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시래기닭매운탕 고수의 부엌 김포 짱닭 짱달구네 위치

 

2021년 4월 20일 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295회 고수의 부엌 김포 시래기닭매운탕 정보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양곡리 소재 토종닭 전문요리 음식점입니다. 짱닭을 대표하는 인기메뉴로는 시래기와 버섯과 토종닭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된 시래기닭매운탕 입니다. 보양건강백숙 인기요리로는 토종닭과 오리에 능이버섯을 넣어 만든 능이백숙요리가 있고 참옻나무를 재료로 사용한 황금참옻닭 요리들 그리고 간편메뉴로는 능이버섯과 웅추닭을 이용한 능이계탕, 형형색색 자태를 자랑하는 곱돌판 시래기 꽃 비빔밥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이번 고수의 부엌에서는 김포에 위치한 시래기닭매운탕 맛집이 나온다고 합니다. 특히, 능이버섯과 옻닭 등 몸에 좋은 메뉴를 내어놓는다고 하기에 이 식당을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적어두겠습니다.

 

 

 

 

 

 

 

김포 시래기닭매운탕 식당 짱닭 짱달구네 후기 정보


 

이렇게 이번 시래기닭매운탕 맛집으로 알려진 이 식당을 방문한 최**님의 말로는 “세련되고 화려한 인테리어는 아니지만 자연친화적이며 건강에 좋은 버섯을 가미한 닭요리 전문점입니다. 오리, 닭 백숙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아주 좋은 업소입니다. 또 간단한 식사를 위하여 오색나물을 곁들인 비빔밥이 일품입니다.”이라 말하며 좋은 곳이라고 하네요.

 

또한, 하록**님 역시도 “맛 최상급. 버섯이 자른 맛집에 비해 많음. 닭크기도 어른 3~4인분 가능. 단, 가격이 백숙 6만원으로 높은점이 별 하나 차감 이유. 12월 현대식 건물로 가게 이전 예정.”이라 말하며 좋았던 기억을 말하네요.

 

 

 

 

 

 

 

 

 

역시나 좋았단 기억이 있다는 강**님의 말로는 “능이백숙을 즐겨먹었는데 어제는 닭볶음탕(닭도리탕)으로 맛나게 외식했습니다~~^^ 시래기밥을 주시는데 부족하지 않을까. 하여 찰밥을 추가주문했다가~~ 고스란히 남아서 포장해왔네요~~ 충분하더라구요~^^”라고 말하면서 이 집에 대한 이야기를 합니다.

 

그러면서 neo****님 역시도 “닭매운탕은 독특하고 푸짐합니다. 개인적으로 호불호가 갈릴 것 같습니다. 식당이 공장지역에 있어 찾아가기 쉽지 않습니다. 주차장이 있는 것은 장점입니다.”이라 말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이야기하네요.

 

 

 

 

 

 

 

 

또한, 시래기닭매운탕 맛집이라고 말하는 다른 분인 강**님의 말로는 “포장주문 했는데 새우튀김까지 서비스로 주셔서 너무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ㅋ 닭도 맛있고 누룽지죽도 짱!! 간만에 음식다운 음식 먹엇네요 종종 먹으러 가겟습니다^^”이라 말하며 좋았던 기억을 이야기하네요.

 

그리고 능이백숙을 강추한다는 너의***님의 말로도 “능이백숙 강추합니다. 닭 육질도 쫄깃, 부드러워서 어르신들도 부담없이 드실 수 있으실거예요. 치아가 부실한 아르신이시면 푹 우러난 국물만 드셔도 좋고 죽을 드시면 됩니다.”이라 말하네요.

 

이렇게 먹어본 사람들은 제대로 된 집이라고 극찬을 하네요.

 

 

 

 

 

 

 

 

 

하지만 이 식당에서 아쉬운 마음이 조금 있다는 흐*님의 말로는 “우선 맛은 먹을만 했음. 어머님하고 병원갔다가 맛있는거 사드리려고 간곳. 점심시간지난후로 갔죠.들어가자마자 단체들어옴. 그러러니함.냉장고에서 술꺼내먹으면서 정말 시끄러움.어머님 말씀이 안들릴정도로.. 음식나오기 전이니 자리좀 옮겨달라고 말씀드리니 치운곳이 없어 불가능하다고 ..우선 하나라도 치워달라고 했는데도 안된데 그럼 좀 조용히좀 말씀 좀 드려달라고 해도 쳐다만보심.. 결국에 제 애기 들었던 단체중 한분께서 자기가 중재하겠다고 일단락 됨. 음식나왔음 어머님께서 먹어보라며 그릇에 담아주심.먹다가 입안에 딱딱한게 씹혀서 뱉어보니 진짜 깨진 플라스틱조각나옴.게다가 뽀족함. 어머님은 급하게 드시는 편인데 정말 넘어갔으면 어쩔쓸까 식겁함.결국에는 어머님껏만 안내고 나오긴했는데..일손부족하거나 단체손님이 예약이 되면 사람이라도 쓰던가 좋아하실거 같아서 모시고 간곳인데 굉장히 죄송스러운 곳.”이라 말하면서 다소 아쉬운 경영에 대해 이야기를 하네요.

 

 

 

 

 

 

 

 

그렇지만 이 집이 좋다고 말하는 sk***님의 말로도 “리모델릴 전 주택같은곳에 있었을때 가보고 두번째 방문인데 지금도 좋네요~ 맛있고 반찬들도 맛있구요.”라고 말하며 좋았던 기억을 말할 정도라고 하네요.

 

그러면서 서울 근교 맛집이라는 Nov******님의 말로도 “서울 근교에서 나름 괜찮은 맛을 보여준다. 가격도 나름 합리적임. 다만 능이버섯을 말린것을 조금 불려서 넣었다면 하는 아쉬움이 남는다. 능이가 풀어질때까지 오랜시간이 걸린다. 그외 맛이나 친절도는 괜찮은 편.”이라 말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이야기하며 후기를 말합니다.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좋은 기억이 있는 시래기닭매운탕 집이라면서 이 식당을 강추하기에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김포 시래기닭매운탕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짱닭 짱달구네

 

전화번호: 031-982-9954

 

주소: (도로)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양곡3로 188 1층 전체호

         (지번)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양곡리 166-18 1층 전체호

 

이용시간: 매일 오전 11시 30분 - 오후 9시까지

               휴무일 월요일

 

 

 

 

 

가격 및 메뉴

 

버섯 시래기닭매운탕 ----- 50,000원

 

 

위와 같이 시래기닭매운탕 맛집으로 나온 이 식당은 가격도 생각보다 엄청 비싸지 않고, 적당한 가격에 팔고 있기에 한번은 방문해서 제대로 맛볼 수 있는 집이라고 하네요.

 

 

 

 

 

 

 

 

김포 시래기닭매운탕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418

생생정보 해물 닭매운탕 32년 전통 전설의 맛 가격 닭한마리배터지는집 위치

2021년 3월 30일 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280회 전설의 맛 32년 전통 해물 닭매운탕 “이집은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다시 찾는다는 맛집으로 스스로 말하길 ‘묵은지와 팽이버섯, 닭고기와 양념을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이번 시래기닭매운탕 맛집으로 불리는 이곳은 호불호가 거의 없는 맛으로 무슨 맛인지 알 것 같은 집으로 내가 아는 맛을 느끼러 가고 싶다는 마음을 가지며 이번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