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등갈비 장어김치찜 가격 서산 해성바다장어탕 위치

2021년 4월 30일 금요일 KBS 2TV 생생정보 1303회 인생 역전의 맛 등갈비 장어 김치찜


 

“이 집은 장어요리 전문점으로 스스로 말하길 ‘저희는 차별화 된 장어요리 전문점으로 전국에서 오시는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한방을 이용한 육수와 직접 만드는 약 고추장소스, 장어와 궁합이 좋은 복분자를 이용한 소스 등, 누구도 따라 할수 없는 메뉴로 맛과 건강 모두를 드리겠습니다.’라는 말을 할 정도로 자부심이 있는 곳이라고 한다.”

 

 

이렇게 인생 역전의 맛을 낸다는 등갈비와 장어 김치찜 전문인 이 집을 방문한 분들에게는 평이 좋은 곳이라고 하니 아래 이 장어집을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적어두겠습니다.

 

 

 

 

 

 

등갈비 장어김치찜 식당 해성바다장어탕 후기 정보


 

그래서일까? 이 장어전문점을 방문한 박**님의 말로는 “입맛따라 골라드셔요. 아나고영양탕 얼큰한맛 맑은맛 포장은 천원 세일해 줍니다. 그래서 조금 좋아? 의외했어요.”라는 말을 하며 이 집에 대해 말을 합니다.

 

또한, gam*****님 역시도 “장어탕이랑 부추장어부침개 먹었어요. 장어탕 냄새 하나도 안나고 맛있어요. 건강해지는 맛입니다. 부침개도 맛있어요.”라는 말을 하면서 건강해지는 맛을 느낄 수 있는 집이라고 극찬을 하네요.

 

 

 

 

 

 

 

 

 

이렇게 장어가 맛이 좋다는 원**님의 말로도 “장어가 먹고싶어서 방문했는데, 일단 만족했습니다! 홀이랑 룸이랑 다 있어서 가족들하고 가서 아주 편하게 식사했어요. 육수도 한방육수라 건강한 맛도 좋도, 직접 만드시는 약고추장 소스도 장어랑 찰떡 궁합이에요!! 복분자도 들어가있드고 하셨는데 소스에도 정말 정성이 가득!!!! 식구들이랑 가서 이것저것 다!! 대표 메뉴들 시켜먹었어요. 장어두루치기랑 장어전골이랑 장어구이 다 맛있네요”라는 말을 하면서 이 집의 장어 요리가 맛이 좋다고 말을 합니다.

 

그래서인지 다른 분 역시 이 집을 말할대 장어탕이 좋다고 말하면서 극찬을 하고, 추어탕 맛이랑 비슷하니 호불호도 거의 없을거라 하네요.

 

 

 

 

 

 

 

 

이렇게 맛이 좋다는 분들은 많은데 그 중에 다**님의 말로도 “어제 점심으로 친구들이랑 먹었어요~ 평소에 장어구이만 먹어봤지 장어두루치기, 장어탕수육은 처음 먹어봤는데 장어 살이 부드럽고 양념이랑 소스도 맛있어서 둘다 진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저는 특히 장어탕수육이 너무 맘에 들었어요..서울살아서 자주 먹으러 갈수없는게 아쉽네요...아 그리고 테이블 간격이 넓은것도 참 좋았습니다~”이라 말하면서 맛이 최고라고 합니다.

 

하지만 호*님의 말로는 “서산에 코로나로 영업하는데가 별로 없음 맛집이 별로없음 찾아찾아 온곳 ㅠㅜ 나름 만족 알탕 보통이구요 장어 양념구이 먹을만해요. 밑반찬도 보통 종업원은 불친절”이라 말하면서 아쉬운 마음이 드는 곳이라고도 하네요.

 

 

 

 

 

 

 

 

 

 

또한, 이 집의 장단점을 말하는 s**님의 말로도 “가야는이유 : 온갖 종류의 아나고 요리 안가는이유 : 먹은 메뉴에서 장어 매력은 잘 모르겠는 장어두루치기 : 부드러운 아나고와 갖가지 반찬들이 나오는, 고추장 양념맛이 강해 장어맛은 잘 모르겠는...”이라 말하면서 다양한 장어를 볼 수 있다고 하네요.

 

그렇지만 김**님의 말로는 “40분 기다렸는데 확인해보니 주문도 안들어가졌더라구요 손님도 없고 홀분들 그냥 있으시던데 확인을 한번도 안한다는게 놀랍네요 그냥 나왔습니다 서비스가 엉망이에요 상황설명도 없고 사과도 없고ㅋ 뒤늦게 음식 올라갔다고 얘기하는데 얼마나 더 기다려서 먹을 정도인가요? 차라리 딴곳가서 먹겠습니다 직원 접시 각잡을 시간에 주문 체크 한번 더 하시길바랍니다.”이라 말하면서 서비스가 좋지 않았다고 말을 하면서 아쉬운 마음이 있는 곳이라고 하네요.

 

 

 

 

 

 

 

 

 

끝으로 이번 등갈비 장어 김치찜 맛집이 좋다고 말하는 분들은 많은데 그 중 얍*님의 말로는 “장어로 할 수 있는 요리는 거의 다 있는 것 같더라구요.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민물장어보다 기름기도 덜 하고 좋았어요!”이라 말하면서 최고의 장어집이라고 말하네요.

 

그래서일까? 기술***님 역시도 “예전에 서산 처음와서 방문했을 때는 탕수육, 파전, 김치찜 등을 먹었었는데 전반적으로 괜찮았음. 얼마전에는 지인과 늦은 시간에 다시 찾아서 장어보양탕을 시켜서 밥공기 뚝딱했는데 국물 맛 죽여줍니다. 추어탕도 아니고 사골국도 아닌데 진하니 맛나요.”이라 말하면서 좋았던 그 당시의 기억을 말합니다.

 

이렇게 호불호는 있지만 아직은 호가 더 많은 이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적어두겠습니다.

 

 

 

 

 

 

 

 

 

 

등갈비 장어김치찜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해성바다장어탕

 

전화번호: 0507-1334-1789

 

주소: (도로) 충청남도 서산시 한마음4로 41-1 1층

        (지번) 충청남도 서산시 석림동 617-32 1층

 

이용시간: 매일 오전 11시 - 오후 10시까지

              휴무일 첫째 셋재 월요일

 

 

 

 

가격 및 메뉴

 

장어전골 ----- 30,000 – 50,000원

장어김치찜 ----- 40,000 – 60,000원

 

위와 같이 이번 등갈비 장어김치찜 맛집으로 나온 이곳은 가격은 생각보다 비싸지 않은 곳으로 보여서 더욱 가벼운 마음으로 방문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등갈비 장어김치찜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340

생생정보 파김치 장어전골 조약돌 장어구이 가격 의왕 포일동 맛집 정보

2021년 3월 29일 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279회 장사의 신 연 매출 12억 원 17년 전통 부대찌개 “이번 파김치 장어전골 조약돌 장어구이 맛집으로 나온 이 식당은 값은 나가지만 맛만을 추구하는 식

allallallallall.tistory.com

 

 

솔직히 장어의 느끼함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으로써 파김치장어전골을 좋아했는데 김치찜과 같이 먹을 수 있는 곳이 있다니 왠지 한번은 술 마시러 방문해야 할 것 같은 사명감을 느끼며 이번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