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한우구이 자족식당 내장구이 마구리탕 맛집 제천 소뜰애 위치

2022년 7월 11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089회 자족식당 – 음메~나 맛있게요? 한 마리 온전히 즐기는 한우 식당 정보


“판매자가 직접 키워 안심하고 먹는 한우 전문점! 최상의 한우를 가성비 최고의 가격에 즐겨 보세요. 라고 말하는 집으로 한우 한 마리를 온전히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집답게 고기부터 부속물까지 부족함이 없는 집이라고 한다.”


이렇게 제천에서 워낙 유명한 한우구이 집으로 알려진 곳으로 한우부터 내장과 육회에 탕까지 뭐하나 빠짐 없이 즐길 수 있는 식당이라는 평이 있기에 그 맛이 궁금한 분들을 위해 아래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적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한우구이 자족식당





#생방송투데이 한우구이#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한우구이 자족식당#한우 자족식당#생방송투데이 내장구이#자족식당 내장구이#자족식당 마구리탕#제천 자족식당#제천 소뜰애#소뜰애

한우 자족식당 소뜰애 방문 후기 정보


먼저 이 집이 정말 유명하다면서 김***님이 말하길 “직접 소를 사육하고 도축하여 판매하는 정육점 식당으로 알고 있습니다. 1층은 정육점과 간단한 식사를 할수 있는 식당 겸 편의점 이 있고, 2층은 정육점에서 구매한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는 식당으로 되어 있어요~ 저희가 도착한 시간이 6시 30분 정도 였는데 고기는 거의 없었으며 2층 식당은 만석에 가까웠습니다. 우선 정육점에서 선택의 여지 없이 남아있는 등심, 안심, 갈비살을 구매하여 2층 식당으로 go~ 육안으로 확인한 고기는 별로 였지만...실제로 먹어본 소고기는 입안에서 춤을 추네요 ㅎ 남아 있는 고기를 사서 실망 했지만 풍부한 육즙에 부드러운 식감까지 가장 좋아하는 맛의 소고기 였어요~ 직원분들 응대도 빠르고 친절했구요~ 다 먹고 나오면서 들른 화장실 청결도 나쁘지 않았어요~ 추천합니다. 단점이라면 처음 방문한 생소한 곳에 주차장은 만차에 직원분들이나 주차 관리인이 없어 주차하기 힘들었어요”이라고 극찬을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한우구이 자족식당




그리고 저렴하면서도 맛이 좋다고 말하는 JK****님의 말로도 “고기가 생각보다 저렴하고 맛있어요. 1층에서 고기사서 2층에서 상차림비 받고 구워먹을수있게 되어있습니다. 고기들도 맛있고 냉면 콩국수 마구리탕도 저렴한 가격에 맛있어요.”라는 말을 합니다.

또한, 이**님은 “숯불에 구워먹는 소갈비가 넘 맛있었다. 각자 자기것 구워서먹느라 고개도 안들고 후딱 먹어치웠다 ㅎ”라고 말하면서 정말 맛이 좋았다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한우구이 자족식당




그러면서 이 집이 제천에서 가장 좋았다고 말하는 sig*******님의 말로는 “제천 여행중 가장 맛있었던 곳. 첫인상은 안내해주는 사람도 없고, 정육점도 썰렁하고 고기도 별로 없는 것 같고, 손님도 한팀도없고 회전율이 별로니 고기가 맛이있겠나싶어 미심쩍게 한팩 사들고 2층으로 올라갔다. 기대도 안했는데 세상에나 고기가 녹는다. 이렇게나 저럼한 가격에 와... 집에와서 생각해보니 정육점이 아니던가?! 불고기감이랑 구워먹을 고기 사올껄ㅜㅜ후회된다.”라는 말을 하면서 고기를 사오지 않은 것이 후회가 될 맛ㅈ비이라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한우구이 자족식당




그리고 맛이 참 좋았다면서 han******님이 말하길 “나들이 길에 금성에서 제일 좋아보이는 2층 음식점인데...발열 체크 후 입장했는데 식당 내부 시설이 크고 깔끔하며 분위기가 좋습니다. 소고기 버섯 전골(2인 이상) 주문해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조미료 맛이 없는 담백한 맛이고 식후에는 속이 편안했습니다.”이라는 말을 하며 좋았다고 하네요.

또한, jung*******님이 “금성면이 오이로 유명한 곳이라 그런지 오이로 만든 밑반찬이 아주 훌륭하다. 두부버섯불고기전골도 다양한 재료의 조화가 괜찮다. 식사를 위해 여행을 시작해도 좋을만한 곳.”이라고 말할 정도로 괜찮은 기억이 있는 집이라는 평이 있습니다.

생방송투데이 한우구이 자족식당





끝으로 진짜 저렴하면서도 맛있게 배채우고 간다며 곰탱****님이 “항상 한우를 먹을때는 정육식당에서만 먹는다. 한정식집에서 고기를 굽는 것 보다 가격이 싸기 때문이다. 하지만 요즘 한우 가격이 올라서 서울 정육식당에서 싸게 먹어도 등심 기준 100g당 18000-23000정도로 딱히 싸지도 않았다. 여기 충북 제천의 소뜰애는 물류체인을 줄인 곳이라 그런지 동급 고기 가격이 인터넷 최저가 수준이다. 거기에 더해서 식당 차림은 어찌나 간결하면서 포인트 있는 반찬들만 놓았는지! 한우로 배 한가득 채우고 충청도 사람들의 친절함 까지 맛보고 간다.”라는 말을 해주네요.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이 식당을 말하면서 제대로 한우를 즐길 수 있는 집이라며 저렴하면서도 푸짐해 더욱 좋다 말하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으니 방문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한우구이 자족식당




#생방송투데이 한우구이#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한우구이 자족식당#한우 자족식당#생방송투데이 내장구이#자족식당 내장구이#자족식당 마구리탕#제천 자족식당#제천 소뜰애#소뜰애

한우구이 자족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소뜰애

전화번호: 0507-1334-9485

주소: (도로) 충북 제천시 금성면 청풍호로 1030
(지번) 충북 제천시 금성면 구룡리 466-51

이용시간: 오전 10시 – 오후 9시까지


가격 및 메뉴

한우 암소갈비살 600g 78,000원
한우숯불불고기(언양식) 1인 15,000원

이렇게 이번에 소개된 한우구이 자족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지 알 것 같고, 그 맛이 너무 궁금하네요.

생방송투데이 한우구이 자족식당




#생방송투데이 한우구이#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한우구이 자족식당#한우 자족식당#생방송투데이 내장구이#자족식당 내장구이#자족식당 마구리탕#제천 자족식당#제천 소뜰애#소뜰애

한우 자족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118

생활의 달인 성수동 막걸리 달인 공장 양조장 한강주조 위치

2022년 7월 11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850회 성수동 막걸리 공장 방송 정보 “힙플레이스가 가득한 서울 성수동에 막걸리 양조장이 있다? 이곳의 막걸리는 MZ세대 사이에서 힙한 막걸리로 입소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한번 맛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집이라고 말하는 곳으로 한우구이를 기본으로 내장과 마구리탕까지 뭐하나 빠짐 없이 즐길 수 있는 곳이라 아이부터 어른까지 즐길 수 있어보이네요.

그래서인지 이 자족식당이 너무 궁금하기에 다음에 제천에 놀러가면 이 식당을 방문할 것을 생각하며 이번 방송에 나온 식당의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