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달인 양평 찹쌀떡 달인 떡집 여의도떡방 위치

2021년 8월 16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809회 양평 찹쌀떡 장이수, 장원 달인 떡집 정보


“이 집은 방부제나 유화제를 넣지 않고 수작업으로 만들어서 급냉해서 배송하는 떡집이라 한다. 더욱이 100% 국내산 찹쌀과 쑥으로만 만드는 곳으로 매년 재배한 국내산 찹쌀과 쑥을 사용해 쫄깃함과 정성스러운 맛이 느껴진다고 한다. 더욱이 천연재료 외에는 그 어느것도 넣지 않는다고 말하는 떡집이다.”

이번 찹쌀떡 달인의 매장은 워낙 유명한 곳으로 택배시스템도 잘 되어있는 곳이라 손쉽게 집에서도 맛볼 수 있는 점이 좋다고 말하니 한번 이 찹쌀떡을 맛본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활의 달인 양평 찹쌀떡 달인#양평 찹쌀떡 달인#양평 찹쌀떡 달인 떡집 위치#양평 찹쌀떡 달인 떡집#생활의 달인 찹쌀떡#생활의 달인 찹쌀떡 달인#찹쌀떡 달인#양평 여의도떡방#여의도떡방

양평 찹쌀떡 달인 떡집 여의도떡방 후기 정보


먼저 이렇게 양평 찹쌀떡 달인으로 나온 분의 떡을 맛본 tre****님의 말로는 “친구선물로 주니 너무 좋아하네요. 당일 아침에 급하게 주문했는데 불평없이 잘 받아주시는 사장님 감사합니다.자주 이용할께요~”이라 말하면서 최고였다고 하네요.

이렇게 한번 주문해도 불평도 없고, 친절하다는 분들은 많지만 당일에 급하게 주문했는데도 잘 해줬다는 분들은 많이 없기에 인성이 보인다고 하네요.

솔직히 요즘은 맛도 맛이지만 서비스가 좋아야 사람들이 많이 가는 것 같네요.



그리고 이 집은 두텁떡의 맛도 좋다고 하는데, 그래서인지 찹쌀떡과 두텁떡, 인절미 등등 인기있는 떡이 많은 집이라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이번 찹쌀떡 달인의 집을 말하는 분은 원래 떡을 좋아하는 사람이라 시켰는데 이 집의 떡을 시켜먹고 다시금 떡순이가 됐다면서 쫀득함이 살아있는 떡이 보통 맛이 아니라면서 극찬을 하네요.

또한, 이렇게 두툼하고, 크게 만들어주는 찹쌀떡이라서 그런지 식사대용으로도 좋은 찹쌀떡이라면서 극찬을 하네요.





역시나 이번 찹쌀떡 달인의 떡집이 참 좋다는 HY*******님의 말을 빌리면 “양평에 놀러간김에 일부러 들러 떡을 사왔습니다. 두텁떡, 찹쌀떡을 사왔는데 달지 않고 맛있습니다~ 냉동실에 넣어뒀다 하나씩 꺼내 자연해동해서 먹어도 정말 맛있어요~ 택배주문도 많이들 하시더라고요~”라는 말을 하면서 최고의 집이라는 말을 하네요.

이렇게 택배주문도 많을 정도로 부지런히 만들어대는 떡집이라면 묵은 떡이 없이 늘 새로운 떡이 만들어지니 더욱 마음에 들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번 양평 찹쌀떡 달인의 떡을 식사대용으로 잘 사용한다는 jin*******님은 “아침밥 드시기 싫어하시는 울엄마 작년에 식사대용으로 맛있게 드셨던 수제두텁떡! 이웃님 피드보고 급 생각나서 두텁떡선물세트 전해 드림 ㅎㅎ 쑥떡속에 동부팥이랑 고소한 견과류가 듬뿍. 달지않고 찰지고 든든하고 맛나 맛나 크기도 주먹만해서 반쪽만 먹어도 한끼식사로 충분. 작년엔 두텁떡이랑 찹쌀모찌 사드렸었는데 콩고물두텁떡 흑임자두텁떡도 있었네. 완전 취향저격. 어제 김장한다고 아침일찍 친정에 모여 밥 대신 두텁떡 반쪽씩 먹고 김장하니 세상 든든한 거~^^ 양평여의도떡방 수제두텁떡 식사대용으로 아이간식 부모님 간식으로도 최고.”라고 말을 하면서 최고의 떡집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부모님 생각으로 더욱 많이 시키는 분들도 있을 정도로 제대로 된 떡집이라고 말을 하네요.



끝으로 이번 찹쌀떡 달인의 떡방이 최고라는 JM*****님의 말로도 “오늘은 양평에서 온 수제떡! 두텁떡을 먹어봤습니다!!당일제조!당일배송! 하루만에 도착한 두텁떡!! 고급스럽게 포장된 상자를 열어보니 야구공만한 푸둥푸둥 떡이 한상자네요! 콩고물두텁떡, 기본두텁떡, 흑임자두텁떡. 3종류를 먹어봤어요! 100%국내산찹쌀과 국내산 쑥으로만 만들어져 있구! 속이 엄청 꽈-악 차있었는데 팥앙금에 호두, 땅콩, 해바라기씨, 견과류가 듬뿍이여서 씹을때마다 쑥향과 함께 고소함이 느껴지더라구요! 좋은재료를 아낌없이 넣은 태가 팍팍! 낱개포장되어서 간편했구! 아침에 하나먹으니까 든든하더라구요! 선물용으로도 딱! 좋은 양평여의도떡방!강추입니다~!”라는 말을 하면서 강력 추천하는 떡집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이번 양평 찹쌀떡 달인의 집을 보고 있으면 한번 시켜먹은 분들은 다시금 시켜먹는 떡집이라 말하니 아래 이 찹쌀떡 달인에 대한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활의 달인 양평 찹쌀떡 달인#양평 찹쌀떡 달인#양평 찹쌀떡 달인 떡집 위치#양평 찹쌀떡 달인 떡집#생활의 달인 찹쌀떡#생활의 달인 찹쌀떡 달인#찹쌀떡 달인#양평 여의도떡방#여의도떡방

양평 찹쌀떡 달인 떡집 상세정보


상가명: 여의도떡방

전화번호: 010-4334-0314

주소: (도로)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양근로 194-1 여의도떡방
(지번)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양근리 311 여의도떡방

영업시간: 매일 오전 6시 - 오후 6시 30분까지 / 일요일 오전 맞춤떡 후 마감


찹쌀떡 가격 및 메뉴

모듬두텁 찹쌀떡 40개 ----- 75,000원


이번 양평 찹쌀떡 달인의 떡집을 말하는 다른 분들은 집안 행사나 아침대용이나 식사대용으로 참 좋은 떡이라면서 극찬을 하는 찹쌀떡집이네요.




#생활의 달인 양평 찹쌀떡 달인#양평 찹쌀떡 달인#양평 찹쌀떡 달인 떡집 위치#양평 찹쌀떡 달인 떡집#생활의 달인 찹쌀떡#생활의 달인 찹쌀떡 달인#찹쌀떡 달인#양평 여의도떡방#여의도떡방

양평 찹쌀떡 달인 떡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allallallallall.tistory.com/462

생생정보 명태회 냉면 편육 홍게회냉면 가격 전설의 맛 속초 낙천회관 위치

2021년 8월 9일 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364회 전설의 맛 두가지 맛을 한번에 여름 별미 스페셜 명태회냉면 편육 식당 정보 “이 집은 스스로 말하길 ‘30년 전통의 속초냉면집 입니다. 쫄깃한 면발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제 아침을 챙겨먹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왠지 모르게 한번은 아침을 빵대신 떡으로 대체하시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더욱 유명해질 것 같아보이는 떡집이네요.

저 역시도 수 많은 떡집 달인들을 봐왔지만 그 때마다 그 맛을 보고 싶어 주문한적이 있는데 이번에도 역시 주문할 것을 생각하며 이번 생활의 달인에 나온 양평 찹쌀떡 달인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