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한우떡갈비 정식 연매출 46억 장사의 신 증평 남도예담IN벨포레 위치

 

2021년 4월 21일 수요일 KBS 2TV 생생정보 1296회 장사의 신 연매출 46억 장사의 신 한우떡갈비 정식


“이 집은 원래부터 유명한 곳으로 스스로는 대한민국 3대 떡갈비라 말하며, 지금 충북 증평군에 분점을 낸것이라고 하네요. 그러면서 담양에서만 즐길 수 있었던 떡갈비지만 이제는 내륙에서도 즐길 수 있다고 말하네요.”

 

이렇게 이번 장사의 신에는 워낙 담양에서 유명한 떡갈비집이 나오면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고 합니다. 그러기에 이 식당에서 한우떡갈비를 맛본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적어두겠습니다.

 

 

 

 

 

 

연매출 46억 한우떡갈비 식당 남도예담IN벨포레 방문 후기 정보


이번 한우떡갈비 정식을 맛볼 수 있는 이 식당에서 좋은 기억이 있다는 새*님의 말로는 “벨포레 안에 식당이 여기밖에 없어서 붐빌까 근처 다른곳 찾아봤는데 마땅한 곳이 없어서 할 수없이 방문했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서 후기 남깁니다. 일단 실내가 엄청 넓어서 거리두기가 잘 지켜졌고 음식도 깔끔하고 만족스러웠습니다. 점원들도 친절하고 로봇이 서빙해주는데 아이와 저 모두 신기해서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저희부부는 반반떡갈비 21개월 아이는 갈비탕 시켜줬는데 고기가 보들보들 부드러워서 아이가 잘 먹었고 떡갈비도 잘먹더라고요! 아이와 함께 방문하시는 분들께 강추드립니다!! (갈비탕은 간이 좀 세서 아이에게는 물섞어서 고기랑 같이 줬습니다.) 부모님과 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 깔끔하고 정갈하게 나왔습니다^^ (급하게 먹느라 다 먹은 사진밖에 없네요ㅠㅠ)”이라 말하며 좋았던 기억을 말합니다.

 

떡갈비가 이렇게 부드럽고 맛이 좋아 아이들도 잘 먹는다니 가족단위로 많이 올 것 같아보이네요.

 

 

 

 

 

 

 

 

그래서인가? 이 집에서 좋은 기억이 있다는 sno*****님 역시도 “맛은 좋았어요. 대신에 파리들이.. 계속 식탁에 날아들어서 너무 괴로웠어요, 날씨도 풀린만큼 관리 신경써주셨음 해요.”이라 말하면서 맛은 좋은 식당이지만 파리가 아쉬움으로 남는다면서 안타까웠던 이야기를 합니다.

 

역시나 맛이 좋았다고 말하는 쏘님의 말로도 “반반떡갈비 맛있게 잘 먹었어요. 고기가 부드럽고 냄새도 안나서 아기도 좋아해요. 반찬도 다 맛있고 토마토장아찌 처음 먹어봤는데 거부감 안들고 맛있어요.”라는 말을 하면서 이 집의 토마토장아찌에 대해서 말을 합니다.

 

 

 

 

 

 

 

또한, 이 한우떡갈비집에서 어른들을 모시기 좋다고 말하는 Zi*****님의 말로도 “어르신들 모시기 좋을것 같습니다. 정갈하게 찬이 나옵니다. 허기졌는데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라는 말을 하면서 정갈한 밑반찬부터 메인까지 좋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얍님의 말로는 “리조트 이용하고 가까운 곳이라 가서 떡갈비 정식 먹었는데 국이며 떡갈비며 전반적으로 모든 음식이 짰고 떡갈비도 질겼습니다. 다른 지역 남도예담이랑 다른 느낌이었습니다. 아 그리고 사장님이신지 안내해주시는 남자분께서 가족 단위 분들이나 나이 좀 있어보이신 분들께만 말씀을 하시더라구요? 방문해서 방문인증하고 식사 자리 앉을때까지 말 한마디 하셨습니다. 자리 안내할때도 말 한마디 없이 손짓으로 서서 양손 뻗기만 하시더라구요. 나름 이름 있는 한정식집인데 굉장히 불쾌했고 맛 또한 개선되어야 할 것 같습니다.”라 말하면서 아쉬웠던 이야기를 하는 분도 있네요.

 

솔직히 모두가 만족하는 식당은 없으니 이해는 하네요.

 

 

 

 

 

 

 

 

 

또한, 챈 님도 그래서일까? “아무리 리조트 안에 있다지만 너무 안일한듯. 후기가 좋아서 할머님 모시고 갔다가 민망했음. 찬으로는 사진에 있는 것이 전부고 밥과 먹을 반찬이 턱없이 부족한 느낌이었습니다. 밥도 그냥 스텐인리스 공기밥이고 흔한 후식 차도 없더라고요. 딱 리조트 이용고객들이 안나가고 한 끼 떼울 정도같아요. 일부러 찾아갈 곳은 아닙니다. 떡갈비는 맛있었어요.”이라 말하면서 아쉬웠던 후기를 말하네요.

 

이렇게 한두분이 아쉬웠다는 이야기를 하고, 더욱 좋았다는 S***라고 말하며 “반찬이며 다 깔끔하게 담아서 나와요 위생적이라는 걸 느낀거같아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요 기분좋 게 잘먹고갑니다:):)”라는 말을 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이야기하네요.

 

 

 

 

 

 

 

 

끝으로 세*님의 말로 좋았다는 기억이 있다며 “한적하고 조용한 분위기 좋아하는데 딱 그래서 너무 편하게 식사했어요. 떡갈비 정식도 양도 적당했고 편하게 잘 먹은거같아요.”라며 괜찮았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세**님 역시도 “가게가 위생 상태가 좋아서 믿고 먹고 가요! 사장님도 직원분들도 다 친절하시고 양도 많이 주셔서 진짜 배 부르게 먹구 갑니다 ㅠㅠ 남긴게 좀 아쉽네요.”라면서 남긴 것이 아쉬운 집이라며 가성비도 좋고, 위생도 좋은 집이라며 극찬을 하네요.

 

이렇게 이번 장사의 신에 나온 한우떡갈비 정식을 맛볼 수 있는 집은 워낙 인기가 좋기에 아래 상세정보를 남겨두겠습니다.

 

 

 

 

 

 

 

 

 

연매출 46억 한우떡갈비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남도예담IN벨포레

 

전화번호: 043-926-1074

 

주소: (도로) 충청북도 증평군 도안면 벨포레길 365

          (지번) 충청북도 증평군 도안면 연촌리 232-1

 

이용시간: 매일 오전 10시 30분 - 오후 9시까지

 

 

 

 

 

가격 및 메뉴

 

한우떡갈비 정식 31,000원

 

 

위와 같이 이 집은 한우떡갈비 맛집으로 불리는 곳으로 반반으로도 먹을 수 있어서 아이들이나 가격적 부담이 있는 분들에게는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연매출 46억 한우떡갈비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276

생생정보 57년 전통 만두전골 떡갈비 장사의 신 맛집 정보

57년 전통 만두전골 떡갈비 매장 및 방송정보 “이 집은 100년 매장으로 1964년 동두천에서 시작되 지금의 암사동까지 이르게 된 이북음식 전문점이라고 한다. 사람들에게는 떡갈비와 막국수 맛집

funch-mom.tistory.com

 

집 근처에 이런 곳이 있다는 것을 오늘 처음 알았고, 후기가 그렇게 나쁘지 않기에 가격도 적당한 것 같아서 이번에 농장에 놀러가면서 한번 방문하겠다는 생각을 가지며 이번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