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12900원 국내산 돼지갈비 6종 무한리필 무제한 식당 하남 덕풍숯불갈비 위치


2021년 6월 24일 목요일 KBS 2TV 생생정보 1342회 [가격파괴Why] - 1인 (12,900원)원 국내산 돼지갈비 등 6종 무제한 식당 정보



“이 집은 갈비 맛집이라고 말하며 예전에는 갈비만 무한리필이 안됐지만 지금은 갈비도 가능하다고 말하며 저렴한 가격으로 퀄리티가 높은 고깃집이라고 한다.”

이렇게 이번 12900원 국내산 돼지갈비 6종 무한리필 맛집으로 나온 곳은 하남에서 워낙 유명한 곳으로 한번 가본 분들은 다시금 가는 곳이라고 말하니 아래 이 집을 방문한 후기를 정리해두겠습니다.



12900원 국내산 돼지갈비 6종 무한리필 무제한 식당 덕풍숯불갈비 후기 정보


이렇게 이번 돼지갈비 6종 무한리필 맛집으로 나온 곳은 단돈 12900원에 즐길 수있고, 이 집을 방문한 맛***님은 “후기보고 걱정햇는데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ㅎㅎ 옛날엔 모르겠으나 저는 갈비도 무제한으로 가능했고 무엇보다 술이 2900원에 저렴하고 밥과 음료도 무제한..이가격에 이정도면 대박이지 않나 싶어요 무제한인데 이정도 퀄리티면..재방문의사 100% ”이라 말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이야기 하네요.

이렇게 대박이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제대로 된 식당이라면 한번은 방문해서 허리띠 풀고 제대로 즐기고 싶은 마음이 커지네요.



하지만 예전에 이 집에서 아쉬움이 있다고 말하는 l**님은 “애초에 갈비만은 리필이 안됩니다. 가게이름이 갈비가 들어가고 무한리필을 지향하는데 처음 한판(갈비+목살+닭갈비+껍데기) 먹고 갈비를 리필해달라고 하더니 갈비만 리필은 안된답니다 목살만 리필 됩니다 이름을 덕풍숯불목살로 변경 하는게 나을거 같습니다. 또한 불 가져다 달라니 30분 넘게 안와서 먹다 나왔습니다 역대 하남 중에 가장 최악입니다.”라고 말할 정도로 아쉬움이 가득하다고 말을 하네요.

또한, 왕**님도 “고기 엄청 오래된거같고. ..양념 느끼하고 엄청 맛없습니다 먹으면 암 거릴거같은 기분”이라 말하면서 좋지 않았던 그 당시의 기억을 말하네요.




그렇지만 J**님은 정말 좋았다고 말하며 “친구만나 고기먹으러 첨 간 무한리필 고깃집인데 넓고 인테리어 깨끗하게 잘 되어있네요. 12900원 하는 무한리필돼지갈비가 갈비 전문점 보다 더 맛있네요.^^~”이라 말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이야기하네요.

역시나 좋았던 기억이 많다는 가**님도 “갈비양념도 맛있고 껍데기까지 푸짐하고 맛난 숯불갈비 집이에요!!”이라 말하면서 껍데기도 푸짐하니 정말 좋다고 하네요.

솔직히 이러면 술 맛집 아닌가 싶네요.


또 한분인 su****은 “하남 무한리필 덕풍 숯불갈비 돼지갈비 돼지껍데기 양념 닭갈비가 한 접시. 반찬과 음료까지 무한리필이라니 1인 12,900원으로 푸짐하게! 하남시 안심식당 덕풍 숯불갈비 즐겨보시와요.”라고 말하면서 무한리필집이 정말 좋다고 말을 합니다.

그러면서 hui*******님은 “덕풍숯불갈비. 어색(?)하지만 배부르게 맛있던~ 돼지갈비.닭갈비.돼지껍데기 그리고 양배추샐러드?와 콩가루!! 언제부터 못먹던 돼지껍데기를... 즐기게 되었을까~? 내 인생의 물음표.”라고 말하면서 이 집에서는 음식이 제대로 나온다고 말을 합니다.



끝으로 이 집을 말하는 very**********님이 말하길 “경기도 하남시 덕풍동에 위치한 무한리필 고깃집이에요 12,900원에 돼지갈비, 닭갈비, 돼지껍데기, 잡재, 공기밥, 음료수 무제한 제공하구요. 맥주, 소주2900원 입니다 80평 규모의 1층 넓은 매장과 단체룸이 있어서 모임하기 좋은곳이에요. 오픈한지 2개월 되어서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다녀가신분들 만족도가 높은집입니다. 많은 이용부탁드려요~”이라 말하면서 말을 합니다.

또한, 권**님도 “맛있어서 자주방문해요. 아이들도 좋아하고요. 코로나로 요즘 구워서도 배달해주니 집에서도 맛있는 음식먹을 수 있어요.”라며 좋아합니다.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극찬하는 집이기에 이번 12900원 국내산 돼지갈비 무한리필 집으로 나온 곳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12900원 국내산 돼지갈비 6종 무한리필 무제한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덕풍숯불갈비

전화번호: 031-793-3672

주소: (도로) 경기도 하남시 신장로 137 1층
(지번) 경기도 하남시 덕풍동 426-4 1층

이용시간: 매일 오전 11시 30분 - 오후 11시 30분까지


가격 및 메뉴

수제 참숯돼지갈비 무한리필 ----- 12,900원

위와 같이 이번 12900원 국내산 돼지갈비 6종 무한리필 맛집은 값도 값이지만 안심식당으로 사람들이 편하게 식사할 수 있다는 곳이라고 말을 하네요.




12900원 국내산 돼지갈비 6종 무한리필 무제한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429

생방송 오늘저녁 정선 마을 호텔 5만명 다녀간 시골 핫플레이스 마을호텔18번가 위치

2021년 6월 24일 목요일 MBC 생방송 오늘저녁 1586회 시골 핫플레이스 5만 명이 다녀갔다? 마을 호텔의 비밀 방송 정보 “강원도 정선의 한 마을, 이곳에 호텔의 고정관념을 깨는 곳이 있다? 호텔 하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번 국내산 돼지갈비 무한리필 맛집은 하남에서 알아주는 곳으로 적은 돈으로 제대로 된 맛을 내는 곳이라고 하니 한번은 방문하고 싶은 마음을 숨기며 이번 12900원 국내산 돼지갈비 6종 무한리필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