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의성 수제 소시지 청년 박지원 맛집 위치와 가격 정보

 

의성 수제 소시지 청년 박지원 맛집

 

방송이야기

 

“카페인지 정육점인지 아리송한 곳에 이끌려 들어간 배우 김영철. 그곳에서 고군분투 '나만의 소시지' 만들기에 도전하고 있는 청년 사장 박지원 씨를 만난다. 박지원 씨는 우연히 맛본 수제 소시지의 매력에 빠져 어머니의 유명 고깃집을 물려받는 것을 마다하고 정육점을 차렸다고. 그곳에서 매일 고기를 썰고, 소시지를 만들며 한 걸음씩 꿈을 향해 나아가고 있다. 배우 김영철이 소시지 청년의 칠전팔기 도전기를 들어본다.”

 

- 2020년 11월 21일 토요일 KBS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97화- 그윽하다 그 향기 경북 의성 소시지 청년 편

 

 

 

의성 수제 소시지 청년 박지원 맛집

 

 

이번에 김영철의 동네한바퀴에서는 의성에서 유명한 정육점을 찾았다고 합니다. 상세정보는 아래 적어두었습니다.

 

먼저 이 집은 육류업에 종사하는 부모님의 영향으로 독일식 도제 기술교육을 수료한 상태로 건조숙성 기술도 보유했다고 합니다. 스스로는 나중에 육가 공장을 운영하고 싶다고 말을 하는 청년창업자 박지원씨의 박가정 이야기입니다.

 

이 집은 말도 안되지만 무항생제로 드라이에이징한 고기를 파는데 가격이 나가도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먹거리를 만든다는 것에 사람들이 많이들 찾는다고 하네요.

 

 

의성 수제 소시지 청년 박지원 맛집

 

 

 

그래서일까? 이 집을 찾는 분들은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고 하네요. 더군다나 이 집의 사장님은 음식을 대하는 마음이 정성을 다한다고 하고, 소규모의 육가 공장을 운영하려는 목표가 있어서 더욱 지금의 일에 열심히 인 것 같습니다.

 

더군다나 직업군인을 전역한 후에 부모님의 육류 산업에 관심을 갖고, 더욱 전문적으로 하기 위해 독일식 육가공 업이랑 과거 숙성법을 배웠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렇게 배운 것을 토대로 지금의 창업을 시작했다고 말을 합니다.

 

 

 

의성 수제 소시지 청년 박지원 맛집

 

 

이렇게 이번 의성에서 소시지 청년으로 나온 박지원씨는 마늘의 고장 의성답게 마늘이 들어간 마늘 소시지를 만들었는데 무첨가와 무항생제 돼지고기를 천연양장케이싱에 만들었다고 합니다. 뭐 쉽게 이야기하면 양의 내장으로 만들었다고 말을 하네요.

 

더군다나 훈제와 비훈제 소시지의 가격차이가 있지만 이 집의 소시지를 좋아하는 사람은 자신의 입맛을 잘 알아보고 사라고 합니다. 전 개인적으로 훈제를 좋아하기에 훈제를 먹어봐야 할 것 같네요.

 

그럼 이번에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의성편에 나온 소시지 청년의 소시지 가격과 판매장에 대한 상세정보는 글 하단에 남겨두겠습니다.

 

 

 

의성 수제 소시지 청년 박지원 맛집

 

의성 소시지 청년 박지원 맛집 상세정보

 

상가명: 박가정

전화번호: 0507-1308-3436, 010-9439-3436

주소: (도로) 경상북도 의성군 의성읍 동서1길 72

(지번) 경상북도 의성군 의성읍 상리리 709-9

 

영업시간: 매일 오전 9시 – 오후 8시 / 일요일 휴무

 

 

의성 소시지 청년 박지원 소시지 가격 및 메뉴

 

훈제 소시지 종류 4개입 ----- 5,000원

비훈제 소시지 종류 4개입 ----- 4,000원

 

 

 

 

의성 수제 소시지 청년 박지원 맛집

 

 

솔직히 이정도의 소시지 가격이라면 무항생제 무첨가라 아이들이 먹기에는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아이를 키우는 입장에서 정말 탐이 나기에 한번 주문해봐야 하것 같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