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30년 전통 제철 자연산 모둠회 가격 택시맛객 양양 문어랑새우횟집 위치

2021년 8월 11일 수요일 KBS 2TV 생생정보 1366회 택시맛객 30년 전통의 여름 별미 제철 모둠회 식당 정보


“이 집은 스스로 말하길 ‘아침 7시부터 식사가능합니다. 양양 수산항 "쏠비치 맛집"으로 1991년부터 횟집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어선"대복호"로 싱싱한 해산물을 직접 잡아서 손님상에 올립니다. "양양 맛집 문어랑새우횟집"은 손님들에게 신선한 재료로 맛있는 음식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이라 말하는 식당이라 하네요.”

이렇게 이번 제철 자연산 모둠회를 맛볼 수 있는 식당은 워낙 인기가 좋은 곳이라는 평이 많기에 한번은 맛보고 싶어지기에 방문하신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30년 전통 제철 자연산 모둠회#생생정보 30년 전통 제철 자연산 모둠회 가격#생생정보 택시맛객#생생정보 자연산 모둠회#생생정보 제철 모둠회#생생정보 30년 전통 자연산모둠회#양양 문어랑새우횟집#문어랑새우횟집#30년 전통 제철 모둠회

30년 전통 제철 모둠회 식당 문어랑새우횟집 후기 정보


이렇게 이번 자연산 모둠회를 맛볼 수 있는 30년 전통의 식당을 방문한 Min*****님이 말하길 “자연산이라 회가 쫄깃하고 신선해요! 육지에선 맛 볼 수 없는 맛입니다ㅠ^ㅠ 매운탕도 미나리가 들어가서 그런지 시원한 맛이 일품이에요! 맛있게 푸짐하게 잘 먹고 가요~ 감사합니다 ^^”이라 말하면서 좋았다는 말을 하네요.

하지만 가성비가 그닥이라는 Ky*****님의 말로는 “장사는 엄청 잘 됨. 쏠비치로 픽업해줌. 그래서 사람이 많은듯 가격대비 허접함. 사진은 12만원짜리.”라는 말을 하면서 아쉬운 말을 하네요.



그렇지만 정말 좋았던 기억이 있다는 이*****님은 “친구들과 방문했는데 친절하게 응대해주셨어요. 회도 반찬도 신선하고 매운탕도 맛있어요. 2명도 픽업해준다고 하네요. 무엇보다 리모델링했는지 깨끗해요!!! 신발 벗고 들어갔는데 (바닥에 앉지않고) 식탁에 앉아서 갸우뚱했어요 ㅎㅎㅎ”라는 말을 하면서 좋았던 이 집에서의 기억을 이야기합니다.

또한, Seok********님의 말로도 “깔끔한 식당. 꽃새우 회(직접 까먹어야함) 맛좋고, 닭새우는 볶아서 나옴(이것도 직접 꺼먹어야함). 까먹을때 조심해야함. 기름에 튀겨야 맛있는데... 그래도 맛있었음...”라고 말하면서 좋았던 이 집에서의 기억을 이야기하네요.



그래서인지 Ste******님은 “아주 깨끝한 새건물에 화장살도 너무 깨끗하고 음식도 너무 너무 맛잇고 푸짐하고 깔끔하고, 최고에요”이라면서 좋았던 이 집에서의 기억을 이야기하네요.

역시나 이 자연산 모둠횟집이 정말 좋았다면서 말하는 천**님의 말로도 “가격은 관광지 답게 어느곳이나 비슷하나, 단체예약시 룸이 있어 좋고 차량으로 픽업이 가능한게 최대의 장점 입니다. 가계와 화장실이 깨끗해요.”이라는 말을 하면서 좋았던 이 집에서의 기억을이야기하네요.



그렇지만 아쉬운 마음이 있다는 Seun*****님의 말로도 “서빙은 국수따로 물회따로.. 물회 다먹어야 국수나옴. 양념맛도 너무 초장에 식촛물이라.. 양념맛도 그닥.. 물회 처음으로 남겨봄.”이라는 말을 하면서 그닥 좋지 않았던 그날의 기억을 이야기하네요.

같은 마음이라는 윤**님도 “최악 이었습니다 비싸긴 디럽게 비싸서...맛은 최악 짜고 후추를 얼매나 뿌렸는지 얼큰하게 찜 해달랬드만 세명이서 던이 아까비 밥 한술에 콩나물 한줄기 먹다 술 안주 불가능 바닷물에 밥 말아 먹으면 차라리 낳을까? 싶었답니다 점심 특선 메뉴로 노 까땜”이라고 말하면서 아쉬운 마음을 말하네요.


끝으로 정말 아쉬운 마음이 크다는 상**님은 “회 상태도 엉망이고요 스끼다시 상태 모두 엉망입니다. 활어회는 식감이 뭉텅거리고요. 스끼다시로나온 오징어회 멍게회 모두 작업해서 보관 했다가 주시니 그걸 어떻게 먹으라고 얻어먹는것도 아니고 10만원짜리 시켜놓고 먹는것인데 몇점 먹다가 다 놔두고 왔습니다. 어떤생각을 갖고 영업을 하시는지 한심하십니다. 혹시 이 글을 보시면은 많은 반성과 새로운 각성이 필요합니다. 우리들은 외지에서 식사를 할때 과연 어떤곳이 괜찮은 장소일까하고 적지않은 정보를 수집해보고 찾아갑니다. 우리 또한 그러한 과정의 일환으로 그곳 주변의 다섯군데 횟집중에 외향적으로 가장번듯하고 손님도 몇팀 있기에 선정하고 들어간곳인데 최소한의 양심과 고객에대한 생각과 찾아준 고객에게 고마운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셔야 할텐데 많이 아쉽습니다.”라는 말을 하네요.

이렇게 이번 30년 전통의 자연산 제철 모둠회를 맛볼 수 있는 횟집은 아쉬운 마음과 좋았던 마음이 있던 분들이 반반인데 개인적으로는 일단 한번 가보고 싶은 마음이 들기에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30년 전통 제철 자연산 모둠회#생생정보 30년 전통 제철 자연산 모둠회 가격#생생정보 택시맛객#생생정보 자연산 모둠회#생생정보 제철 모둠회#생생정보 30년 전통 자연산모둠회#양양 문어랑새우횟집#문어랑새우횟집#30년 전통 제철 모둠회

30년 전통 제철 모둠회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문어랑새우횟집

전화번호: 033-672-7080

주소: (도로) 강원도 양양군 손양면 수산1길 43-1 문어랑새우횟집
(지번) 강원도 양양군 손양면 수산리 60-5 문어랑새우횟집

이용시간: 매일 오전 7시 -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자연산 모둠회 ----- 130,000 – 200,000원

위와 같이 이런 제철 모둠회 맛집은 가격은 상당한 편인데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집이라고 하니 한번 방문해보고 싶은 집이네요.




30년 전통 제철 모둠회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561

한국기행 정선 덕산기 할머니 밥상 게스트 하우스 최일순 민박집 가격 덕산터 위치

2021년 8월 9일 월요일 EBS 한국기행 608회 여름 산골 밥상 덕산기 할머니 밥상 방송 정보 “강원도 정선군, 산 따라 물 따라 떠난 덕산기 계곡에는 구수한 할머니 손맛 자랑하는 오지 산장의 주인장

funch-mom.tistory.com


이번 제철 모둠회를 맛볼 수 있는 곳이 있다는 것도 좋은데 30년 전통이라는 말에 뭔가 특별한 맛보다는 이 집의 밑반찬과 초장 맛을 보고 싶은 마음이 생기는 곳이네요.

그럼 양양을 간다면 한번 생각해두고 방문할 것을 생각하면서 이번 택시맛객 양양편에 나온 30년 전통 제철 모둠회를 파는 횟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생생정보 30년 전통 제철 자연산 모둠회#생생정보 30년 전통 제철 자연산 모둠회 가격#생생정보 택시맛객#생생정보 자연산 모둠회#생생정보 제철 모둠회#생생정보 30년 전통 자연산모둠회#양양 문어랑새우횟집#문어랑새우횟집#30년 전통 제철 모둠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