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달인 밀양 국수 달인 물국수? 소문난수산국수집 위치

 

2021년 4월 19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794회 은둔식당 밀양 국수 배진오 달인


 

“이 집은 오로지 국수 한그릇을 위해 만들어진 집으로 전국에서 이 집 국수를 맛보기 위해 방문한다고 한다. 특히, 25년 전통의 집으로 한 자리에서 멸치와 황태머리, 건새우 등의 10가지가 넘는 재료를 사용해 제대로 된 국수 한그릇을 내어주는 집이라고 말하며, 40년 내공의 달인의 비법이 밝혀진다고 한다.”

 

 

이렇게 이번 40년 내공의 국수 달인의 집은 밀양에 위치한 국수집으로 아는 사람은 꼭 가서 맛본다는 국수의 달인이라고 예전부터 유명했다하니 아래 이 국수집을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적어두겠습니다.

 

 

 

 

 

 

 

밀양 국수 달인 식당 소문난수산국수집 방문 후기 정보


 

이번 밀양 국수 달인으로 나온 분의 식당을 방문한 사람의 후기를 보면 “국수 자체의 밀가루 맛과 향은 좋음. 다만 비빔의 경우 양념이 다소 심심하며 물국수도 맛은 괜찮으나 이 가게만의 특별함은 없음.”이라 말하면서 맛은 좋지만 특별함이 조금 없다는 말을 하는 분도 있네요.

 

그리고 asa****님은 “쫄깃쫄깃 맛있어서 자주 가는데 서빙하시는 분이 목소리가 크신데 불친절하시네요.”이라 말하며서 국수의 면발이 참 맛이 좋아서 자주 가지만 아쉬움이 조금 있다고도 말을 합니다.

 

솔직히 밥 먹는데 이런 상황이면 아쉬움이 남을 듯 합니다.

 

 

 

 

 

 

 

 

하지만 이 밀양 국수 달인의 국수집에서 아쉬움이 있다는 뚱*님의 말로는 “근처에 왓다가 줄선거보고 들어가서 먹었습니다. 물국수는 솔직히 맛없고 (개인취향). 언니는 비빔 먹었는데 맛있었다네요. 서빙 보시는분은 바쁜데 대답 잘해주시고 (서빙보시는 두분끼리는 투닥거림;;) 안에 주방보시는분은 시끄럽다고, 손님있는곳에 나와서 짜증내시더라구요. 황당했음.”이라 말하며서 안타까웠다고 하네요.

 

또한, 발길*****님 역시 “지저분하기도 하고. 코로나 걱정하면서 먹어야하는 국수. 맛도 그냥그렇고. 다시는.”이라 말하며 이번 밀양 국수 달인의 집에 대해 안타까움을 말합니다.

 

솔직히 이렇게 지저분하다고 말하는 분들이 많다면 조금 아쉬움이 있을 듯 합니다.

 

 

 

 

 

 

 

 

그리고 윤**님 역시 “주인장 완전 싸가지 없슴. 옆손님 혼자 국수 드시는데 마수걸이에 혼자와서 쳐묵고 카드 낸 다고 개○○○○, 우리팀7인 메뉴 통일 안 하니 인상 씹 똥씹은 표정으로 혀차고, 세상에 이리 ○○○○ 식당은 처음. 면상에 현금 던지고 나올려는거 간신히 참음”이라 말하고 서**님도 “화장실 찌린네 장렬 비빔국수는 쓰고 개맞엄서요 가지마셈 물국수중명인데 양념장개 맞엄서요”라고 말하면서 안타까움을 이야기합니다.

 

이렇게 일단 지저분한것과 손님에게 불친절하면 요즘은 좋지 않은 소리가 바로 나오길 마련이니 감안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끝으로 이번 밀양 국수 달인의 집이 좋다는 아**님의 말로는 “비빔국수. 물국수 다 맛있어요 강추 동절기땐 육계장 국수도 일품입니다~”이라 말하며 좋았던 기억을 말합니다.

 

또한, seo********님 역시 “면발이 오동통 여기 찐 맛집임. 육개장국수도 맛있다고 하던데 그건 손이 많이가서 기본 2인분 주문 필수래.”라고 말하면서 이 집의 국수 면발이 보통이 아니라고 말을 합니다.

 

이렇게 이 집은 60년 가까운 역사가 있는 제면공장이 옆에 있어서 그 공장의 면을 사용하기에 사람들에게 더욱 인기가 좋다는 말을 하는 분이 많아서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밀양 국수 달인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소문난수산국수집

 

전화번호: 055-391-2312

 

주소: (도로) 경상남도 밀양시 하남읍 수산복개길 28

          (지번) 경상남도 밀양시 하남읍 수산리 808-37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 오후 10시

 

 

 

 

 

 

가격 및 메뉴

 

물국수 ----- 5,000원

비빔국수 ----- 6,000원

육개장국수 ----- 7,000원

 

위와 같이 이 집은 물국수라고 하는 제대로 된 육수에 제면공장에서 뗘온 국수를 사용하기에 밀가루 맛이 적어 더욱 유명하다고 말을 하네요.

 

 

 

 

 

 

 

 

밀양 국수 달인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436

생활의 달인 마포 숙성 돈가스 달인 카와카츠 위치

2021년 4월 12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793회 마포 숙성 돈가스 달인 하강웅 하영경 “이번 돈가스 달인의 집은 하루에 150인분을 만들어 놓고 판매하는 달인의 집으로 부드러움이 강점인 곳이라고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이번 밀양 국수 달인으로 나온 분의 식당은 숨은 맛집으로 불리는 곳으로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을 수 밖에 없는 국수의 맛이 일품이라 말을 많이들 하네요.

 

그렇기에 이번 국수 달인의 집은 무조건 한번 가보는 것으로 생각하고 이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