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명품 식칼 만드는 42년 경력 대장장이 칼 가격 미니 인생극장 대장간 김해 가야대장간 위치

 

2023년 2월 22일 수요일 KBS 2TV 생생정보 1746회 [미니 인생극장 마이웨이] - 명품 식칼 만드는 42년 경력 대장장이 매장 정보


“1992년에 문을 연 이후 2대를 이어가며 가업을 이어가는 곳이라고 한다. 특히, 점차 사라져가고 있는 전통 대장간의 명맥을 잇고,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한다.”

 
이렇게 한번 보면 칼 하나를 사고 싶게 만드는 대장장이의 대장간을 보고 있으니 왠지 한번은 사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는 분들이 많을 것 같네요. 솔직히 이렇게 대장간에서 직접 만들어서 내어주는 칼은 하나쯤은 가지고 있어도 너무 좋기에 다음을 기약해볼 분들을 위해 아래 구매한 사람들의 후기를 정리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명품 식칼 만드는 42년 경력 대장장이

 
 
 
 
 
명품 식칼 만드는 42년 경력 대장장이 대장간 가야대장간 후기 정보


먼저 이 집을 말하면서 별***님이 “이런 공간 너무 좋아요. 칼 문화 전시공간 같아요. 젊은 사장님도 친절하시고요.”라는 말을 하면서 정말 제대로 된 대장간이라고 말을 합니다.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사장님의 친절은 기본에 칼 문화 전시관 같다는 말을 할 정도로 칼에 대해 여러 가지를 보고 살 수 있어 더욱 좋은 것 같네요.
 
 

생생정보 명품 식칼 만드는 42년 경력 대장장이

 
 
 
또한, 류현****님은 “친절하시고 무쇠칼, 무쇠솥 좋아요.”라고 말하면서 친절하면서도 무쇠로 만든 칼과 솥이 좋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다른 분들은 이 곳이 품질도 좋은데 저렴해서 더욱 좋은 집이라고 말하기에 한번은 칼을 사고 싶은 마음마져 생기네요.
 

생생정보 명품 식칼 만드는 42년 경력 대장장이

 
 
 
 
역시나 oyh*****님의 말로도 “그립감 묵직함 선 날의 정도 모두 만족. 더 다양한 식도류가 나온다면 구매의사 무조건 있음.”이라는 말을 하면서 다른 식도가 나온다면 무조건 산다고 하네요.
 
이렇게 한번 사본 사람들은 다시금 구매할거라 말하고, 다른 모양의 식도도 나온다고 말하니 이 집의 품질이 어느 정도인지 알 것 같아 더욱 궁금하면서도 사고 싶네요.
 

생생정보 명품 식칼 만드는 42년 경력 대장장이

 
 
 
 
또한, tng******님 역시도 “구매할때 이렇다할 정보가 없어 망설었지만 디자인이 원하던거라 구매했습니다. 제품을 받아보니 품질, 강도, 사이즈, 무게, 디자인 모두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재질은 숯돌로 연마가 잘 될 것 같은 재질이고, 무게도 어느정도 있어 힘을 들이지 않고도 잘 잘릴 것 같습니다.”라는 말을 하면서 이 집의 칼을 산 후기를 말하네요.
 
이렇게 한번 구매한 사람이 말하길 너무 만족스럽다고 말하면서 제대로 된 칼을 만드는 곳이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명품 식칼 만드는 42년 경력 대장장이

 
 
 

끝으로 whd*****님 역시도 “대장간칼 하나 사고 싶었는데 독특하고 잘 들어요. 마음에 쏙 듭니다.”라는 말을 하면서 이 집에서 구매한 칼이 정말 좋았다고 하네요.
 
또한, 칼에 벨런스가 좋았고,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면서 이쁜 디자인이라고 말을 하는 pyo*****님의 말도 있네요.
 
이렇게 한번 구매한 사람들은 다시금 다른 것도 사고 싶다고 말하는 것처럼 제대로 된 칼을 만드는 대장간이라고 말하기에 구매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명품 식칼 만드는 42년 경력 대장장이

 
 
 
 
 
명품 식칼 만드는 42년 경력 대장장이 대장간 상세정보


상가명: 가야대장간
 
전화번호: 0507-1344-7344
 
주소: (도로) 경남 김해시 봉황대길 67-10 가야대장간
          (지번) 경남 김해시 봉황동 1
 
이용시간: 오전 9시 - 오후 6시까지
 

 
가격 및 메뉴
 
전통 고급 단조칼 -----80,000원
전통 단조 명식도 ----- 17,000원
 
이렇게 한번은 사보고 싶은 칼로 가격도 저렴해서 더욱 부담없이 구매해서 사용하기 좋을 것 같기에 구매한번 해야겠네요.
 
 

생생정보 명품 식칼 만드는 42년 경력 대장장이

 
 
 
 
 
명품 식칼 만드는 42년 경력 대장장이 대장간 포스팅과 같이 보기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1130

생방송투데이 수비드 물삼겹 수육 리얼 맛집 마포 무채색 위치

2023년 2월 22일 수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239회 리얼 맛집 – 서양식 돼지국밥?! 물삼겹 수육 매장 정보 “영국에서 배워온 수비드 공법을 이용해서 10시간 이상 수비드 하고 여러가지 요리로 재해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한번 구매한 사람들은 만족한다는 42년 경력의 대장장이가 만드는 명품 식칼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찾는지 알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저 역시도 당장에 하나 사보는 것을 생각하며 이번 방송에 소개된 명품 식칼 만드는 42년 경력 대장장이의 대장간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사진은 가야대장간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습니다. (문제시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