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생방송투데이 강릉 어묵 크로켓 강릉시장 대박신화 강릉 수제 어묵고로케 위치

반응형

2021년 6월 17일 목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847회 대박신화 시장은 살아있다 강릉시장 명물 줄 서서 먹는 어묵 크로켓 매장 정보



“이 크로켓 집은 스스로 말하길 ‘강릉중앙시장수제어묵고로케는 언제나 믿을 수 있는 엄선된 재료와 청결함으로 여러분께 최고의 맛을 전해드리기 위해 언제나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고객 여러분들의 입맛에 맞는 메뉴를 개발하기위해 연구하며 노력하는 강릉중앙시장수제어묵고로케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말을 하는 곳이라고 한다.”


이렇게 이번 대박신화에 나오는 어묵고로케 맛집으로 알려진 이 매장은 사람들의 평이 매우 좋은 곳으로 아래 이 집을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정리해두겠습니다.




강릉 어묵 크로켓집 강릉 수제 어묵고로케 후기 정보


이렇게 이번 어묵 크로켓 맛집으로 알려진 이 곳을 방문한 sp****님이 말하길 “치즈고로케는 시간지나면 치즈 식감이 없어져서 맛이 없다고 바로 먹으라고 한다. 그게 아니면 차라리 다른걸 사가라고 할정도. 맛없게 먹고선 실망할까봐 매우 염려하는듯 하다.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지만 그렇다고 특출날 것도 없다. 속도 꽉차있는데 어묵맛은 그다지 많이 나지 않는다. 속 양념때문인지 어묵 자체에 간도 그다지 안된 듯하다. 간김에 먹을만은 한데, 두번세번 먹을 정도는 아닌 듯.”이라 말하며 좋았던 기억이 있다고 말을 하네요.

솔직히 특출날 것은 없지만 먹을만 한 곳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은근히 많네요.



그래서인지 seo*****님도 “진짜 줄이 길다. 어묵고로케를 좋아하지 않지만, 너무 궁금해져서 먹었다. 치즈랑 땡초 하나씩 개당 2.5씩 그리구 사장닝께서 친절하셔서 재밌고 좋았지만, 맛은 있긴한데 그 정도인가... 싶긴했다ㅎㅎ 그래도 먹는 방법부터 친절하게 투자해주시던 사장님의 미소가 생각난다.”라는 말을 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말합니다.

또한, dan*****님도 “강릉 중앙시장 내, 수제 고로케 집. 개당 2천원. 구매하는 손님이 줄을 서고 있어 찾기 쉽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꽉차서 맛나다. 치즈, 단팥, 고구마, 땡초, 김치 - 5가지 종류의 맛이 있다. 고로케를 밀가루 반죽이 아닌 ‘어묵’으로 만들었다는 특색이 있고 속을 일반 ‘카레’ 등이 아닌 다른 맛을 시도 했다는 것이 의미 있다. 뜨거울 때 먹는 것이 좋다.”라고 말을 하며 좋았던 그 당시의 기억을 말합니다.



그리고 이번 어묵 크로켓집을 한두번 추천한다는 제이***님이 말하길 “ _총평: 여름에 한번 먹고 맛있어서 두번째 방문한 곳! 근데 땡초가 늘 인기인데 이번에는 첫번째 만큼 부드럽고 맛있진 않았네요. 왜그럴까요.. 그리고 감히 추측하건데, 느긋하게 주문받으시고 이래서ㅠ 줄이 계속 길게 늘어지는걸 약간 마케팅 삼으시는 듯 해요. 자꾸 옆 쪽으로 붙어달라고 하시면서 큰소리로... 잘 서있는 사람들을 자꾸 관리하시거든요. 줄이 진짜 잘 안줄어들어요. 줄 선게 아까워서 두개 세개 사먹게돼요ㅋㅋㅋ물론 인기있는 메뉴만 자꾸 만드느라 시간이 걸리는 것도 있긴 하겠지만요; 여튼 느긋하시다는 점~~ 치즈는 확실히 따뜻하게 해서 먹는게 맛있고, 고구마는 쏘쏘...??? 저는 매워도 땡초가 제일 입맛에 맞는 것 같아요!!! 음, 한두번쯤은 추천드립니다 ~~”라고 말을 하면서 땡초의 맛이 좋았다고 말을 합니다.



역시나 땡초가 맛이 좋다는 ed****님은 “치즈랑 땡초 시켜서 치즈는 그자리에서 먹고 오고 땡초는 포장했어요! 그자리에서 먹는거 추천해요!! 그리고 사장님 정말 친절해서 더 좋아요”이라고 말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말하네요.

또한, 이 집이 매스컴 맛집이라며 송**님은 “생갱정보 맛집 497회차에 방송된 유명한 맛집. 고로게 종류는 고구마, 단팥, 치즈, 땡초, 김치등이 있으며 기다리는 줄은 상당히 길지만, 회전율이 높아 기다릴만 하다. 4개주문시 쇼핑백에 포장을 해준다.”이라고 말을 합니다.



끝으로 인**님은 “식감은 말 그대로 어묵,고로케 느낌 제대로 섞은듯. 고구마,단팥,치즈 등 다양한 종류로 파는데 치즈가 제일 맛있다. 맛있어서 4개정도 포장해서 집에서도 먹었고 개인적으로는 다시 먹어보고 싶다 생각될 정도이다.”이라고 이번 어묵 크로켓 집에 대해서 이야기를 합니다.

동시에 추천하는 크로켓 집이라며 YJ***님도 “강릉중앙시장에서 아주 유명한 어묵으로 만든 고로케집. 항상 손님들로 줄이 길게 늘어서 있다. 어묵으로 고로케를 만든다는 발상도 좋지만 색다른 맛이 일품이다. 치즈, 김치, 단팥, 고구마, 땡초맛이 있고, 치즈맛은 바로 먹어야 맛있다. 강릉에 가면 꼭 먹어봐야 하는 집으로 추천한다.”이라고 말을 합니다.

이렇게 한번은 추천한다는 분이 많은 강릉시장 어묵 크로켓 집이기에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강릉 어묵 크로켓집 상세정보


상가명: 강릉 수제 어묵고로케

전화번호: 050-4358-9798

주소: (도로) 강원도 강릉시 금성로13번길 8
(지번) 강원도 강릉시 성남동 53-1



가격 및 메뉴

고구마 어묵고로케 ----- 2,500원
치즈 어묵고로케 ----- 2,500원

이렇게 어묵고로케 맛집으로 알려진 이 식당은 값도 저렴하고 다양한 고로케를 팔고 있기에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곳이라고 하네요.




강릉 어묵 크로켓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419

솔직히 어묵을 좋아하는 입장으로 이렇게 생소하면서도 제대로 된 분식거리가 있다는 것을 알았으니 한번은 방문해서 제대로 배터지게 먹어보고 싶은 마음이 가득하네요. 그럼 이번 강릉 어묵 크로켓 포스팅을 마치며 인터넷 주문이 되는지 찾으러 가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