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항아리 숙성 닭갈비 소문의 맛집 신림춘천집 위치

2022년 7월 12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090회 소문의 맛집 – 폭염주의보? 대기주의보! 항아리 숙성 닭갈비 식당 정보


“안녕하세요. 부천중동에 위치한 신림춘천집입니다. 서울 신림동 한자리에서 20년간 운영되고있는 현재진행중인 맛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부천 중동에 새롭게 오픈한 닭갈비 맛집 신림춘천집 부천중동 현대직영점입니다. 저희 고향인 부천에서 사랑받을수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부천 중동 맛집 하면 신림춘천집이 될수있도록 하겠으며 전매장 직영으로 운영되어지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렇게 부천에서 워낙 유명한 닭갈비집으로 소개된 곳을 보니 항아리 숙성이라 더욱 맛이 좋을까라는 생각도 되네요.

그래서인지 닭갈비를 매우 좋아하는 저로써는 이 집을 방문할 수밖에 없을 것 같기에 다른 분들 역시 마찬가지라 생각되어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찾아가시기 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항아리 숙성 닭갈비





#생방송투데이 항아리 숙성 닭갈비#항아리 숙성 닭갈비#생방송투데이 소문의 맛집#소문의 맛집#항아리 숙성 닭갈비집#신림춘천집

항아리 숙성 닭갈비 식당 신림춘천집 방문 후기 정보


이렇게 한번 다녀온 고**님은 “첫방문였는데 점심메뉴에 떡사리 추가했습니다. 미리 조리돼 나와 냄새도 안나고 좋았습니다. 반찬류는 따로 마련돼 있어 가져다 먹어 편하네요.재방문의사 있습니다.”이라고 말을 하네요.

솔직히, 당*****님 역시 “닭갈비가 양념이 안쪽까지 깊이배어 있고, 부드러워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우동사리추가는 선택이아니라 필수. 이렇게 잘익은 우동사리는 처음이에요. 다음에또 방문할께요.”라는 말을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항아리 숙성 닭갈비




그리고 은**님은 “짜지않으면서 이렇게나 맛있다구요~? 그리고 고기가 탱글탱글해서 신선도가 먹으면 바로 느껴져용~ 재방문예정”이라고 말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말하네요.

또한, 별**님은 “구디에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부천도 와봤는데 맛있네요! 다만 음식이 나오는데 좀 오래걸리고 저녁엔 금방 웨이팅이 생기는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슴니다”이라고 말하네요.

생방송투데이 항아리 숙성 닭갈비




그리고 이 집의 항아리 숙성 닭갈비집을 가본 손**님은 “닭갈비 2인분이에요! 솔직하게 요기는 닭갈비 양은 적어요. 하지만 밑반찬이 정말 맛있고 샐러드가 있어서 보완이 되네용. 그리고 볶음밥까지 먹으면 충분합니다! 굿굿.”이라는 말을 하네요.

또한, img****님은 “유튜버 햇님이가 먹엇다는 동영상보고 왓는대 닭갈비평소에도 좋아해서 맛집많이다니는데 너무 맛있게잘먹었어요! 주방에서 다 구워다주셔서 좋았어요”이라는 말을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항아리 숙성 닭갈비




그러면서 coc****님은 “리뷰를 안남기려고 했는데, 서비스 품폭 받기위한 형식적인것이 아닌 소비자를 위한 솔직한리뷰도 필요할것 같아 몇 글자 남겨봅니다!! 첫번째 직원들이 엄청 불친절 합니다!! 두번은 오고 싶지 않습니다. 맛이 상당히 짭니다!! 짠맛과 불친절을 대수롭지 않은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습니다.”이라는 말을 하면서 좋았다고 말을 하네요.

그리고 가을****님은 “닭갈비 맛있어요. 막국수도 맛있게 잘먹었어요 볶음밥도 먹고싶었는데 전에 방문때 볶음밥이 너무 달아서 망설이다 막국수로 시켰네요 다음 방문때 볶음밥 다시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그땐 달지않게 해주세요ㅎ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이라는 말을 하면서 좋았다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항아리 숙성 닭갈비




끝으로 이번 항아리 숙성 닭갈비집을 방문한 작*님은 “점심특선9900원으로 닭갈비에 쫄면 볶음밥까지 풀코스로 가능한 곳이라 더더 좋아요. 가성비에 맛까지 굿! 닭갈비에 떡사리도 있는데 일반떡과 고구마떡도 같이있는데 요거도 별미네요. 찬은 셀프로 마음껏 먹을수있답니다!”이라는 말을 하면서 좋았다고 하네요.
또한, 늘****님은 “부천맛집!!! 다른곳은 기본반찬이 부실한곳이 많은데 이곳은 기본반찬들이 기본이상이였음ㅋ 메인요리는 말할것도 없다능~ 어머님이 말씀 안하셨음 사진도 안찍고 폭풍흡입할뻔ㅋ 아들에게도 양보할 수 없는 맛!! 담에 또 올꺼에요~~!! 꼬~~~옥!!!!!”이라는 말을 하면서 좋았다고 하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방문하는 집이라고 말을 하기에 이번 방송에 소개된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항아리 숙성 닭갈비





#생방송투데이 항아리 숙성 닭갈비#항아리 숙성 닭갈비#생방송투데이 소문의 맛집#소문의 맛집#항아리 숙성 닭갈비집#신림춘천집

항아리 숙성 닭갈비집 상세정보


상가명: 신림춘천집 부천중동현대점

전화번호: 032-321-1998

주소: (도로) 경기 부천시 석천로177번길 31 103호
(지번) 경기 부천시 중동 1167-2

이용시간: 오전 11시 30분 –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춘천집닭갈비 12,000원
매운닭갈비 12,500원

이렇게 이번에 소개된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니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네요.

생방송투데이 항아리 숙성 닭갈비




#생방송투데이 항아리 숙성 닭갈비#항아리 숙성 닭갈비#생방송투데이 소문의 맛집#소문의 맛집#항아리 숙성 닭갈비집#신림춘천집

항아리 숙성 닭갈비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121

신계숙의 맛터사이클 목포 민어회 코스요리 가격 맛집 영란회집 위치

2022년 7월 11일 월요일 EBS 신계숙의 맛터사이클 다이어리 시즌 3 10화- 힘이여 솟아라! 목포 – 민어회 코스요리 식당 정보 “30년 전통의 민어 요리 전문점 영란회집입니다. 예로부터 여름철 보양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항아리 숙성 닭갈비 맛집으로 소개된 식당을 보고 있으니 저 역시 이 식당을 방문할 마음이 너무 커지네요. 그래서인지 다음을 기약하는 마음을 가지고 훗날을 기약하면서 이번 생방송투데이의 소문의 맛집에 소개된 항아리 숙성 닭갈비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