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소고기낙지전골 산낙지볶음 장사의 신 파주 양순자 낙지마당 위치


2021년 6월 18일 금요일 KBS 2TV 생생정보 1338회 장사의 신 연 매출 16억원 소고기낙지전골 산낙지볶음 식당 정보


“파주에서 알아주는 낙지요리 전문점으로 산낙지볶음이 인기라고 한다. 매운 맛이 강렬하고, 같이 먹는 계란말이의 인기도 좋은 곳이라고 말하니 실한 낙지의 사용으로 더욱 인기가 좋은 곳이라고 한다.”

이번에 장사의 신에 나온 소고기낙지전골과 산낙지볶음이 유명한 파주의 이 식당은 워낙 인기가 좋은 식당이라 말하니 아래 방문후기를 적어두겠습니다.



파주 소고기낙지전골 산낙지볶음집 양순자낙지마당 후기 정보


이렇게 소고기낙지전골과 산낙지볶음 맛집으로 불리는 이 식당을 방문한 ji******님이 말하길 “간이 좀 세긴했지만 낙지도 실하고 낙지비빔밥 맛있었습니다. 낙지파전은 미리 만들어놓은걸 다시 부친느낌여서 바삭하지 않고 밀가루가 기름에 절여진 맛이났습니다. 반죽이 노란것이 단맛도 나고 뭘 넣어 반죽한것같은 것이 막부쳤으면 되게 맛있었을텐데 아쉬웠습니다.”이라 말하면서 낙지요리는 좋았지만 전이 아쉬움이 남는다고 말을 합니다.

그래서인지 강***님도 “산낙지볶음은 실제 살아있는 낙지를 바로 손질해서 볶기때문에 싱싱하고 탱글탱글하다. 매운것을 못먹는 내겐 엄청 매워 계란말이로 화끈거림을 잠재울 수 있었다.”이라고 말하면서 산낙지의 사용을 이야기하네요.



또한, 이 집의 산낙지요리가 맛이 좋다는 둥**님의 말로도 “너무 너무 맛있어요^^아이들은 좀 매운데 어른들 먹기에는 딱이네요..일단 식당분들 하나같이 친절하시구요.챙겨주려하시고 음식도 바로바로 만들어주셔서 맛있게 싹싹 긁어먹고 왔어요..산낙지류 추천합니다”이라 말하면서 정말 제대로 맛보고 왔다고 합니다.

역시나 YSa*****님 역시도 “파주 광탄면에 있는 양순자 낙지마당이에요. 벽초지 수목원 가기전에 있어요. 불맛나는 매콤한 낙지 볶음이 최애 메뉴! 멥지 않은 낙지굴소스도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입니다ㅎㅎ 맛있는 만큼 항상 붐벼요ㅎㅎ”라는 말을 하면서 늘 사람이 많은 집이라고 말을 합니다.





그래서인지 이 집의 불낙전골의 맛을 극찬하는 sun******님은 “불낙전골 맛있습니다. 국물맛 또한 끝내줍니다. 다드시고 밥도 비벼주시는데 이또한 정말 맛있습니다. 가까운 분들과 가서 함께 드시는것 축하드립니다”이라 말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이야기하네요.

또한, 친절한 직원들까지 전부 좋다는 이**님의 말로도 “예약한 시간보다 늦게 도착 이미 음식은 차려져 있었다. 따뜻해야 맛있는 음식은 식어 있었지만 우리 잘못. 주메뉴인 불낙전골.해물 파전은 맛있었음 반찬은 보통, 마지막 전골에 볶음밥 아주 맛있었음, 싹싹하고 친절한 직원”이라 말하면서 좋았던 그 당시의 기억을 이야기합니다.



역시나 how*****님도 “양이 많고 근방유명한 음식점처럼 보임. 낙지덮밥을 먹었는데 개인적으로는 많이 매웠음. 김가루나 계란찜같은게 있으면 더좋을 것 같아요.”라고 말하면서 많이 매웠다고 말을 하네요.

그렇지만 이 집의 낙지요리가 정말 최고라는 rea*****님은 “여기 진짜 우연하게 지나가다가 들렸는데 맛집이더라구요. 성인은 낙지볶음, 아이는 낙지만두 시켜서 먹었는데 낙지볶음에서 불향이 나면서 중간매운맛으로 시켰는데 캡사이신의 매운맛이 아닌 자연스러운 매운맛으로 입맛이 당겨지더라구요. 낙지도 어찌나 부드러운지 ㅠ 진짜 먹어본 낚지볶음 중 최고였어요! 낙지만두는 피가 감자전분인지 쫀득해서 맛있었구요. 다음에 이 근처 갈 일 있으면 또 들릴게요.”라는 말을 하면서 재방문을 할 것을 이야기합니다.





끝으로 우연히 들렀는데 정말 좋았던 기억이 있다면서 na****님이 “매번 가던곳이 낙지가 없다고 해서 부랴부랴 검색 해서 가봤는데 자주 지나던 곳임에도 이런 가게가 있는줄 몰랐구나~ 도로 옆인데도 주변에 시선이 먼저 가니 잘 안보일만도 하네, 해장을 해야하니 연포탕을 먹자 했다 시원하고 신선한 맛이라니~ 이런 반찬도 다 맛있구먼~ 반찬만 봐도 대접 받는 느낌이네 이런 자리에서 술이 빠지면 섭하니 또 마셨다. 낙지도 큼직하고 해산물도 푸짐하니 잘 먹은 느낌이네, 이제 연포탕은 여기서 먹는걸로 해야지”이라 말하면서 이 집으로 이제 온다고 말을 하네요.

그래서인지 배**님도 “친절하구 JMT!!!!! 낙지덮밥 맛있게 맵구 연포탕은 속 깊은곳까지 쏵 다 풀리는 시원한맛! 멀어도 일부러 찾아가는 맛집!! 낙지덮밥 남은양념 싸와서 소면 삶아서 비벼먹기까지 진짜 완전 레알 맛집~강추해요^^”라고 말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말합니다.

이렇게 이번 파주 소고기낙지전골과 산낙지볶음 맛집으로 알려진 이 식당을 방문한 분들이 좋은 기억을 많이들 말하기에 찾아가기 편하시게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파주 소고기낙지전골 산낙지볶음집 상세정보


상가명: 양순자낙지마당

전화번호: 031-947-0086

주소: (도로) 경기도 파주시 광탄면 부흥로 112
(지번) 경기도 파주시 광탄면 창만리 312-8

이용시간: 오전 10시 –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불낙탕 ----- 40,000 – 65,000원

이번 낙지 전문점은 워낙 좋은 낙지를 사용해서 다른 곳에 비해 값은 확실히 비싼감은 있지만 그 맛이 월등해서 사람들에게 인기가 좋은 곳이라하니 한번은 방문해보고 싶네요.




파주 소고기낙지전골 산낙지볶음집 포스팅과 같이 보기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417

생활의 달인 강릉 평양냉면 달인 은둔식당 뚱보냉면 위치

2021년 6월 14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802회 은둔식달 강릉 평양냉면 이석우 달인 방송 정보 “생활의 달인이 평양냉면 달인의 식당을 찾아갔다. 강원도 강릉시에는 전국에서도 손꼽히는 평양냉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낙지요리 전문점이 많이 생겨도 산낙지로 직접 만들어주는 곳은 적기 때문에 왠지 한번은 제대로 된 낙지요리를 맛보기 위해 방문해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곳이네요. 두족류를 그닥 좋아하지 않는 저이지만 소고기낙지전골을 먹으러 한번 방문하는 것을 생각하며 이번 파주 소고기낙지전골 산낙지볶음집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