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소 한마리 매운갈비찜 가격 화성 왕골남서문매운갈비찜 위치


2021년 5월 26일 수요일 KBS 2TV 생생정보 1321회 인생 역전의 맛 소 한 마리 매운 갈비찜으로 인생 역전 식당 정보



“이번 소 한 마리 매운갈비찜 맛집으로 불리는 이 식당은 ‘맛을 위해 아낌없이 최상의 재료들을 사용하여극강의 맛으로 손님들께 진정한 매운갈비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푸짐한 상차림과 함께 즐기시기 바랍니다.’이라 말하며 제대로 된 식당이라 말을 하는 곳입니다.”

이렇게 왕갈비찜으로 유명한 이곳은 한번 맛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아간다는 맛집으로 제대로 된 갈비찜을 맛보고 싶은 분들이 방문하기 전에 아래 정리된 후기를 보시고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화성 소 한마리 매운 갈비찜 식당 왕골남서문매운갈비찜 후기 정보


먼저 이렇게 이번 소 한 마리 매운갈비찜 맛집으로 소개된 이 식당을 올해 방문한 mak******님의 말로는 “왕갈비탕은 가끔 들려서 먹었으나, 이번엔 고기의 상태가 좋지 않았다. 찜의 쇠고기에서 고기 잡내가 심하게 남. 도축장에서 피를 잘못 뺐던지, 수입산 냉동되어있던 뼈를 피를 안 빼내고 그대로 삶은 맛이다. 왕갈비탕의 고기도 마찬가지. 다음번에 갔을때도 그렇다면..사장이 돈을 너무 벌어 초심을 잃었다 생각할 맛.”이라 말하면서 아쉬움이 많이 남았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피를 안빼고 삶은 맛이라면서 상태가 좋지 않았다면서 초심을 잃었다는 이야기를 하는 분도 있네요.




역시나 같은 기간에 방문한 셰*님도 “이곳의 음식이 맛있다는 지인의 말을 듣고 남자3명이 가서 중간맛 왕갈비찜을 시켰지만 그닥 맛있다는것은 잘 모르겠네요. 하지만 반찬은 잘 나오는것 같아요.”이라 말하면서 그닥 맛이 좋다는 것을 모를 정도라고 말을 하지만 밑반찬은 잘 나왔다고 말을 합니다.

또 다른 최***님도 “인터넷보고 맛집이라 해서 가서 포장 해서 집와서 먹었는데 고기는 질기고 뜯겨지지도 않고 고기는 거뭇게 타있고 고기 세조각 넣어주고ㅜㅜ 다시는 먹고싶지 않네요. 제가 해도 저것보다 잘할거 같아요 비추 입니다 ”이라 말하면서 좋지 않았던 그 당시의 기억을 이야기하네요.




하지만 예전에 이곳에서 갈비찜을 맛본 경*님의 말로는 “갈비찜 진짜 좋아해서 기대반 걱정반...하고 갔는데 정말 만족하고 다녀왔네요 전혀 안질기고 맛있게 먹고왔어요 ㅎㅎ”이라 말하면서 정말 만족하는 한상을 받고 왔다면서 최고라고 하네요.

같은 2018년도에 이곳을 방문한 mu****님 역시도 “화성시맛집/화성맛집/화성매운갈비찜맛집~~~ 남서문매운왕갈비찜 완전 대박맛나요*^^*~ 강추합니다!”이라 말하면서 좋았던 그 당시의 기억을 이야기하네요.

이렇게 예전에는 극찬하는 분들이 은근 많았네요.



그리고 최근에 방문했다는 vio****님이 말하길 “왕갈비탕 맛있어요. 그런데 밀키트가 얼었다가 녹아서 그런지 매장에서 먹는 것만은 못 한 것 같아요.”라는 말을 하면서 왕갈비탕의 맛이 좋았다면서 괜찮은 집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좋았다는 꾸****님의 말로도 “작년에 처음 방문하고 가계이름 기억안나 못갔는데 네이버 지도 꼼꼼히 뒤져서 찾았네요. 가계가 2개입니다. 대로쪽과 안쪽으로 조금들어가면 마당있는집 하나 더 있어요. 문의하니 같은집이랍니다.돼지왕갈비찜은 안쪽집에서만 팝니다.2인분시키면 돼지갈비 2인분정도를 구워서 넣어줍니다.돼지양념만한게아니고 돼지갈비입니다. 반찬도 푸짐하고 전골에서 다시 익힌 갈비는 참 명품입니다. 꼭 방문해 보세요.”라고 말하면서 이곳에서 제대로 된 식사를 했다며 좋아하는 분도 있네요.




끝으로 다른 사이트나 사람들의 말을 들어봐도 호불호는 있는 집인 것 같기는 합니다. 특히, 예전부터 다닌 분들이 특히 초심을 이야기하면서 아쉬움을 토로하는 분들이 은근히 있네요.

그렇지만 최근들어 다시 방송에도 나올려고 하면서 맛이 좋아진다고 말하는 분들도 많고, 지금 방송에 나온 소 한 마리 매운갈비찜도 좋지만 왕갈비탕 맛집이라며 이곳을 소개하는 분들이 더욱 많네요.

이렇게 왕갈비탕 맛집으로 불리는 곳이기에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으니 찾아가는데 도움이 됐음 좋겠습니다.




화성 소 한마리 매운 갈비찜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왕골남서문매운갈비찜

전화번호: 031-357-7716

주소: (도로) 경기도 화성시 남양읍 화성로 1242-6
(지번) 경기도 화성시 남양읍 남양리 1133

이용시간: 매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돼지왕갈비찜 ----- 15,000원
소 왕갈비찜 ----- 15,000원

위와 같이 이번 인생 역전의 맛을 낸다는 식당에서는 돼지와 소를 이용한 왕갈비찜을 선보이고 있는데, 이 집에 대한 인기가 계속 올라간다고 하니 한번은 맛보고 싶어지는 곳이네요.





화성 소 한마리 매운 갈비찜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384

생방송 오늘저녁 8가지 쌈 무한리필 닭불고기쌈밥 정식 가격 의왕시 오전동 맛집 도래샘 위치

MBC 생방송 오늘저녁 1557회 성공비법! 미미한차이 닭불고기쌈 식당 정보 “매콤하게 즐길 두 번째 주인공을 만나기 위해 찾은 경기도 의왕시의 한 식당. 불고기라고 다 같은 불고기가 아니다~ 남

allallallallall.tistory.com


솔직히 갈비찜을 좋아하는 편으로 소한마리 갈비찜이라니 뭔가 듣기만해도 힘이 나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어서 시간이 난다면 동탄에 사는 친구를 데리고 방문하는 것을 생각하며 이번 화성 소 한마리 매운 갈비찜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