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황태해장국 황태구이 23년 전통 장사의 신 시흥 황태낙지가 본점 위치

 

2021년 5월 7일 금요일 KBS 2TV 생생정보 1308회 장사의 신 연매출 10억 23년 전통 황태해장국 황태구이 식당 정보


 

“이 집은 정왕동 맛집으로 예전 황태고향으로 알고 있는 분들이 많은 식당으로 황태해장국이 인기가 좋다고 한다. 특히, 떡국떡이랑 잘 어울리는 맛을 내기에 더욱 부담없이 먹기 편하다고 한다. 더군다나 해장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보물과도 같은 식당이라 말하는 곳이다.”

 

 

이번 23년 전통의 황태해장국 황태구이 맛집으로 나온 이 식당은 워낙 인기가 좋은 식당이기에 아래 이 식당을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정리해두겠습니다.

 

 

 

 

 

 

 

 

시흥 황태해장국 황태구이집 황태낙지가 방문 후기


먼저 이렇게 이번 생생정보 황태해장국 맛집으로 나온 이 식당을 방문한 A*** 님의 말로는 “황태콩나물국 국물이 약간 짰지만 참 맛있었어요. 몇 개 든 떡국떡이랑 잘 어울려서 떡만 리필해서 떡국만 먹고 와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황태낙지볶음은 보기보다 맵지않았고 정말 맛있었어요. 밥을 리필해서 더 비벼먹어도 되루정도로 양도 푸짐했어요.”라는 말을 할 정도로 좋았다고 하네요.

 

이렇게 한번 온 사람들은 그 맛도 맛이지만 밥도 리필해서 먹을 정도로 푸짐하게 주는 양에 놀라고 값에 두 번 놀란다고 말하는 식당이네요.

 

 

 

 

 

 

 

 

 

역시나 이 집이 좋다는 kyo*******님의 말로는 “황태탕 집인줄알고 방문했더니... 낙지볶음이 나오더라구요... 황태는 국물은 역시 해장!! 해장든든하게 하면서 낙지볶음 밥에 비벼서 몹시 훌흉한 해장이였다... 라고 기억이 됩니다.”라고 말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이야기하네요.

 

그러면서 이 집의 황태국이 좋았다는 이**님 역시도 “황태국과 낙지 볶음밥을 함께 먹을 수 있음. 가격은 좀 비싼 편이나 한식 좋아한다면 추천, 다만 볶음밥 먹을 때 나오는 나물이 적어서 아쉬움”이라 말하면서 좋았던 기억과 볶음밥이 아쉬움이 있는 집이라고 하네요.

 

 

 

 

 

 

 

 

또한, 이 집을 방문해서 좋은 기억이 있다는 U*** 님의 말을 빌리면 “간장낙지를 시켜서 밥을 말아먹었는데, 짜거나 자극적이지 않은맛이어서 좋았다. 가게에 손님이 끊임없이 들어오는것이 맛을 말해주는듯했고, 그런데비해 사장님께서 구석구석 손수 챙기시고 반가이 맞아주시는 모습이 참 좋았다. 담엔 황태국 먹어봐야겠다.”이라 말할 정도로 제대로 된 식당이라 합니다.

 

또한, 지**님은 “제가 자주가는 장소입니다. 매콤한 낚지덮밥은 평소에 먹고, 간장낚지 등 정식류는 접대용 식사에 좋아요. 상차림이 무척 정갈합니다.”라는 말을 하면서 자신이 이 식당의 단골임을 말합니다.

 

 

 

 

 

 

 

 

 

 

그래서일까? 이**님 역시도 이 집의 황태해장국이 좋다면서 “굉장히 깔끔한 집입니다 황태구이정식을 먹었는데 깔끔함의 끝판왕입니다... 황태국도 1인당 하나씩 주시는데 콩나물이 많이 들어있어서 해장에 딱입니다”이라는 말을 하네요.

 

그렇지만 이 집에서 서비스가 아쉽다는 youn*****님의 말로는 “맛은 있지만 서비스는 별로에요. 거래처 사람과 같이 동행했는데 이 인원으로 이렇게 시키면 안된다고 추가 주문을 반강제적으로 파시네요. 거래처사람이라 면목이 안서 추가주문했지만 기분은 정말 별로였어요”이라 말하면서 아쉬움을 이야기합니다.

 

 

 

 

 

 

 

 

그렇지만 끝으로 이 집이 좋다는 김**님의 말과 wel*******님의 말을 보면 “낙지볶음 약간 맵지만 맛있었다. 양도 많다! 식당은 넓은데 손님이 많아서 점심시간에 대기 없이 먹으려면 예약을 하고 가는게 좋아보인다.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하기 아주 편하다. 최고!”이라 말하면서 주차장도 넓다고 칭찬을 하고, “황태국이 맛있음. 사람 겁나 많음. 자리가 없거나 대기 시간이 있을 수 있음. 주문이 밀리고나 할 수 있음. 낙지 볶음은 매움. 볶음 안에 황태가 들어 가기도 함. 가격은 살짝 다른데 보다 비싼 편. 매번 갈 때마다 뭘 더 추가로 시키하고 권함. 서비스는 잘 모르겠음.” 이라 말하네요.

 

이렇게 서비스에 대해서는 아리송하다는 분들이 은근 있지만 이 집의 황태해장국 맛은 다들 좋다고들 말하기에 아래 식당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시흥 황태해장국 황태구이집 상세정보


 

상가명: 황태낙지가

 

전화번호: 031-498-5696

 

주소: (도로) 경기도 시흥시 중심상가로 314 금진빌딩

           (지번)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1782-2 금진빌딩

 

이용시간: 오전 9시 – 자정 12시

 

가격 및 메뉴

 

황태탕 ----- 7,000원

황태더덕구이정식 ----- 12,000원

 

 

이번 황태해장국과 황태구이 맛집으로 나온 이 식당은 이렇게 값도 생각보다 저렴한데 맛까지 좋아 사람들에게 인기가 좋은 식당이라 하네요.

 

 

 

 

 

 

 

 

시흥 황태해장국 황태구이집 포스팅과 같이 보기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312

생생정보 황태구이정식 인제 정성으로 직접 만드는 식당 가격 위치 정보

생생정보 황태구이정식 인제 정성으로 직접 만드는 식당 가격 위치 정보 인제 황태구이정식 식당 방송정보 “황태요리 전문점으로 황태해장국의 맛이 일품이라고 한다. 넓은 실내에서 황태구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술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황태요리 전문점을 많이 알고 있다고 자부하지만 이렇게 역사가 깊은 식당이 있다는 것을 알았으니 한번은 방문해서 속을 풀어보는 것을 기원하며 이번 23년 전통의 장사의 신 황태해장국 황태구이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