠어요. 그리고 가기전에 예야과고 가는게 더 좋을거 같아요. 예약 안하고 가면 대기시간이 길어지니까 지치더라고요.”라고 말하면서 예약을 꼭 하고 가라고 합니다.

 

이렇게 솥뚜껑을 이용해서 좋은 음식을 만드는 집은 제대로 된 밥을 맛볼 수 있기에 한번 두 번 방문해서 즐겨야 될 것 같기에 아래 이 솥뚜껑 요리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70cm 초대형 솥뚜껑 요리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맹이네솥뚜껑요리

 

전화번호: 033-743-7733

 

주소: (도로) 강원도 원주시 덕성길 6

         (지번) 강원도 원주시 행구동 437

 

영업시간: 매일 정오 12시 – 오후 9시까지

             휴무일: 화요일

 

 

 

 

 

가격 및 메뉴

 

솥뚜껑 토종닭볶음탕 ----- 55,000원

솥뚜껑 삼겹살 ----- 200g 15,000원

 

 

역시나 이 솥뚜껑요리를 맛깔나게 하는 집인 만큼 가격은 일반적인 음식에 비해 비싸다고 느낄 수 있지만 그 맛이 좋다고 하니 한번은 방문해서 먹어보고 싶은 식당이네요.

 

 

 

 

 

 

 

70cm 초대형 솥뚜껑 요리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317

관찰카메라 24 솥뚜껑 표 닭볶음탕 가격 맛집 담양 삼거리농원 위치 정보

관찰카메라 24 솥뚜껑 표 닭볶음탕 가격 맛집 담양 삼거리농원 정보 관찰카메라 24 솥뚜껑 표 닭볶음탕 매장 방송정보 “담양에 위치한 신흥 핫플로 불리는 집으로 여러 매스컴에 나오면서 더욱

funch-mom.tistory.com

 

 

솔직히 솥뚜껑에는 무엇을 해먹어도 맛이 좋다고 느끼는 사람으로써 이렇게 제대로 된 요리를 내어주는 곳이 집 근처에 있다는 것을 알았기에 이번 여름 전에 한번 방문할 것을 다짐하며 이번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