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60그릇 한정 닭짬뽕 가격 양양 택시맛객 동네오빠닭짬뽕 위치

 

2021년 4월 19일 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294회 택시맛객 하루 60그릇 한정 닭짬뽕


 

“이 집은 스스로 말하길 ‘양양읍내에 위치한 닭짬뽕. 국물이 진국입니다. 술드신 다음날 따봉. ~ 매운걸 잘 못드시는 분들은 미리 이야기 해주시면 아이들이 먹기 좋게 덜 맵게 만들어 드립니다!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말할 정도로 제대로 된 음식을 만들기 위해 소통을 하는 집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이번 택시맛객에서는 하루 60그릇밖에 팔지 않는 닭짬뽕이라는 특색있는 메뉴를 파는 곳이 나왔다고 하기에 이 식당을 방문한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60그릇 한정 닭짬뽕집 동네오빠닭짬뽕 후기 정보


 

이번 60그릇 한정 닭짬뽕을 맛본 분이 말하길 빨간 국물의 제대로 된 짬뽕을 먹었다면서 바닥까지 삭삭 긁어먹을 정도로 맛이 좋다고 합니다. 더군다나 사장님 이름이 김기운 사장님으로 이름대로 기운나는 한상을 받았다는 분도 있네요.

 

그래서인지 주**님의 말로는 “현지인 맛집이라고 믿고 왔는데 그럴만하네요. 단일 메뉴인곳은 믿고 갈만합니다. 깔끔한 맛입니다.”이라 말하며서 이 집이 현지인 맛집이면서 제대로 된 곳이라고 말을 하네요.

 

 

 

 

 

 

 

 

 

또 다른 분 역시 사장님도 친절하고, 60그릇 한정 닭짬뽕의 맛도 매우 좋다고 극찬을 합니다. 그리고 이 짬뽕은 기본적으로 조금 맵다고하니 매운 맛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닭짬뽕이 빨간 국물이 아닌 흰국물의 흰짬뽕도 팔고 있다고하는데, 그 맛이 은근히 별미라고 흰짬뽕을 먹어보라고 추천하는 사람도 참 많네요.

 

이렇게 먹어본 사람들은 다 극찬을 하기에 정말 궁금한 맛이긴 합니다.

 

 

 

 

 

 

 

 

끝으로 그래서인지 이 집의 닭짬뽕을 추천받았다는 알***님의 말로는 “속초 지인 소계로 오늘 찾았는데 제 입맛엔 그냥 그랬네요. 전국에 맛집 짬뽕과 비교해서는 안 되지만 국물은 1% 부족했으며 그래도 선택의 폭이 좁은 속초, 양양 지역에서 이정도면 맛있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이라 말하면서 맛집이 많지 않은 지역에서 정말 제대로 된 한상을 받았다고 하네요.

 

또한, gun*******님의 말로도 “대박....일반 짬뽕과는 차원이 다른 느낌.. 닭을 베이스로 해서 그런지 담백하면서 느끼하지 않은 그런 감칠맛.. 중간중간 씹히는 오징어의 쫄깃함. 그리고 풍부한 야채와 찰진 면까지.. 일반 중국집 짬뽕은 먹다가 물릴때가 많은데 이 짬뽕은 국물도 안냄기고 흡입.. 아..대전에도 이런 가게 있음 좋겠다.. 사장님 너무 잘먹고 갑니다~ 여자도 곱빼기 쌉가능.”이라고 말을 하며 극찬을 하네요.

 

 

 

 

 

 

 

이렇게 이 60그릇 한정의 닭짬뽕 맛집을 방문한 사람들은 극찬하기 바쁘다고 하는데, 일주일에 두세번씩 온다는 사람도 많을 정도라고 하네요. 특히, 느끼하지 않은 짜장면 역시 별미라고 말을 합니다.

 

더군다나 짬뽕국물의 맛 역시 좋다고 말하는 분들이 많을 정도로 제대로 된 곳이라고 하니 짬뽕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한번씩은 방문해봐야 할 것 같다는 느낌을 갖네요.

 

그럼 아래는 이번 택시맛객 양양편에 나온 60그릇 한정 닭짬뽕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남겨두겠습니다.

 

 

 

 

 

 

 

 

 

60그릇 한정 닭짬뽕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동네오빠닭짬뽕

 

전화번호: 0507-1355-1847

 

주소: (도로) 강원 양양군 양양읍 남문로 18-16

          (지번) 강원 양양군 양양읍 남문리 194-8

 

이용시간: 매일 오전 11시 – 오후 2시 30분

                   휴무일 일요일

 

 

 

 

 

 

가격 및 메뉴

 

닭짬뽕 ----- 8,000원

 

 

위와 같이 이 집은 한그릇에 단돈 8천원에 제대로 된 음식을 즐길 수 있고, 더군다나 한정판이라고 하니 부지런하게 방문하지 않으면 못 먹을 수도 있을 것 같네요.

 

 

 

 

 

 

 

 

 

60그릇 한정 닭짬뽕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213

맛있는 녀석들 상주 200그릇 한정 한우탕 가격 정보

한우탕 매장 및 방송 정보 “이 집은 개인 식당이 아닌 상주시 축산농협에서 만든 한우 브랜드에서 직영으로 운영하는 믿을 수 있는 한우 맛집이라고 한다. 이곳 상자를 포함해 전국에 분점이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요즘은 한정으로 파는 가게들이 은근히 많아지고, 그 맛이 한정이라는 원칙에 부합되는 식당이 더욱 많기에 이 집 역시 특색있는 닭짬뽕을 한번 먹어보고 싶다는 느낌이 강하게 들며 이번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