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4000원 밀면 사천원 밀면집 영동밀면 돼지국밥 위치

2021년 5월 31일 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324회 가격파괴 why 여름 별미 정성 가득 사천원 밀면 식당 정보


“이 집은 부산에 위치한 맛집으로 단돈 4천원으로 밀면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집이라고 한다. 더군다나 맛도 좋고, 위생도 좋아서 사람들에게 더욱 인기가 좋다고 한다. 그러면서 돼지국밥도 저렴하게 맛볼 수 있어서 부산을 한번에 맛볼 수 있는 곳이라고도 한다.”


이렇게 이번 방송에서는 단돈 4천원으로 밀면을 맛볼 수 있는 식당이 나왔고, 이 식당은 워낙 유명한 곳이기에 아래 후기를 정리해두겠습니다.



부산 4000원 밀면집 영동밀면&돼지국밥 후기 정보


먼저 이번 4000원 밀면집을 방문한 조**님의 말로는 “밀면집은 큰길가에 많은데, 돼지국밥이 먹고싶어 골목으로 들어왔는데, 밀면이 4,000원이네요. 그래도 일단 돼지국밥 먹었습니다. 다른 테이블은 모두 밀면 드시네요.”이라 말하면서 정말 말도 안되는 집이라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kor*****님 역시도 “가성비 최고입니다. 개인적으로 국밥은 안먹어봤지만 밀면맛을 보았을때 국밥도 훌륭할것으로 예상됩니다. 밀면에 곁들여나오는 육수는... 맛이 정말 깊습니다.. 밀면은 최고입니다... 기차티고 고향에 내려오면 기차타기전 꼭 들러서 먹고 가는데.....”라는 말을 하면서 이 집이 가격만 싸지 맛은 최고라고 하네요.



그래서일까? 얼***님은 이번 밀면집에 대해 “예전 위치에서 여기로 매장을 확장이전했음. 부산 밀면하면 가야밀면과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서면의 춘하추동이 가장 맛있다고 생각하는데, 영동밀면은 가격을 생각하면 추천할 만한 곳임. 춘하추동의 장점이 특유의 한약재 향과 감칠맛 나는 무절임인데, 영동밀면도 춘하추동에 비하면 약간 향이 약하지만, 보통 4천원 곱배기가 5천원인 점을 감안하면 충분히 매력적인 곳임. 같이 나오는 온육수는 뭐 특별한 것은 없으나, 아쉬운 점은 무절임이 맛이 없음 조금 더 얇게 썰어서 새콤한 맛을 더하면 훨씬 나을텐데 아쉬움. 확장 이전하면서 식당은 깔금하고 좋아졌지만, 예전의 손때묻은 세월의 흔적도 같이 사라져서 좀 아쉬음. 아. 돼지국밥도 같이 파는데, 그건 안먹어봐서 모르겠음. 한줄요약 : 4천원에 밀면의 진수를 살짝 맛볼수 있은 가성비 대박집.”이라는 말을 하며 극찬하네요.

이렇게 단돈 4천원에 밀면의 진수를 살짝이라도 맛을 볼 수 있는 집이라면서 극찬하는 사람들이 한둘이 아닌 집입니다.





그러면서 muc******님의 말로도 “부산역 앞에서 밀면과 돼지국밥을 전문으로 하는 곳입니다. 밀면은 쫄면과 소면 중간 정도로 쫄깃하고 양념이 맛있습니다. 재미있는건 대, 소 가격은 1,000원 차이인데, 대자는 면이 두덩어리 나와서 진짜 곱배기를 보여주네요. 돼지국밥은 평타 수준입니다.”이라 말하면서 맛이 참 좋은 집이라고 하네요.

또한, pot****님도 “초량밀면 줄이 길어서 갔던곳인데 괜찮았다. 육수맛이 계피맛?이 조금나서 특이했다. 밀면4천5백 왕만두3천 사리추가1천원. 나름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말하면서 좋았던 그 당시의 기억을 이야기 하네요.




그래서일까? 청소****님은 이번 4000원 밀면집에 대해 말하길 “리뷰가 많은 이유를 알게 해줍니다~ 비빔장 맵지도 느끼하지도 않는 감칠맛이네요~ 육수를 조금 가미해서 먹으면 딱이에요~ 달걀반개, 고기한점, 배 슬라이스 한조각으로 고명이 적은듯하지만 적당한 배합임을 먹어보면 알수 있습니다!!”이라 말하면서 이유가 있는 맛집이라고 하네요.

jong*******님도 “서울에서 먹던 밀면은 모양만 같은 것. 향도 다르고 육수에서 고기향이나고 면은 스파기티와 국수의 중간? 탄력있지만 고명에 돼지는 돼지특유의 잡내 신선한 충격.”이라 말하면서 이 밀면집에 대한 이야기를 합니다.




끝으로 김30******님이 말하는 이 밀면집은 “홀 화장실 주방 다 께끗해보이고 머릿고기쓰는지 고기가 쫄깃기름지고 맛있음. 국물도 먹을만하고 대충 반찬도 적당한 편. 그냥 동네 잘되는 국밥집퀄인데 밀면도 맛있는거 같음. 약간 한방맛나는거같기도 하고..”라는 말을 하면서 좋은 밀면집 이라고 하네요.

그러면서 조***님도 “검색결과 부산역 초량 인근 밀면집 11개, 유명밀면맛집 평이 별로라 평 좋은 여기로 와봤는데 정말 오길 잘함, 따끈한 주전자 밀면육수가 대박, 살얼음 밀면 한그릇에 세상 속이 다 풀리고 맛뵈기로 주문한 돼지국밥은 진하면서 깔끔하고 입안에 텁텁함 없어 좋았음, 가격 또한 만족.”이라 말하면서 정말 오기를 잘한 밀면집이라고 극찬을 합니다.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이번 4000원 밀면집에 대해 극찬을 하기에 아래 상세정보를 남겨두겠으니 찾아가기 편하시면 좋겠습니다.





부산 4000원 밀면집 상세정보


상가명: 영동밀면&돼지국밥

전화번호: 070-4214-8347

주소: (도로) 부산광역시 동구 중앙대로209번길 12
(지번) 부산광역시 동구 초량동 472-1

이용시간: 매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까지 (재료 소진시 조기마감)


가격 및 메뉴

물밀면/비빔밀면 ----- 4,000원

위와 같이 이번 가격파괴 why에서는 가끔 이렇게 말도 안되는 가격에 맛까지 좋은 보물같은 식당이 소개되기에 한번 가보고 싶은 마음이 커지고 있네요.




부산 4000원 밀면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402

생생정보 등갈비 김치찜 튀김 가격 응암동 빅토리아 위치

2021년 5월 28일 금요일 KBS 2TV 생생정보 1323회 비법 24시 밥상을 털어라 등갈비 김치찜, 등갈비 튀김 식당 정보 “이 집은 맛있****에 나온 등갈비김치찜 맛집으로 알려진 곳으로 좋은 재료와 푸짐한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번 밀면 맛집으로 나온 이 곳은 단돈 4천원으로 즐길 수 있는 곳이라고 한다. 특히, 재료가 떨어지면 조기마감한다고 하니 서둘러야 할 것 같기에 혹여나 밀면 먹으러 부산을 간다면 한번은 방문하고 싶은 집이라는 생각을 하며 이번 4000원 밀면집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