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하트전 만드는 엄마 전집 신기사장 이모네부침 위치

2022년 7월 12일 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591회 [엄마는 슈퍼우먼] - 하트 전 만드는 엄마 전집 정보


“제아이가 먹는다 생각하고 건강하게 좋은 재료들만 넣어 직접 손수 100% 만들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님들께 최대한의 서비스를 보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사랑을 전합니다. 정성을 전합니다. 매장의 다짐이며 약속입니다.”


이렇게 이번에 인천 신기시장에서 워낙 유명한 전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같은 전이라도 하트 모양으로 하니 더욱 맛보고 싶고, 선물하고 싶어지니 그 맛이 궁금한 분들을 위해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정리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하트전 만드는 엄마 전집



#생생정보 하트전 만드는 엄마#생생정보 하트전 만드는 엄마 전집#하트전 만드는 엄마 전집#하트전 만드는 엄마#신기시장 이모네부침#이모네부침

하트전 만드는 엄마 전집 이모네부침 후기 정보


먼저 이 전집을 찾은 은디**님이 말하기로는 “김치전이 천원이라니 가성비 남 좋아요 전도 바삭하구 맛있어요.”이라 말할 정도로 말도 안되는 가격에 맛도 좋다고 하네요.

그래서일까? 냥******님이 말하기로 “한두시간 대기 해야해요ㅠㅠ 근데 넘 맛있어요. .”라고 말하면서 이 집에서 맛보는 전이 정말 최고라고 하네요.

솔직히 전집에서 대기하고 사가는 것을 보면 진짜 맛집 같아 보이네요.


생생정보 하트전 만드는 엄마 전집





그리고 이 집의 고추전이 느끼하지 않고 맵지도 않다며 좋다고 말하는 인****님은 “고추전 좋아요 느끼하지도 맵지도 않고 딱 굳”이라 말하면서 극찬을 하네요.

그러면서 다시금 방문하고 싶다고 말하는 ks****님의 말을 빌리면 “사진이 없긴한데 맛있게 먹었네요~~또 가고 싶어용~~”이라고 말을 합니다.

이렇게 한번 다녀와서도 다시금 방문하고 싶은 집이되야 진짜 맛집인 것 같네요.

생생정보 하트전 만드는 엄마 전집





끝으로 전에 다니던 곳보다 좋다면서 모난****님이 “설 제사 지내려고 샀어요 사람이 많더니 역시 지난 추석에 샀던 곳보다 낫네요 맛있어요 ㅎㅎ”이라는 말을 합니다.

또한, 아이들도 잘 먹는 집이라면서 궁**님은 “신기시장에 있는 부침집인데 넘 맛있어요 아이들도 잘 먹어요~~”이라고 말을 하네요.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집이라는 평이 있는 곳이니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아래 이번 하트 전 부치는 엄마의 전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하트전 만드는 엄마 전집





#생생정보 하트전 만드는 엄마#생생정보 하트전 만드는 엄마 전집#하트전 만드는 엄마 전집#하트전 만드는 엄마#신기시장 이모네부침#이모네부침

하트전 만드는 엄마 전집 상세정보


상가명: 이모네부침

전화번호: 032-873-8969

주소: (도로) 인천 미추홀구 인하로266번길 29 1층
(지번) 인천 미추홀구 주안동 1341-57

이용시간: 매일 오전 8시 – 오후 9시까지


가격 및 메뉴

모듬전 400g ----- 7,000원
김치전/ 메밀전 ----- 1,000원

위와 같이 이번에 소개된 전집은 가격도 저렴하면서 그 맛이 좋아 사람들이 많이들 사가는 집이라고 하니 더욱 궁금하네요.

생생정보 하트전 만드는 엄마 전집




#생생정보 하트전 만드는 엄마#생생정보 하트전 만드는 엄마 전집#하트전 만드는 엄마 전집#하트전 만드는 엄마#신기시장 이모네부침#이모네부침

하트전 만드는 엄마 전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871

생방송투데이 42년 튀김만두 야끼만두 인생 분식 맛집 기태만두 정보

2022년 7월 8일 금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088회 인생 분식 – ‘한결같음’으로 지켜온 42년 튀김만두 맛집 정보 “이 만두집은 전통이 있는 야끼만두 맛집으로 추억의 맛을 느끼고 싶은 분들이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하트전을 만드는 전집은 워낙 유명한 곳으로 그 맛이 좋아 사람들이 많이들 찾는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저 역시 무리해서 갈 이유는 없지만 이 맛을 한번은 보고 싶기에 다음에 인천에 올라간다면 한번 맛보는 것을 생각하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전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사진은 이모네부침 공식 SNS에서 가져왔습니다. (문제시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