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소갈비 전골한상 가오리 회냉면 가격 부천 세종가 위치

2021년 4월 22일 목요일 KBS 2TV 생생정보 1297회 백년 단골의 뚝배기 소갈비전골 한상 가오리회 냉면


 

“이번 소갈비 전골한상과 가오리 회냉면으로 소개된 식당은 자체 개발메뉴를 내놓는 곳으롤 건강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조리한다고 합니다. 좋은 사람과 즐거운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라고도 하네요.”

 

 

이렇게 유명한 식당으로 알려진 이 곳은 소갈비 전골을 코스로 먹을 수 있는 구성과 한정식 코스가 유명하다고 하기에 이 집을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적어두겠습니다.

 

 

 

 

 

 

 

부천 소갈비 전골한상과 가오리 회냉면 식당 세종가 후기 정보


 

이번에 소갈비 전골한상을 받을 수 있는 이 집을 말하는 분 중 쌤**이라는 분이 말하길 “최고최고최고... 여러가지 나온다고 딱딱해진 요리 나오는 것도 아닙니다. 매우 만족입니다. 아는 귀한 손님 모시고 올수 있는 곳입니다.”이라 말하면서 미리 만든 요리도 아니고 매우 만족할 수 있는 집이라고 하면서 극찬을 하네요.

 

다른분들 역시도 음식이 정갈하게 나오면서 기본 밑반찬부터 메인까지 솜씨 좋은 분이 만든 식당이라는 말이 많은 곳이라고 합니다.

 

 

 

 

 

 

 

 

 

 

그래서일까? “모듬수육세트 맛본. 수육에서 누린 내가 나는 편이지만 간장(고츤 마늘 와사비)소스 듬뿍 찍어 먹으면 충분히 잡힘. 메밀배추전과 도토리묵무침, 비빔밥등이 제공되고 수육과 만두, 배추, 부추 등 함께 익혀 먹으며 깔끔함. 마지막으로 수제비 넣어 끓여주시는 데 육수가 짜지만 감칠맛이 돌아 흔히들 "짠데 맛있다."고 말할 수 있는 집.”이라 말하면서 맛이 좋은 집이라고 하네요.

 

특히, 짜지만 맛이 좋다고 표현을 하는 것 보니 감칠맛이 대단하고, 기본적으로 사장님이 요리를 잘하시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식당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제대로 된 식당이라고 하는 곳에서도 실망이 크다는 여*님의 말을 빌리면 “어른둘 아이둘 갔는데 정식 4인분을 시켯어요. 아무 생각없이 계산할때 보니 40000원인거예요. 그리고 애들 나이를 안 물어보더라구요.딱 봐도 어린 애들이예요. 거기 5-7세는 7000원이예요. 계산할때 하는 말이 손님이 얘기를 안해줘서 어른 4인분 식사를 드렸다고, 양이 좀 많긴 했어요. 그래도 애들거까지 다 해서 줫나보다 하고 아무 생각없이 먹엇죠. 계산할때 좀 당황했어요. 보통 무한리필 가도 애들 나이 다 물어보잖아요. 아무 얘기 안하고 계산은 했는데 기분이 참 안좋네요. 맛도 보통이구요. 다신 안가고 싶네요.”라 말하면서 좋지 않았던 그 당시의 상황을 이야기하는 분도 있네요.

 

 

 

 

 

 

 

 

 

 

그렇지만 이 집이 제대로 된 곳이라면서 극찬하는 분들은 많은데 그 중 “정말 만원의 행복이네요~ 어버이날 가족식사를 했는데, 부모님도 만족해 하셨어요. 주차도 가능해서 좋은데, 건물 분위기가 좀 어울리지 않다고 할까;;; 그게 좀 흠이네요. 식당 내부는 모두 개별룸이라 가족이 와서 식사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이라 말하면서 요즘 같은 시대에 필요한 개별룸과 만원의 행복을 즐길 수 있는 이 곳이 좋다고 하네요.

 

역시나 가성비가 좋은 집이라면서 추천하는 맛집이라고 말하는 분들도 많은 식당이라는 말이 괜히 생긴 것은 아닌 것 같네요.

 

 

 

 

 

 

 

 

끝으로 이번 소갈비 전골한상과 가오리 회냉면을 맛볼 수 있는 이 식당에서 좋았던 기억을 말하는 파***님은 “1인1만원으로 한정식 코스 느낌 좋아요~ 죽, 유부주머니, 도토리묵, 해파리냉채, 배추전, 두부탕수(?), 녹두닭죽, 콩나물돼지고기요리, 도토리국수와 보리밥 정도 나왔던 것 같아요.”라 말하면서 좋았던 그 당시의 상황을 말합니다.

 

그래서인지 정식 가격도 저렴하니 퓨전으로 나오는 음식도 좋다면서 양도 많고, 가격은 저렴하니 이보다 좋은 곳이 없다는 분들이 많네요.

 

그럼 이렇게 사람들의 평이 좋은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적어두겠습니다.

 

 

 

 

 

 

 

 

 

 

부천 소갈비 전골한상과 가오리 회냉면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세종가

 

전화번호: 032-323-6237

 

주소: (도로) 경기도 부천시 상이로39번길 7-17

          (지번) 경기도 부천시 상동 603-5

 

이용시간: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휴무일 첫째, 셋째 일요일

 

 

 

 

 

 

가격 및 메뉴

 

소고기갈비전골코스 15,000원

 

이처럼 생각보다 비싸지 않은 가격에 코스요리를 즐길 수 있는 식당이라 사람들에게 은근히 인기가 많아 보이기에 근처에 있다면 한번은 방문하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부천 소갈비 전골한상과 가오리 회냉면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325

생생정보 소갈비곱창전골 가격 부천 유별난 맛집 숙이국밥 위치 정보

2021년 3월 18일 목요일 KBS 2TV 생생정보 1272회- 유별난 맛집 소갈비곱창전골 “이 집은 부천에서 알아주는 맛집으로 스스로 말하길 ‘안녕하세요 숙이국밥입니다. 부천 중동 롯데백화점 먹자골목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처럼 요즘은 날씨가 더워지기 전에 몸보신을 제대로 할 수 있는 식당들이 많이 나오기에 허해진 몸에 에너지를 넣어주러 비슷한 식당에 방문할 것을 예약하며 이번 소갈비 전골한상과 가오리 회냉면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