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제육우렁이쌈밥 정식 가격 장사의 신 우렁한쌈 위치

2021년 8월 13일 금요일 KBS 2TV 생생정보 1368회 연매출 18억원 장사의 신 제육우렁이쌈밥 식당 정보


“이 집은 화성에 위치한 우렁쌈밥 맛집으로 스스로 말하길 ‘우렁쌈밥주문시 모든쌈(10가지이상/산지사정에 의해 변동있음)+계란후라이+우렁장+된장찌개 무한리필. 양심적인가격. 소신있는 정갈한 정성 가득한 밥상’이라는 말을 하는 식당이라 합니다.”

이렇게 장사의 신에 나올 정도로 제대로 된 맛과 가성비 좋은 식당이 있다니 한번 방문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이번 우렁이쌈밥 정식집을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제육우렁이쌈밥#생생정보 제육우렁이쌈밥 정식#생생정보 제육우렁이쌈밥 정식 가격#제육우렁이쌈밥 정식 가격#생생정보 장사의 신#우렁한쌈#생생정보 제육우렁쌈밥#생생정보 제육우렁쌈밥 가격

화성 제육우렁이쌈밥 식당 우렁쌈밥 후기 정보


먼저 이 제육우렁이쌈밥 정식을 맛볼 수 있는 식당을 말하는 황**님은 “징짜 조아요 쌈 넘 급나 많이먹어요 종류도많규 너무많이먹어서 죄송해요 우렁장도 맛나고 오징어 제육도맛나고 가성비좋아요 담에 재방문 무조건해요^^”이라 말하면서 재방문해야 되는 집이라고 하네요.

그렇지만 D***님은 “반찬도 맛이 없고 음식이 싱싱해보이지 않았음. 다먹고 배가 고플 정도로 양도 적고 13000원이면 다른 곳에 맛있는 거 먹으러 갈 듯. 지나가다가 검색해서 찾아간 건데 점수가 높은게 의심스러움.”이라 말을 하며 아쉬웠던 기억을 이야기합니다.



그렇지만 최**님은 이 집이 최고라면서 “찬이 일단 깔끔하구요 처음에 적당량이 담겨나오는데 리필바에서 리필할수 있어서 좋아요 쌈도 원하는것만 가져다 먹을수있고, 보리밥 먹었는데 밥 꼬들꼬들하게 비벼먹기 딱 좋았습니다 제육은 고기 부드럽고 맵지않은 맛이었어요 매운거 좋아하시면 오징어 시키시면 될듯 먹는 방법까지 친절히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라는 말을 다.

그래서인지 수*님도 “셋이가서 오징어2제육1 싹쓸이하고옴 밥 두개 추가해서 계란셀프할수있어서 비빔밥 양푼에 비벼 우렁장한숟 쌈 싸먹으면 대박ㅋㅋ 이가격에 이정도인곳 찾아보기드뭄 쌈도대박입니다.”라면서 윗분의 말이 맞다고 하네요.



그리고 가성비 맛집이라는 여기***님 역시도 이 집의 제육 우렁이쌈밥 정식집에 대해 “싱싱한 여러종류의 야채 무한리필, 1만원 저렴, 우렁되장도 리필, 제육도 맛남. 가성비 맛 최고”이라면서 최고라고 합니다.

또한, “쌈밥 정식이 세개나 있죠? 네 3일을 돌려먹고 또 먹을 수 있다는 소립니다 ㅎㅎ 내일은 삼겹먹어야징”이라면서 선**님은 이 집의 메뉴대로 계속 먹을 수있다며 좋아하네요.




그렇지만 역시나 좋지 않은 기억이 있다는 선****님의 말로는 “정말 한심한 영업마인드네요 셋이가서 민물새우매운탕 하나 시키고 우렁쌈밥 두가지 시키니 쌈밥은제육빼고는 무조건 2인분이상만 주문가능하다는데 그럼 오늘처럼 세명이 방문하면 세사람이 통일된 메뉴를 시키지 않는한 주문이 불가능한데 요즘 삼겹살도 혼자즐기는 시대에 이무슨 한심한 영업방식인지 제정신을 가지고하는장사인지 의구심이 드네요 정말 맛이라도 일품이면 가능할수 있다치지만 맛은 그럭저럭 평범하면서 이런 판매방식은 소비지들의 소비패턴을 무시하는 한심하기 짝이없는 스스로의 무덤을 파는 영업방식이네요 두번 방문했던 다시는 방문할일이없는 소비자가 몇자적어봤네요”이라면서 좋지 않은 이야기를 합니다.

그러면서 재방문했지만 위와 같이 계속한다면 다시는 오지 않겠다며 말을 하네요.



끝으로 호불호를 말하기에 앞서 최고라면서 아***님이 “제육쌈밥1인 만원. 쌈 무한. 계란후라이 셀프 무한. 우렁된장.된장찌개 리필가능. 야채도 신선하고 밑반찬도 종류많음 밥은. 쌀.꽁보리밥 택1 맛도 좋음. 남는게있나?”라는 말을 할 정도로 남는 것 없이 영업을 하는 식당 같다고 말을 합니다.

또한, kka****님이 “만원에 비빔밥까지 해먹을수있어..쌈 가짓수는 뭐이리많아..우렁장 된장찌개는 무한리필..사장님 남는게 있으실까요. 진짜 정말 잘 먹고 갑니다. 여기 사장님께 감사해야해요 진짜”라는 말을 하면서 사장님 걱정까지 하네요.

이렇게 이 집의 제육우렁이쌈밥 정식을 맛본 사람들은 사장님 걱정을 하기에 진짜 맛집으로 생각하며, 아래 이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제육우렁이쌈밥#생생정보 제육우렁이쌈밥 정식#생생정보 제육우렁이쌈밥 정식 가격#제육우렁이쌈밥 정식 가격#생생정보 장사의 신#우렁한쌈#생생정보 제육우렁쌈밥#생생정보 제육우렁쌈밥 가격

화성 제육우렁이쌈밥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우렁한쌈

전화번호: 031-356-3807

주소: (도로) 경기도 화성시 송산면 화성로 414-1 1층
(지번) 경기도 화성시 송산면 봉가리 404 1층

이용시간: 매일 오전 10시 - 오후 9시 30분까지


가격 및 메뉴

제육 우렁쌈밥정식 ----- 10,000원

위와 같이 엄청나게 푸짐한 한상을 내어주면서 단돈 만원에 즐길 수 있는 식당이 있다니 무조건 방문해보는 것을 생각하게 만드는 식당입니다.



#생생정보 제육우렁이쌈밥#생생정보 제육우렁이쌈밥 정식#생생정보 제육우렁이쌈밥 정식 가격#제육우렁이쌈밥 정식 가격#생생정보 장사의 신#우렁한쌈#생생정보 제육우렁쌈밥#생생정보 제육우렁쌈밥 가격

화성 제육우렁이쌈밥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565

한국기행 여름 산골밥상 하동 조이 밥집 30년산 매실 액기스 초고추장 씨암탉 가마솥 백숙 민박

2021년 8월 12일 목요일 EBS 한국기행 608회 여름 산골 밥상 한끼 먹으러 오지 하동 조이밥집 방송 정보 “경상남도 하동, 해발 400m 산중에서 손님들과 동고동락 하는 밥집이 있다. 그저 머물던 손님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다른 메뉴도 좋지만 우렁이쌈밥과 제육볶음이라는 심플하지만 확실한 맛을 보여주는 조합만큼 좋은건 없죠. 그렇기에 화성 근처를 지나간다면 한번은 방문해서 제대로 된 제육우렁이쌈밥을 맛보는 것을 희망하며 이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