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갑부 일산 메밀국수 갑부 고명환 메밀국수집 메밀꽃이피었습니다 위치


2021년 6월 1일 화요일 Channel A 서민갑부 334회 연매출 10억 메밀국수 고명환 갑부 식당 정보



“이 집은 개그맨 고명환씨가 인생의 6막을 열면서 만들었다고 하는 메밀국수집으로 비빔메밀국수의 맛이 보통이 아니라고 한다. 두툼한 면발이 특징으로 해장에도 좋은 메밀국수라고 하는데, 올라가는 고기 고명의 맛도 좋다고 한다.”

이렇게 이번 서민갑부로는 개그맨 고명환씨가 운영하는 메밀국수집이 나왔고, 이 집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매우 높은 식당이라 말하니 미리 가본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일산 메밀국수 갑부 식당 메밀꽃이피었습니다 후기 정보


이렇게 이번 메밀국수 갑부로 나온 고명환 씨의 매장을 방문한 에**님이 말하길 “메밀의 특성을 잘 이용한 메뉴들이 구성되어있고, 면발은 생각보다. 쫄깃한 식감을 지녔고 냉메밀 육수는 담백하지만 입맛에 따라 다소 강하거나 짜다고 느끼 실 수도 있지만 생각보다 주차가 불편한 점이 아쉽습니다. 아기 의자 있고 메밀차를 마실 수 있어 좋습니다.”이라 말하면서 제대로 된 메밀국수를 맛볼 수 있다고 하네요.

메밀차를 마실 수 있어 좋았다는 분들이 많은 곳으로 호불호는 있는 메밀국수라고 하는데 맛이 좋다는 말은 많이들 하시네요.





또한, 김**님 역시 고명환 갑부의 메밀국수집을 찾고 말하길 “제 사업장 근처라 우연히 찾은곳이였어요. 그런데 대박 맛있었어요. 메밀은 지금껏 먹어온 메밀 식감과 달리 살짝 쫄깃했구요 양념은 뭐라까? 조미료로 맛을낸 맛이 아니라 감칠맛 도는 그런 깔끔한 비빔 메밀면이였어요 정말 맛있었어요. 냉콩국수는 국물 하나 남기지 않고 다 마셨어요. 냉콩국수에 메밀면 의외의 궁합이더라구요. 메밀 만두까지 맛있게 먹고 왔어요. 개그맨 고명환씨가 운영하시더라구요. 너무 맛있어서 블러그에 밴드에 올리고 싶어서 살짜기 인증샷 부탁드렸어요. 후기도 첨 올려보구요. 먹고와서 밴드에 바로 올렸네요”라고 말을 하면서 제대로 된 메밀국수를 맛봤다는 말을 하네요.

특히, 최고의 맛이었다면서 만두까지 먹고 왔다며 그 당시의 이야기를 하네요.




하지만 메밀국수 갑부의 식당에서 아쉬운 마음이 있다는 분이 말하길 “개인적으로 재방문 의사는없습니다. 메밀면발 굵기가 졸면보다 굵은 것 같습니다. 이것은 나쁘거나 좋거나 한것이 아닌 개인취향이겠지요. 하지만 면이 굵어도 양념과 섞여서 근사한 맛이 있어야 할데.. 면이 양념과 어우러지지 않은 맛이었어요. 그럼 양념이 나름 맛이 있어야 할텐데 그것도 아니었던것 같습니다. 무슨 맛을 말하려고 했는지 모르겠었구요. 오히려 비빔보다 다른 식구들이 시킨 물메밀이 낫습니다만... 물메밀 면수가 짜요. 오랜 깊은 맛이라기 보다는..살짝 숙성된 맛이지만.. 짜요. 메밀국수에서 면수랑 면이랑 남긴 것은 오래간만이었어요. 그래서 별두개입니다. 연예인이라 방송에 몇번나와서 참 맛이 있는것처럼 비추어졌지만 저는 비추입니다.”이라 말하면서 개인차가 있다는 것을 말하네요.

이렇게 두꺼운 메밀면이 호불호가 있을거 같다 말하는 분들이 은근히 많네요.




하지만 이 집에서 좋은 기억이 있다는 hen*******님의 말로는 “우연히 오미연씨가 나오는 유투브를 몇일전 시청했다가 지나가는길에 생각이나서 방문 하게됨. 개그맨 고명환씨가 사장인 식당. 우리는 비가오느날 방문! 전체적으로 넓고 테이블간격도 여유로워 안정적인 느낌을 주며.. 따듯한 메밀차를 무제한 제공함. 선불인것이 조금 불편함. 메뉴를 선택하고 결제를 먼저 하면 번호표를 나눠준다. 받은 번호표를 테이블위에 꽂아 놓으면, 종업원들이 번호표를 보고 음식을 서빙한다. 우리 일행은 모두 10명 있는데, 같이간 일행들은 모두 음식에 만족해 했다. 쟁반메밀, 돈까스, 한우국밥, 비빔메밀을 시켰는데 모두 평균이상임. 식사를 마치고 나가려는데 사장인 고명환씨를 봄.”이라 말하면서 평균 이상의 맛을 내는 곳이라고 하네요.

그러면서 메밀차를 계속 제공하는 것이 좋았다고 말을 하는 분들이 많은 곳이네요.



끝으로 유**님이 말하기로는 메밀국수 갑부의 집이 “봉일천을 다녀오는길에 들렀던 곳으로 개그맨 고명환씨가 대표로 있는 체인점. 쟁반메밀과 메밀 찐만두를 주문. 코로나19 영향인지는 몰라도 토요일 저녁 7시40분이면 손님이 많을 시간인데 생각 보다 적어 조금 궁금했음. 쟁반메일을 손님의 좌석까지 가지고와 비벼주는 것이 신선한 아이디어. 대체적으로 맛있으나 조금 달고 참기름이 많이 들어간것 같음 식전의 메밀차도 고소하고 좋음. 쟁반메밀에 같이 나오는 국물이 맛있음.”이라 말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이야기하네요.

이렇게 국물도 맛이 좋고, 사람들은 메밀차의 맛이 참 좋은 곳이라고 말을 하는 식당으로 이 곳읋 찾아가기 편하게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일산 메밀국수 고명환 갑부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메밀꽃이피었습니다

전화번호: 031-977-5569

주소: (도로)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 고봉로 749
(지번)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 설문동 722-60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 오후 9시까지
휴무일 월요일


가격 및 메뉴

냉 메밀국수 ----- 8,000원
비빔 메밀국수 ----- 8,000원
온 메밀국수 ----- 8,000원
들깨 메밀국수 ----- 8,000원

이처럼 이번 고명환씨의 메밀국수 식당은 값도 생각보다 비싸지 않기에 더욱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곳 같다는 생각이 드는 곳이네요.





일산 메밀국수 고명환 갑부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400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광장시장 닭한마리 칼국수 43년 전통 식당 동대문 진옥화할매원조닭한

2012년 5월 28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05회 광장시장 서울 노포 밥상 닭한마리 한상 “이 집은 스스로 말하길 ‘종로 5가와 6가 사이 동대문 종합시장 먹자골목에 위치한 본점은 1978년에

allallallallall.tistory.com



솔직히 지금은 인기만으로 영업을 하는 시대를 지나 맛이 좋아야 하는데 이번 고명환 갑부의 집은 맛과 인기 모두를 잡은 식당이라 말하니 한번은 부인과 같이 여름이 왔을 때 방문하는 것을 목표로 이번 일산 메밀국수 갑부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