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명품 흑돼지 한상 가격 야캉스 맛집 경주 돈앤콩부인 위치

2021년 8월 11일 수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874회 - 리얼 맛집 - 피서지로 안성맞춤! 야캉스맛집 명품 흑돼지 한상 식당 정보


“이 집은 스스로 말하길 ‘안녕하세요 돈앤콩부인입니다. 야외에서 캠핑스타일로 즐기고 실내에서도 편하게 즐길수 있습니다. 실내 메뉴로 특히 갈비찜은 인기만점이에요~ 점심시간에 오시면 세트로 1인분 12000원에 콩나물돌솥밥이랑 갈비찜을 같이 맛볼수 있습니다.’이라 말할 정도로 제대로 된 맛을 보여주는 곳이라고 한다.”

이렇게 경주에서 유명한 맛집으로 젊은 사람들이 많이 가는 곳이라는 평도 있지만 고기 맛만 좋다면 누구든 가고 싶을 것 같기에 아래 이 고깃집을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적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명품 흑돼지 한상#생방송투데이 명품 흑돼지 한상 가격#생방송 흑돼지한상#생방송투데이 흑돼지구한상#경주 명품 흑돼지 한상#경주 야캉스 맛집#생방송투데이 야캉스 맛집#경주 돈앤콩부인#돈앤콩부인

명품 흑돼지 한상 식당 돈앤콩부인 후기 정보


먼저 이 집을 방문해서 좋은 기억이 있다는 야***님이 말하길 “구글맛집여행 제주도보다 맛있는 흑돼지집. 시그니처 김치랑 싸먹으면 존맛탱탱. 다음에 경주 재방문해도 가고싶은 집”이라 말하면서 좋았던 기억이 있는 집이라고 하네요.

또한, 윤**님도 “야외에서 캠핑느낌을 즐길수있는 좋은 장소. 육즙가득한 돼지고기를 60%정도만 구워서 먹어도 될만큼 신선하다. 고기식사후 라면과 된장도 별미지만 바람부는방향을 잘 선택하여 앉아야함. 내가 훈제될수도~~~”라는 말을 하면서 좋았던 이 집에서의 기억을 이야기 하네요.



하지만 맛이 다소 아쉬움이 있다는 김**님은 “흑돼지 고기는 육안으로 볼때는 신선하고 맛있어서 보였는데 뭐가 문제였을까? 맛은 다소 아쉬웠어요. 분위기 좋네요. 야외 가든도 잇고! 넓고 숯불냄새 안나고 좋았어요. 샐러드바에 채소류 무한리필 좋았어여.”라는 말을 하면서 다 좋은데 맛이 아쉬움으로 남는다는 말을 하네요.

그래서인지 hye*******님도 “경치 좋고 바람 많이 불지 않는 날 가족들과 캠핑 기분내면서 고기 구워먹을 수 있는 곳!! 가격도 착하고 고기도 맛있었음 ㅎ”이라는 말을 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말합니다.




그리고 고기의 맛도 뭐도 다 좋지만 서비스가 아쉬움이라는 won*****님의 말로는 “고기는 맛있었어요 그래서 점심때 김치찌개 한번 먹으러 갔는데 다 좋은데 찌개에 고기가 너무 없어 소식가인 내가 배고파서 왔어요 김치찌개는 맛있는데 먹으면 너무 허해요 사장님은 참고하시길”이라는 말을 하면서 아쉬움을 말하네요.

그리고 이 집의 점심특선이 좋다는 쵸**님은 “*점심특선 2인이상 주문 1인 16,000원 매콤갈비 돌솥밥 *돌솥정식 1인 10,000원 된장찌게가 나오는데 좀 매콤해요. 된장 찌게 같진 않다는 느낌.. 티맵 인기있는 식당입니다. 깔끔 손님 많아요. 식당깨끗하고 좋아요. 식사후 2층 카페 이용시 아메리카노 2천원 커피 맛나요 카페도 이쁘구요~”:라는 말을 하면서 이 집에 대한 이야기를 하네요.




그렇지만 다소 불편함이 있다는 Jam***** 님의 말로는 “고기 한꺼번에 모두 불판에 올려서 구워 주는데 먹다 보면 고기가 나중엔 너무 질겨짐. 주인쯤 되보이는 젊은 아저씨 고기 구우면서 핸드폰 받느라 고기는 대충 구워 주시네. 칙사 대접을 받고 싶진 않지만 돈 내고 먹으면서 이런 취급 받나 싶어 불편했다.”이라는 말을 하면서 아쉬움 섞인 말을 합니다.

그렇지만 좋았던 기억이 많다는 jung******님의 말로는 “경주 최고의 삼겹살집! 지례 흑돼지~ 짱! 주변 분위기는 덤! 2층에 카페가 있으니 삼겹살에 소주 마신 후 아메리카노 한잔! 쵝오!”이라면서 좋다고 하네요.



끝으로 Sun******님의 말로도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에 흑돼지 고기를 맛볼 수 있는 음식점입니다. 인적이 드문 길 근처에 위치해서 입지가 좋지는 않지만, 그만큼 넉넉하고 여유로운 공간이 인상적이네요. 고기 자체는 조금 가격이 나가는 편일 수도 있지만, 흑돼지라는 점과 굽는 과정을 모두 서빙해주는다는 점에서 만족스럽습니다. 다양하게 나오는 반찬들도 정갈하네요. 도심을 벗어나 자연 속에서 고기를 구워먹는 기분이 드네요.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손님에게 더욱 좋은 음식점이 아닐까합니다.”라는 말을 하며 좋았던 이 집에서의 기억을 말합니다.

이렇게 한번 맛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맛집이라고 말하기에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명품 흑돼지 한상#생방송투데이 명품 흑돼지 한상 가격#생방송 흑돼지한상#생방송투데이 흑돼지구한상#경주 명품 흑돼지 한상#경주 야캉스 맛집#생방송투데이 야캉스 맛집#경주 돈앤콩부인#돈앤콩부인

명품 흑돼지 한상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돈앤콩부인

전화번호: 0507-1372-2216

주소: (도로) 경상북도 경주시 다불로 128 돈앤콩부인
(지번) 경상북도 경주시 용강동 66 돈앤콩부인

이용시간: 오전 11시 30분 – 오후 11시까지


가격 및 메뉴

시그니처 한판세트 ----- 93,000원
2인 세트 ----- 53,000원


이렇게 가격은 2인과 3인으로 나눠도 비싼 편이지만 나오는 구성이나 흑돼지의 맛이 좋아 사람들에게 인기가 좋은 식다이라 하네요.





명품 흑돼지 한상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463

생방송투데이 막국수 소불고기전골 공짜 광주 추자리막국수 위치

2021년 8월 9일 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872회- 맛있GO 싸다GO -막국수를 시키면 소불고기전골이 공짜! 식당 정보 “이 집은 경기도 광주에 가성비 맛집으로 불리는 곳으로 스스로 말하길 ‘온가족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야캉스를 즐기면서 흑돼지를 한상 제대로 받아 볼 수 있는 식당이 있다니 지금 같은 코로나 시대에 한번은 방문해서 제대로 즐겨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그럼 나중에 한번 방문해보는 것을 생각하면서 이번 방송에 나온 야캉스 맛집이자 명품 흑돼지 한상을 받을 수 있는 식당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생방송투데이 명품 흑돼지 한상#생방송투데이 명품 흑돼지 한상 가격#생방송 흑돼지한상#생방송투데이 흑돼지구한상#경주 명품 흑돼지 한상#경주 야캉스 맛집#생방송투데이 야캉스 맛집#경주 돈앤콩부인#돈앤콩부인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