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갑부 동남아 열대과일 테마파크 농장 갑부 예약 제주도 열대과일농장 유진팡 위치


2021년 5월 18일 화요일 Channel A 서민갑부 332회 동남아 열대과일 테마파크 농장 갑부 정보



“이번 갑부의 집은 맛보고 체험을 할 수 있는 열대과일 농장으로 제주도에서 청정으로 재배하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계절별로 다양한 축제와 더불어 과일들을 만나볼 수 있고, 신기하면서도 맛 좋은 열대과일을 직접 보고 맛보고 만질 수도 있다고 한다. 더군다나 아이들과는 동물들과 교감도 할 수 있기에 가족단위로 인기가 좋은 곳이라고 한다.”

이렇게 이번 제주도에 위치한 동남아 열대과일을 직접 만지고 맛보고, 수확도 할 수 있는 갑부의 농장이 인기가 좋을 것 같고, 이 농장을 방문한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아이들과 미리 방문하기 전에 맛보기로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동남아 열대과일 테마파크 농장 갑부 열대과일농장 유진팜 후기 정보


이렇게 이번 동남아 열대과일 테마파크 농장 갑부로 소개된 분의 농장을 방문한 람*님이 말하길 “자연에서 아이와 정말 즐거운 시간 보냈어요. 직원분 친절한 설명도 좋았고, 포토스팟에서 가족사진도 많이 찍어주셔서 좋은 시간 보낼수 있었습니다.”라는 말을 하면서 정말 보람찬 시간을 보냈다며 좋아하네요.

또한, con*****님 역시도 “안유명해서 잘모르던곳인데 동선상 시간이 맞아 예약했는데 대박이에요!!! 진짜 여태 제주도 체험류 중 여기가 최고에요!!!! 사장님이진짜 설명을 너무너무 친절하게 잘해주셔요 "자 그럼 이번엔 베트남으로 떠나볼까요~~?"하면 나도 네~~~하고 외치고이뜸ㅋㅋㅋㅋ 애들이 너무 좋아합니다. 바나나딸때 하귤앞 등 포인트마다 가족사진을 계속 남겨주세요. 여행와서 가족사진남기기가 쉽지않은데 여기서 다건졌습니다. 얼굴이나와 여기 올릴수가없네요. 마지막 시식코너도 전혀 기대안했는데 소량씩이지만 다양해서 좋았어요. 구운바나나, 파파야썰은거, 말린바나나, 말리귤, 한라봉쥬스, 그냥 바나나, 에이스 한봉지와 4가지 종류 잼, 하귤콤보차. 아 마지막에 작지만 동물체험가능해서 애들한테 킬..”이라 말하면서 이 갑부의 농장이 아이들이 있는 분들이라면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는 말을 합니다.



그래서 일까? 루*님은 “열대과일에 대해 많이 알게 되었네요~7세,9세 아이들이 매우 좋아했어요~한번쯤은 가보시면 좋을듯 해요~^^단 비닐하우스에 모기가 많아요~”라고 말하면서 초등학교에 들어갈 아이들과 함께가면 정말 좋을거라 말을 하지만 모기가 많은 것이 단점이라면 단점이네요.

이렇게 모기 때문일까? 한***님의 말로도 “시식코너도 있고 동물체험도 가까이할 수 있어 좋아요. 바나나농장에 모기 빼곤 좋아용”이라고 말하며 다 좋지만 모기 하나가 걸린다고 하네요.

솔직히 모기를 극도로 싫어하는 저 같은 사람은 다시 한번 생각해봐야 할 것 같은 느낌이 살짝 납니다.





그렇지만 동남아 열대과일 테마파크 농장을 방문한 마**님의 말로는 “열대과일들을 국내에서 볼수있는 즐거운 체험이었습니다. 다만 따는 시간이 너무 짧아요ㅠㅠ 성인 둘 아이둘 티켓 끊었지만 아이들 둘이서 하나 잘라보기에는 너무 짧은 체험이었어요 실제 애들이 해보는건 2분정도랄까요.. 가져오고 먹어보는것보다 아이들이 많이 체험해보는게있었으면 좋겠어요. 아이들 과일따기 위주로 가실꺼면 실망할 수 있어요. 가이드해주신분이 친절하고 잘 이끌어주셨고, 시식도 충분히 주셨는데.. 바나나도 맛있고 했지만, 저희가족이 열대과일자체를 안좋아하는편이라..많이 남기고와서 죄송했네요^^ 급하게 검색하고 가서 체험했지만 색다른 경험이었습니다.”이라 말하면서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지만 시간이 너무 짧아서 과일따기는 아쉬움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일을 거의 안먹는 저처럼 과일을 멀리하시는 분들에게는 아쉬움이 남을 수밖에 없을 것 같다는 말을 하지만 가이드분도 친절하고, 정말 알찬 시간이라고는 하네요.




하지만 이 열대과일 농장이 최고라고 말하는 죽을*****님은 “동남아가서도 체험 못한 바나나따기 파파야따기 사탕수수먹고 아이보다 제가 더 좋았아요. 안내해주는 분도 넘 친절하시고 동물 밥주기도 하고 또 가고 싶어요.”이라 말하면서 좋은 시간을 보냈고, “아이와 함께가시면 너무 좋은 곳 강추입니다. 동남아가서도 체험 못하는 바나나따기 파파야따기 사탕수수 먹기도하고 동물먹이 애들 정말 좋아해요.”라고 말하면서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곳이라고 말을 합니다.
그래서인지 pjh****님도 “너무 좋았어요~ 최고최고~!!^^ 다음에 또 한번 해보고 싶을 정도~ 그리고 너무 친절하세요~우린 콤부차도 사왔지요~^^강추입니다.”라는 말을 할 정도로 강력추천하는 곳이라고 말을 하네요.




끝으로 이곳을 아이가 최고로 좋아했다는 마*님의 말로는 “아이가 정말정말 좋아 했어요, 3박4일 동안 아이체험위주로 일정을 짰는데, 그 일정중에 아이가 가장 좋았다고 하네요! 저희 가족은 사람이 많이없고 고요한 관굉지를 좋아 하는데, 조용한 걸 원하시는분들께 추천!! 그속에서 이국적인 열대식물들도 많이 볼 수 있는게 너무좋았고, 무엇보다 동물들과 교감 할 수 있는 활동이 너무 좋았습니다. 수도권에 있는 실내동물원과는 비교도안되게 좋네요. 그리고 안내해주시는 선생님께서 사진도 너무 잘 찍어 주시고, 가족처럼 대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다음 제주도 방문때도 재방문 하고싶네요!~!!”이라 말하면서 활동이 너무 좋아서 제주도를 온다면 재방문을 하겠다는 의사를 보이네요.

또한, lee****님도 “작년3월에 방문했다가 너무 좋아서 일년만에 재방문 하였는데 역시나 200%만족입니다. 직원분도 너무 친절하시구 농장 관리도 너무 잘되어있구 혹시 또 제주도 오게되면 재방문 하겠습니다. 좋은추억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가격이 전혀 아깝지 않음)”라고 말하면서 최고의 집이라고 말하며 돈이 아깝지 않은 곳이라고 말을 하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모기만 제외한다면 정말 아이들과 함께 가기로는 최고의 장소라고 극찬하는 분들이 너무 많기에 아래 이번 동남아 열대과일 테마파크 농장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동남아 열대과일 테마파크 농장 갑부 매장 상세정보


상가명: 열대과일농장 유진팡

전화번호: 064-762-3116

주소: (도로)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원님로399번길 31-7
(지번)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신흥리 2177

영업시간: 매일 오전 10시 - 오후 6시까지 (1일 전 예약)


가격 및 메뉴

열대과일농장 생태체험 ----- 10,000원
열대과일농장 생태체험 + 바나나따기 ----- 15,000원

이처럼 이번 동남아 열대과일 테마파크 갑부로 불리는 분의 농장은 값도 저렴하면서도 아이들이 놀기에 딱 좋은 구성들이 많아 제주도를 간다면 은근히 눈길이 가는 명소로 생각되네요.





동남아 열대과일 테마파크 농장 갑부 갑부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265

생생정보 생콩 감자탕 전설의 맛 가격 위치 정보

생생정보 생콩 감자탕 전설의 맛 정보 생콩 감자탕 식당 방송정보 “이 집은 수원에서 감자탕 맛집으로 불리는 곳으로 18시간 이상 가마솥으로 고아낸 명품감자탕이라고 합니다. 지금은 뼈구이

allallallallall.tistory.com


솔직히 지구온나화가 문제인지 과학기술의 발전인지 우리나라에서도 열대과일을 재배하면서 직접 맛보고 즐길 수 있는 시대가 왔기에 기회가 된다면 집에 꼬맹이 아들을 데리고 열대과일 테마파크 농장에 가고 싶다는 생각을 하면서 이번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