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64년 전통 모둠 생선조림 전설의 맛 전동집 위치

 

2021년 5월 3일 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304회 전설의 맛 64년 전통 모둠 생선조림 정보


“이 집은 64년 전통의 모둠 생선조림 맛집으로 변함없는 푸짐한 한식 밥상 맛집이라고 합니다. 특히, 백반도 고객의 취향에 따라 제공되면서 모든 밥상에 돌솥밥이 들어간다고 한다. 특히, 10여가지의 반찬이 제공되기에 더욱 인기가 좋은 식당이라 한다.”

 

 

이렇게 이번 전설의 맛에는 64년 전통의 식당이 나오면서 요즘 잃어버린 입맛을 찾을 수 있는 모둠 생선조림 맛집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기에 아래 후기를 정리해두겠습니다.

 

 

 

 

 

 

 

64년 전통 모둠 생선조림 식당 전동집 후기 정보


이렇게 이번 모둠 생선조림 맛집으로 나온 이 식당을 방문해서 좋은 기억이 있다는 tre*****님의 말을 빌리면 “이사한후 주차장도 4대주차 가능하고 맛도 예전 같지않고 짜요. 반찬가짓수도 줄고 동그랑땡도 약간 고기냄새나고요. 아쉬웠습니다. 돌솥밥도 있었는데 ㅠ”라고 말하면서 예전과는 변한 것에 아쉬움이 있다고 하네요.

 

그렇지만 이 집이 좋다고 말하는 분들은 많은데 그 중 기산*****님의 말로는 “모든생선을 12명단체로 먹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좋아요. 주차장 넉넉합니다.”라는 말을 하면서 좋았던 기억이 있던 식당이라 말을 하네요.

 

 

 

 

 

 

 

 

 

역시나 이렇게 좋은 식당을 방문한 lee****님의 말로는 “가격은 보통. 반찬이나 메인 메뉴는 정갈하게 잘 나와요. 가족들끼리 많이 오네요. 불고기전골 나온거 보고 양이 적네 했지만 반찬들이 많아서 배불렀음.”이라 말하면서 제대로 된 식당이라 말하면서 반찬이 푸짐한 집이라고 말을 합니다.

 

또한, dua****님 역시도 “모듬생선조림과 제육밥상 그리고 돌솥밥 깔끔한 상차림이 넘 맘에든다.”라고 말을 하면서 제대로 된 한상을 받을 수 있는 식당이라 극찬을 합니다.

 

 

 

 

 

 

 

역시나 이번 모둠 생선조림 맛집에서 좋은 기억이 있다는 김**님 역시도 “음식이 깔끔하며 맛있고, 식당 내가 청결해서 기분이 좋아질뿐더러 사장님과 구성원들이 친절하기까지해서 좋았습니다.~~”이라 말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이야기하네요.

 

그래서일까? 123****님 역시도 “반건조 생선4종류 조림 맛 굿~맛있고 특히 동그랑땡 추가주문해드세요. 먹어본 동그랑땡중 최고!!!”라는 말을 하면서 이 집의 생선조림은 반건조 생선을 써서 사용한다는 말을 하네요.

 

 

 

 

 

 

 

 

 

 

그래서인지 kim*****님의 말로는 “진짜 미쳤습니다... 너무 맛있어요!!! 기본찬을 보면 맛집이구나 아니구나를 판단할 수 있는데 여긴 밥먹기전에도 반찬리필을 3번이나 했어요 ㅜㅜㅜㅜ생선조림에 우동사리..편견을 깨준...세상 맛있습니다..청국장도 냄새안나고 맛있어서 2번 리필했어요 ! 모두 밥 두공기씩 먹고 행복하게 나왓습니다 ㅋㅋㅋ 번창하세요~!”라고 말을 하면서 이 집의 요리는 진짜 맛이라고 말을 하네요.

 

또한, 이 모둠 생선조림집을 자주 갔다는 dus****님은 “예전부터 자주 가는곳이었는데 이전했다고 해서 다녀왔는데 역시나 너무 맛있고 분위기까지 너무 좋아졌어요!! 잘 먹고 가고 늘 친절하고 맛있는 음식 너무 감사해요!!! 신메뉴는 진짜최고.”라는 말을 할 정도로 좋았다고 합니다.

 

이렇게 먹으면서 감사한 마음이 드는 집이 진짜 맛집인 것 같네요.

 

 

 

 

 

 

 

 

끝으로 이번 64년 전통의 모둠 생선조림 맛집을 말하는 eem****님은 “인천에서는 손님들과 또는 가족이 회식할때는 송도유원지쪽으로 만이들 나옵니다 그래서 저도 어디로갈까 생각하던중 지인이 생선요리와 고기를 동시에 먹을수있다고 해서 왔습니다. 백년가게 라고 하며 역사가 정말오래된집 같은데 인테리어는 카페갔아요. 너무 괜챦았어요. 모든가족이 우대갈비와 생선조림을 동시에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참 좋은 ㅡ 집 진절 굿.”이라 말하면서 좋았던 그때의 기억을 이야기하네요.

 

역시나 Y***님 역시도 “TV보고 궁금해서 방문했는데.. 자극적이지 않은 양념에 조린 쫄깃한 반건조 생선조림.. 맛있게 먹었어요~”라는 말을 하면서 이 집의 모둠 생선조림의 맛을 칭찬합니다.

 

이렇게 먹어본 사람들은 극찬을 하는 식당이기에 아래 이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으니 방문시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64년 전통 모둠 생선조림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전동집

 

전화번호: 032-819-3075

 

주소: (도로) 인천광역시 연수구 앵고개로101번길 44-16 1층

          (지번) 인천광역시 연수구 동춘동 809-5 1층

 

이용시간: 매일 오전 11시 - 오후 9시 30분까지

                   휴무일 일요일

 

 

 

 

가격 및 메뉴

 

모둠 생선조림 29,000원

 

 

위와 같이 이번 전설의 맛에는 64년 전통을 가진 모둠 생선조림 맛집이 나온다고 하니 그 맛이 궁금하기에 군침한번 흘리며 인천행 버스표를 뒤적거려 봅니다.

 

 

 

 

 

 

 

 

 

64년 전통 모둠 생선조림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383

생생정보 반건조 모둠생선구이 31년 전통 춘천 종로1973 맛집 위치 정보

춘천 반건조 모둠생선구이 31년 전통 맛집 종로1973 춘천 반건조 모둠생선구이 식당 방송정보 “이 집은 춘천에서 알아주는 생선구이 맛집으로 반건조생선구이도 맛이 좋지만 코다리찜이 인기가

funch-mom.tistory.com

 

솔직히 이렇게 생선조림을 파는 곳은 많지만 60년 이상의 전통을 가지고, 모둠 생선을 내어주는 곳이 있다면 한번은 부모님을 모시고 방문하고 싶다는 마음을 가지며 이번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